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참시' 음문석, 서인국X이수혁과 즉흥美 넘치는 캠핑생활 공개 2021-05-23 08:18:00
홍현희는 시매부 천뚱과 함께 휴게소 먹방 플렉스를 펼쳤다. 천뚱은 휴게소의 매점 앞에 서 “여기서부터 저기까지 하나씩 다 주세요”라고 남다른 먹방 스케일을 과시했다. 이에 다이어터로 거듭난 홍현희는 결국 이성의 끈을 놓아버린 채 무아지경 먹방을 이어갔다. 4개월 만에 25kg이 쪘다는 매니저 역시 먹방 라인으로...
'편스토랑' 이영자X이국주X강재준, 통삼겹에 통김치 추가 '통먹방 플렉스' 2021-05-14 13:02:00
이어 이국주, 강재준 빅패밀리 후배들도 연달아 자신만의 팁으로 통먹방에 도전했다. 특히 각자의 성향이 담긴 통먹방 조합, 통먹방 후 보여준 특별한 리액션은 ‘편스토랑’ 식구들의 식욕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큰 웃음까지 유발했다고 한다. 이외에도 국룰로 불리는 고기 후 볶음밥 먹방에서도, 셋이 무려 10인분에...
씨젠,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 진단키트 유럽 수출 2021-04-13 17:31:35
있는 제품인 ‘올플렉스 SARS-CoV-2 마스터 어세이’와 ‘올플렉스 SAR-CoV-2 배리언츠 Ⅰ 어세이’의 유럽 수출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지난달 유럽 체외진단시약(CE-IVD) 인증, 지난주 식품의약품안전처 수출 허가를 각각 획득했다. 수출 대상은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23개국이다. 칠레...
씨젠, 코로나 변이 잡는 진단키트 수출 허가…"유럽 23개국 수출하겠다" 2021-04-12 18:25:43
씨젠은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를 진단할 수 있는 제품인 ‘올플렉스 SARS-CoV-2 마스터 어세이’와 ‘올플렉스 SARS-CoV-2 배리언츠 Ⅰ 어세이’ 2종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수출용 허가를 획득했다”고 12일 발표했다. 두 제품 모두 실시간 유전자증폭(RT-PCR) 방식으로 2시간이면 검사 결과가 나온다. 마스터 제품은...
[2021 설날] 송가인부터 애니메이션까지…안전수칙 지키며 극장 가볼까 2021-02-12 09:23:41
연출하는 드림빌더의 모험극이다. 빅 션부터 제이슨 므라즈까지, 할리우드 초호화 성우진이 참여한 '밀리언 달러 트러블'도 눈길을 끈다. 이 영화는 하루하루를 플렉스하던 상속 강아지 트러블이 주인 할머니 사고 후 바깥세상에 나가게 되면서 새로운 주인을 찾는 이야기다. 세계 최고의 배우와 가수들이 총동원...
시전행랑·백화점에서 옴니채널까지…유통산업 끝없는 진화 2021-02-08 09:01:18
아마존은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의 주문을 예측해 가장 가까운 창고로 물건을 보내는 ‘예측 배송’을 하고 있다. 쿠팡은 차량을 소유한 일반인을 배송기사로 활용하는 쿠팡플렉스를 도입했다. 드론과 로봇을 통한 물품 배송도 이른 시일 안에 보편화될 전망이다. 결국 싼값과 빠른 전달 등 소비자 편익을...
'빅테크' 기업으로 탈바꿈…SKT, 작년 영업익 1조3493억 [종합] 2021-02-03 13:18:54
90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MNO는 정보통신기술(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 론칭과 24시간 언택트 무인개통 실시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상황에 가입자 친화적인 마케팅을 전개했다. MNO사업은 지난해 'V컬러링' 출시에 이어 올해엔 'AI 기반 구독형 컴퍼니'를...
노스페이스, 페트병 재활용한 ’에코 백팩 컬렉션’ 출시 2021-01-29 15:46:29
`빅 샷`은 19개(500㎖ 기준)를 재활용해 탄생된 페트병 100% 리사이클링 소재를 겉감에 적용한 친환경 백팩이다. 전면 분리형 공간과 옆면 포켓 및 내부 포켓 구성 등 다양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했고, `플렉스벤트` 가방끈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라이트팝업 백팩’은 페트병...
코로나도 뚫은 신세계의 '비밀 병기'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1-01-20 17:21:02
MZ세대의 ‘플렉스 문화’는 신세계에 구전 마케팅 효과를 덤으로 안겨주고 있다. 신세계의 VIP 전략은 밀레니얼 세대들을 끌어 모으며 그 결실을 거두고 있다. 지난해 신세계 고객 중 2030세대의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7.7% 신장했다. VIP 고객 중 20~30대 고객 비중은 약 30%에 달한다.강남점 1층, ‘명품 브랜드’...
돌돌 말고 쓱 펼치고…내년 대세는 '롤러블폰' 2020-11-23 15:15:56
‘플렉스 파이’를 선보이면서 세계 최초 폴더블폰 타이틀을 가져갔다. 하지만 로욜의 제품은 사용이 힘들 정도로 화면 주름이 심한 데다 대량 생산도 하지 못해 시장에 별다른 반향을 일으키지 못했다. “폴더블·롤러블폰이 스마트폰 시장 견인”현재 차세대 스마트폰 폼팩터로 자리매김한 제품은 폴더블폰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