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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드라이프, '2024 국가서비스대상' 상조 부문 6년 연속 대상 수상 2024-07-01 10:45:31
상담 우대’ 등 장례 관련 혜택은 물론 ‘종합 건강검진 우대’, ‘리조트 이용 우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 등 회원 멤버십을 확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24시간 모바일 장례 접수,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 AI 추모 서비스, 디지털 추모관, 모바일 부고 알림 등의 서비스를...
'백화점 이미지 광고도 AI로'…현대, 생성형 '원스텝' 도입 2024-07-01 10:14:33
지난해 마케팅 문구 제작에 특화된 AI 카피라이터 '루이스'와 AI 챗봇 상담 서비스 '젤뽀'를 도입한 데 이어 지난달부터는 AI 기반의 고객 행동 분석 프로그램 'RTS'를 초개인화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프리드라이프, '2024 국가서비스대상'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6년 연속" 2024-07-01 08:27:51
장례식장 이용 우대', '유가족 심리 상담 우대' 등 장례 관련 혜택은 물론 '종합 건강검진 우대', '리조트 이용 우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 등 회원 멤버십을 확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24시간 모바일 장례 접수,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
KT엠모바일, 알뜰폰 'AI 자동개통' 서비스 도입 2024-06-26 08:46:28
처리해주는 서비스이다. 기존에는 상담사가 신청 내역 확인부터 개통작업까지 모든 단계를 직접 통화 후 처리해야 했기 때문에 가입 신청이 많거나 점심시간 등에는 바로 개통할 수 없는 불편한 경우가 많았다. 자동으로 많은 양의 전화를 소화할 수 있는 AI 보이스봇 도입은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하고, 상담사는 복잡하고...
신한은행, AI 플랫폼 디지털 혁신 2024-06-24 18:24:01
고객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신한은행은 ‘일상에 스며드는 금융’을 위한 디지털 혁신에도 적극적이다. 지난해 11월 구축한 ‘신한금융그룹 통합 인공지능(AI) 콘택트센터(AICC)’ 플랫폼을 활용해 AI 음성봇·챗봇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금융 지원을 위해 상생금융 전담 부서를 신설하고...
리걸테크 '숨통' 트이나…법률AI 가이드라인 만든다 2024-06-23 17:42:33
계약, 준법감시, 문서 작성, 리서치 실사 지원, 법률상담, 변호사용 사무 등 6개 영역에서 21개 AI 서비스 개발에 착수했다. 리걸온테크놀로지는 소규모 기업을 대상으로 AI 계약서 리뷰 서비스 ‘LF체커’를 출시했다. 국내에서도 법률 AI 서비스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로앤컴퍼니는 자체 개발한 전문가용 법률 AI 서비스...
아톤, 교보라이프플래닛 ‘옴니채널 세일즈 플랫폼’ 프로젝트 참여…AI컨텍센터 고도화 작업 착수 2024-06-20 09:17:47
참여해 챗봇 · 채팅상담(AICC) 솔루션을 공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톤은 보안/인증 사업과 함께 AICC 사업을 핵심 부문으로 편입시켜 급격하게 성장중인 AI와 클라우드 산업에 적극 대응한다. '옴니채널 세일즈 플랫폼' 프로젝트는 교보라이프플래닛의 중점 사업전략 달성을 목적으로 소비자의 데이터를 연계해...
비글즈, 세계 최대 라이선스 쇼 라이센싱 엑스포 홍보 부스 성료 2024-06-17 14:20:53
홍보는 물론, 캐릭터와 비글즈만의 특화된 AI 챗봇 기술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직접 기획하고 각 기술 프로토타입을 만들어 체험이 가능한 인터렉션 부스를 기획했다. 이를 통해, 전세계 관람객들 및 쇼에 참여한 대규모 글로벌 IP 홀더 기업의 담당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고민상담에 특화된 심리케어 AI...
채팅 나누다 홀린 듯 구매…'판매왕' 된 AI 점원 2024-06-13 18:02:35
스스로 구축한다. 마인드로직은 여행 상품 상담과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을 개발했다. AI가 소비자를 기억하고 기분, 행동을 유추해 대화를 끌어낸다. 김진욱 마인드로직 대표는 “AI 챗봇이 베테랑 점원보다 제품을 더 잘 판다”며 “소비자 행동 패턴을 사람보다 정확하게 분석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AI 기술이...
모코엠시스, 코오롱베니트와 전략적 MOU 체결 2024-06-13 09:16:31
및 상담서비스인 ‘모아이챗봇’ 솔루션을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코오롱베니트는 혁신 AI솔루션을 보유한 기업들과 손잡고 ‘코오롱베니트 AI얼라이언스’ 발족에 나섰다. 30년 이상의 IT유통사업 경험과 1000여개 이상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AI얼라이언스 참여사에 기술·영업·마케팅 등 AI 비즈니스 체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