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헥사인,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서 ‘크리에이션 뮤직 라이츠’ CI 디자인으로 Grand Prize 수상 2024-12-16 09:00:00
Design iT Award)’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디자인(Visual Communication Design) 부문에서 ‘Grand Prize’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헥사인은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 ‘에르메스 코리아’, ‘하이트진로’ 등 국내외 글로벌 기업과 함께 한 프로젝트에서 차별화된 디자인 솔루션을 통해 국내외에서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HK직캠|TWS 지훈, '눈길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 (멜론뮤직어워드) 2024-12-15 21:45:15
그룹 TWS(투어스) 지훈이 30일 오후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멜론뮤직어워드(2024 MMA)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메가MGC커피, 겨울 신메뉴 3초에 1개씩 팔렸다 2024-12-13 17:12:50
테마로 음료의 비주얼과 네이밍을 정한데 이어 포스터와 애니메이션 영상을 배포하며 SNS 내 약 170만뷰를 기록, 포근하고 따뜻한 비주얼텔링으로 고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매 시즌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출시하는 메가MGC커피답게 이번 시즌 라인업도 돋보인다. 두바이 초콜릿의 인기에 피스타치오 열풍이 불며,...
삼성운용 펀드 플랫폼, 스마트앱 최고대상 수상 2024-12-13 11:15:42
행사다. FunETF는 비주얼 디자인, UI(조작체계)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분야에서 고루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이 결정됐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모든 ETF(상장지수펀드)와 공모펀드의 정보를 투자자가 손쉽게 찾아 포트폴리오(투자 자산 그룹)를 짤 수 있도록 대대적인 개편작업을 했다. 키워드와 구성...
'블러디 러브' 최진혁 "첫 뮤지컬, 정영주가 매 빨리 맞는 게 낫다고" 2024-12-12 17:00:28
배우였다. 무엇보다 비주얼도 좋고, 노래도 잘해서 걱정하지 않았다. 무대는 방송과 차이가 있어서 혼란스러워하고 어려워하는 부분이 있었는데 모든 분들이 옆에서 많이 도와줬다. 금방 캐치해서 무대에서만의 표현 방법을 바로 습득하더라. 앞으로도 더 잘 할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테이 역시 "정말 좋은 배우라고...
테일러 스위프트 'The Eras Tour'가 우리에게 남긴 것 2024-12-12 16:50:37
달러 (약 5조 7,500억원) ● 비주얼, 사운드, 크루 등 프로덕션 비용 : 1억 5,000만 달러 (약 2,150억원) ● 투어 물류 비용 : 약 3,000만 달러 (약 428억원, 회당 약 19만 달러) ● 헤어스타일리스트 및 메이크업 비용 : 약 45만 달러 (약 6억 4000만원, 회당 약 3,000 달러) ● 투어 크루, 스탭 인센티브 (총 2회) :...
유튜브서 분 女風…인기곡 1위 QWER·보이그룹은 TWS 뿐 2024-12-12 14:37:04
음악 스타일과 비주얼 콘셉트를 선보인 걸그룹들이 순위에 올랐다. 여성 솔로 아티스트들은 폭넓은 공감을 얻는 곡으로 대중적 인기를 얻었으며, 특히 로제(ROSE)가 팝스타 브루노 마스(Bruno Mars)와 함께 한 ‘APT.’는 공개 직후부터 큰 사랑을 받으며 5위를 기록했다. 보이그룹 중에서는 쇼츠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혼을 담아낸 12편의 수작…소비자 가치 제대로 녹였다 2024-12-11 16:20:01
비주얼로 삼고, 품질 높은 에너지를 공급하는 본래 목적 말고도 GS칼텍스가 진행하는 소중한 사회적 활동들을 ‘좋은 에너지는 계속 이어진다!’는 창의적인 메시지로 갈무리했다. 취약계층을 위한 연료 나눔은 물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예술 치유 지원, 다문화 가정의 자녀를 위한 인재 양성 지원 사업까지, 듣기만...
SK텔레콤, 대한민국을 새 AI 강국으로…글로벌 컴퍼니의 힘찬 이륙 2024-12-11 16:15:36
비주얼 소재를 찾는 것과 TV 광고와의 연계성을 가져가는 것, 글로벌 기업 로고를 효과적으로 녹이는 방법을 찾는 일이 쉽지 않았다”며 “고민을 거듭하다가 새로운 AI 세상으로 나아가는 SK텔레콤의 여정을 출발선에 선 비행기의 모습으로 상징성 있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뿐만 아니라 활주로의 비행 가이드라인을...
신한은행, 1년 내내 무료 환전·할인 트래블 체크 카드 2024-12-11 16:05:25
비주얼로 담아냈다. 특히 ‘날마다 득(得)되는 트래블 카드’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을 통해 여행의 설렘과 SOL 트래블 체크카드를 연결시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각인시키는데 중점을 뒀다. SOL 트래블 체크카드는 올해 2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100만장 누적 발급을 기록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