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M, '이수만 지우기' 본격화…"2025년 매출 2배로 키울 것" 2023-02-21 17:09:11
산리오, 광야 세계관 등의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이러한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아티스트 대상 2차 IP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고자 합니다. 캐릭터 IP의 경우 아티스트의 정체성을 담아 SM 소유로 제작한 후, 음반, 공연 등 아티스트 활동과 지속적으로 연계할 예정입니다. 단독 IP로서의 경쟁력 확보를...
완판 행진…편의점 효자는 `짱구` 캐릭터 상품 2023-02-12 22:20:11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가 출시 10일만에 모두 `완판`됐다고 12일 밝혔다. 쿠로미,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로 디자인한 이 제품은 빼빼로데이 때 처음 출시됐는데, 당시에도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세븐일레븐은 이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구가 잇따르자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시 선보였는데...
시나모롤·짱구가 대세…편의점 흥행 보증수표는 캐릭터 상품 2023-02-12 10:37:50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출시한 '산리오캐릭터즈 캐리어'가 출시 10일만에 모두 '완판'됐다고 12일 밝혔다. 쿠로미,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로 디자인한 이 제품은 빼빼로데이 때 처음 출시됐는데, 당시에도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 세븐일레븐은 이후 소비자들...
이마트, 밸런타인데이 행사…초콜릿 사전예약은 이틀만에 완판 2023-02-07 06:00:04
국민 초콜릿으로 불리는 칼파제르, 스위스에서 출시된 밀카 등 해외 유명 프리미엄 제품부터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은 ABC 초콜릿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또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 캐릭터와 협업한 기획상품 6종도 단독으로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는 와인 할인을 함께 진행하고 앱에서 구매 금액별...
"인기 캐릭터·브랜드 다 모였다"…유통업계, 밸런타인데이 행사 2023-02-06 08:56:21
산리오캐릭터네임택랜덤세트, 산리오키링세트 등 산리오 캐릭터 상품 15종을 선보인다. 뽐뽐파티세트, 뽐뽐복조리파우치 등 뽐뽐캐릭터를 활용한 상품 6종도 마련했다. 이 밖에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페레로로쉐, 킷캣, 길리안 등 프리미엄 초콜릿도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이마트24는 인스타그램툰 작가 '김토끼...
문구점 사라진 자리 대신한 편의점…'키덜트'도 찾는다 2023-01-23 09:36:01
5배 이상 증가했다. 토이캔디는 포켓몬스터나 산리오처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만든 덕분에 인기가 급등하면서 지난해 7월에는 편의점 대표 상품인 새우깡을 제치고 과자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상권별로는 대학 내부(30배), 초·중·고 내부(20배), 역세학원상권(15배) 등 학생들이 많이 찾는...
Z세대 세뱃돈 `앱에 쏙`…편의점 `현금 충전 서비스` 인기 2023-01-18 10:48:36
수요를 겨냥해 산리오캐릭터즈 팬시봉투 2종을 기간 한정으로 내놨다. 캐릭터즈 봉투는 헬로키티를 포함해 다양한 인기 캐릭터가 포함됐고 마이멜로디&쿠로미 봉투에는 두 캐릭터가 주로 그려져 있다. 봉투 2매와 스티커 2매로 구성됐으며, 판매 기간은 이달 19일부터 내달 28일까지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산리오와 함께...
현금 충전·캐릭터 봉투…현금으로 세뱃돈 받는 10대에 인기 2023-01-18 10:13:51
수요를 겨냥해 산리오캐릭터즈 팬시봉투 2종을 기간 한정으로 내놨다. 캐릭터즈 봉투는 헬로키티를 포함해 다양한 인기 캐릭터가 포함됐고 마이멜로디&쿠로미 봉투에는 두 캐릭터가 주로 그려져 있다. 봉투 2매와 스티커 2매로 구성됐으며, 판매 기간은 이달 19일부터 내달 28일까지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산리오와 함께...
갤러리로 변신한 AK플라자 홍대...16m 대형 아트워크 선봬 2022-12-28 09:38:59
및 산리오사의 캐릭터 체험 카페 `시나모롤 스위트 카페`를 선보이며 이색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한편, AK플라자 홍대는 아트워크 설치와 함께 브랜드명 일원화의 일환으로 기존 `AK&홍대`가 아닌 `AK플라자 홍대`로 공식 명칭을 변경한다. AK플라자는 `AK플라자 백화점`과 `AK플라자 쇼핑몰` 두 부문으로...
SM엔터, 막강 IP 활용한 팝업스토어 '성공적'…K팝 성지 등극 2022-10-07 14:07:15
팝업스토어라는 점을 증명했다. 게다가 SM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 K팝 최초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라이선싱 MD는 물론 'NCT 타운에 놀러 온 산리오 캐릭터' 콘셉트로 꾸며진 팝업스토어도 오픈했으며, 멤버 개개인의 특징이 돋보이는 캐릭터와 굿즈로 장식된 '시즈니(NCT 팬덤의 별칭)의 방'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