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0 숭실대 스타트업 CEO] 멀티유즈콘텐츠 기반 웰메이드 프로젝트 기획하는 에이앤더스 2020-12-24 12:26:00
없는 시도를 기획합니다. 이를 통해 커뮤니케이션과 문화를 바꿉니다.” 에이앤더스(ANDUS)는 기획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은 기업이다. 차별화된 브랜디드 콘텐츠와 최적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웰메이드 프로젝트를 목표로 크리에이티브 전략 수립과 실천적 솔루션, 프로덕션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풀서비스...
(재)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 2020 KVRF/VR EXPO 성황리에 오프라인 전시 종료 2020-12-21 14:29:00
참가하지는 못했지만 온라인 부스로 참가하여 온라인 전시 기간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전시는 국내 최초로 VR 360도 실사 기반 로드뷰 형태로 진행되며, VR/AR 제품의 특성을 반영한 디지털 콘텐츠와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전시공간 구현, 화상상담 플랫폼을 통해 참가기업에게 글로벌 비즈니스...
"오늘 충전소 찾은 고객, 다시 올지 안올지 이미 안다" [신현보의 데이터人] 2020-12-05 09:00:22
만들고 있는 것일까? 여 팀장은 실무진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답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데이터 관점이 아니라 업무를 하고 있는 직원들의 어려움(Agony)을 우선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여 팀장은 대부분 디지털 전환을 시도하려는 기업들의 데이터 과학자들은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통계적인 기술,...
3억뷰 한국 홍보 영상, '혁신성' 세계에서 통했다 2020-12-02 11:47:56
△지속가능한 관광 프로젝트 △새로운 비즈니스모델 등 총 5개 분야로 진행됐다. 이 중 디지털 캠페인 부문은 디지털 기술과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관광프로모션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 사례를 △혁신성 △리더십 △파격성 △전략 △실행력을 기준으로 평가, 예선과 본선을 거쳐 수상작을 선정했다. 한국관광공사의 '...
`2020 대한민국패션대상` 시상식 패션산업 발전 공헌 패션인·봉제인 시상 2020-12-02 10:00:00
대표이사, ㈜성윤피앤피커뮤니케이션 박문희 대표이사, ㈜패션플러스 채영희 대표이사, ㈜에스피엠컴퍼니 이은혁 대표이사, 까이에 김아영 대표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 그 밖에 한국패션산업협회장 표창으로 네이버 쇼핑부문 이윤숙 대표와 연예인 송민호가 이슈트렌드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한국백화점협회장...
서울메이드」 매거진 ISSUE NO.11 ‘SPACE’ 발간 2020-11-20 11:29:43
시작한 「서울메이드」 매거진은 서울의 산업과 문화를 다양한 테마를 통해 조명하며 ‘서울 감성’을 담아낸다. 이를 통해 서울의 산업계 참여자들, 밀레니얼 세대, 트렌드 세터 그리고 서울을 찾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서울메이드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역할을 수행한다. 한경닷컴 뉴스룸...
"고객의 간지러운 부분을 IT솔루션으로 해결할 사람 찾는다" 2020-11-06 17:17:45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발할 때도 이런 부분을 신경 쓰고 있습니다. 글로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점은 강점이지만 한국인이 입었을 때 어떤 느낌일지를 전달하는 것도 중요한 포인트라 이런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케팅팀과 협력하여 한국인 모델을 기용하고 로컬에서...
토종 영상 메신저 앱 아자르, 인도 앱 마켓서 1·2위 차지 2020-11-02 13:02:11
2일 발표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비게임앱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도 매출 2위를 달성했다. 하이퍼커넥트는 2018년 초 인도에 사무실을 차리고 인도 진출을 본격화했다. 그 과정에서 인도 각 지역의 문화를 반영하는 등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취해온 게 성공 요인으로 평가된다. 안정적인 영상 통신 기술력도 인도 시장...
[이건희 별세] 이건희 누구인가① 외톨이 소년에서 삼성 후계자로 2020-10-25 11:04:20
온 뒤에는 연세대학교에 합격했으나 호암의 권유로 일본 와세다대학 상학부로 진학했고, 와세다대학 졸업 후에는 미국 조지워싱턴대학 경영대학원에서 경제학을 전공하면서 부전공으로 매스커뮤니케이션을 공부했다. 이 시절 이 회장은 자동차에 심취했다. 자동차를 분해하고 조립하는 과정을 되풀이하면서 자동차 구조에...
2021년 주도할 트렌드로 ‘탈동조화, 탈규모화, 탈공간화’ 제시한 에델만코리아 2020-09-09 17:37:04
박하영 부사장이 발표를 진행하고 있다.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기업 에델만코리아(대표 장성빈, 이하 에델만)가 9일 ‘2020년 에델만디지털코리아 쇼케이스’ 웨비너에서 다가오는 2021년 브랜드가 주목할 3가지 흐름으로 탈(脫)동조화, 탈(脫)규모화, 탈(脫)공간화를 집중 조명했다. 아울러, 에델만의 신뢰도 지표 조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