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믿고 쓰는' 광고모델…임영웅·아이유·변우석 2024-07-18 10:20:45
모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받은 배우 이주빈이 남녀 부문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대한민국 대표 인플루언서 부문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로서 2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곽튜브와 빠니보틀이 공동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8월 21일부터 사흘간 부산...
임영웅, 광고인 선정 대한민국 대표 모델 '1위' 2024-07-18 08:18:27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받은 배우 이주빈이 남녀 부문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대한민국 대표 인플루언서 부문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로 200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곽튜브와 빠니보틀이 공동 1위를 기록했다. 2024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8월 21일부터 사흘간 부산 벡스코 및...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미국 3대 커피 '인텔리젠시아' 입점 2024-07-18 06:00:12
미국 시카고에서 영업을 시작한 인텔리젠시아는 블루보틀, 스텀프타운과 함께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로 꼽히며 원두 산지 직거래 시스템과 바리스타 중심 커피 전문점으로 유명하다. 스페셜티 커피는 스페셜티 커피 협회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커피를 평가해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을 획득한 커피만 사용할 수...
[데스크 칼럼] 위기의 K바이오, M&A가 해법이다 2024-07-17 17:20:20
임상 초기 단계의 유망 파이프라인을 보유한 곳조차 투자 유치가 쉽지 않다. 까다로운 상장 요건 때문에 상장을 기약할 수 없다 보니 자금줄이 마르는 악순환이 반복돼서다. 이런 보틀록을 풀 수 있는 수단 중 하나가 M&A다. 수없는 임상 실패를 거듭하고도 M&A를 통해 새로운 엔진을 찾는 미국식 바이오산업 토양이...
"진짜 자장면보다 비쌌네"…'스타벅스' 30년 전 얼마였길래 2024-07-15 21:00:01
블루보틀로 이동하는 등 대체제가 즐비하다”며 “프랜차이즈 카페들이 가격 민감도를 훼손하지 않는 범위를 치밀히 계산하면서 가격 인상에 보수적으로 굴 수 밖에 없다”고 분석했다. 커피 소비가 늘긴 했지만 여전히 다른 외식 메뉴에 비해 필수재로 인식되지 않기 때문이라는 분석도 있다. 미국 시장에서 스타벅스가...
위너 이승훈이라 가능…독보적 B급 감성 '딱 내 스타일이야' [신곡in가요] 2024-07-15 18:00:07
놀라운 'B급 감성'을 자랑한다. 색다르다 못해 신선하다. 이승훈이 기획하고 만화가 기안84가 연출한 스토리가 보는 내내 웃음을 유발한다. 깊은 생각은 하지 않아도 된다. 흥겨운 음악과 함께 빠니보틀, 이시언, 이승훈 등이 선보이는 진지한 연기에 그냥 빠져들면 된다. 마지막에 오징어가 된 기안84는 놓쳐선 안...
[포토] 파워에이드, '실내 클라이밍장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2024-07-10 17:10:21
알리기 위해 PEAKERS 클라이밍 3개 지점에 ‘파워에이드 클라이밍 월’을 만들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워에이드 클라이밍 월’은 파워에이드 보틀 모양의 볼륨과 파워에이드 로고 모양의 홀드(손잡이)로 클라이밍 벽면을 구성한 것으로, 특히 각 클라이밍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파워에이드 루트를...
[포토] 파워에이드, 실내 클라이밍장과 이색 콜라보레이션 2024-07-10 10:11:23
클라이밍 월’은 파워에이드 보틀 모양의 볼륨과 파워에이드 로고 모양의 홀드(손잡이)로 클라이밍 벽면을 구성한 것으로, 특히 각 클라이밍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파워에이드 루트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이머들이 지난 9일 PEAKERS 종로에서 파워에이드 챌린지에 도전하고 있다. 한국 코카-콜라사 제공
"총 팔로워 1억2000만명"…장근석부터 빠니보틀까지, 최고의 인플루언서를 찾아라 2024-07-09 09:18:57
예고편에서는 장근석, 이사배, 빠니보틀, 진용진, 심으뜸, 대도서관, 2,750만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커 시아지우 등 막강한 인플루언서들이 등장한다. 이들은 "너무 잔인하다"며 충격에 빠진 모습을 보여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상상을 초월하는 거대한 스케일,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최후의 인플루언서 1인이 되기 위해...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 페트병 재활용 캠페인 체험존 운영 2024-07-07 06:00:02
있다. 보틀투보틀 게임존에선 페트병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게임으로 배우고 코카콜라 제품을 받을 수 있다.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은 폐페트병을 70개 이상 제출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폐플라스틱 재활용 인형을 준다. 이마트 이경희 ESG담당 상무는 "코카콜라와 함께한 '원더플 캠페인'에 네 번째 함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