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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수·화장지 PB상품, 대형마트가 저렴 2024-11-24 18:02:49
유통사의 자체브랜드(PB) 상품 가격이 제조원과 업체별 정책에 따라 크게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생수, 소시지, 즉석밥, 우유, 화장지 등 5개 품목의 PB 상품 가격 분석 결과를 24일 공개했다. 분석 결과 생수(2L)는 대형마트들이 100mL당 17~18원에 판매하는 데 비해, e커머스인 쿠팡의 100mL당 가격은...
MZ부모들 통 크네…"비싸도 산다" 불티나게 팔린 신발 2024-11-24 17:54:42
내 아동 명품 판매가 크게 뛰었기 때문이다. 현대백화점의 올해(1~10월) 아동 명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4% 늘었다. 같은 기간 명품 매출이 10.1% 증가한 것에 비해 두 배가량 높은 성장률이다. 유통·패션업계에선 MZ세대가 유아동복 시장 성장을 이끌고 있다고 분석한다. SNS에 자녀 사진을 올리는 게 흔해지면서...
'한파' 온다고 좋아했는데…백화점 세일에도 '처참한 상황' 2024-11-24 17:33:11
판매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세일에 더해 상품권 행사까지 공격적으로 하고 있다. 세일 기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구매 시 구매액의 10%를 상품권으로 돌려준다. 신세계백화점은 물량 공세에 나섰다. 패딩, 코트, 모피 등 겨울 아우터 재고를 작년 행사 때보다 20% 많이 확보했다. 하지만 이런 노력이 무색할 정도로 영업...
은행도 '오픈런'…선착순 年8.5% 연말 특판 쏟아진다 2024-11-24 17:22:11
선착순 1만 명까지로 제한을 뒀다. 마감 기한을 두고 진행하는 특판 상품도 있다. 전북은행이 연말까지 판매하는 ‘5래5래 특판 예금’이 대표적이다. 창립 55주년을 맞은 전북은행은 6개월 최고 연 3.52%(기본금리 연 3.32%), 12개월 최고 연 3.32%(기본금리 연 3.12%) 금리를 제공하는 한시 상품을 출시했다. 가입 기간을...
"비싼 냉동김밥을 누가 먹느냐" 핀잔…100억 대박 비결은 2024-11-24 17:18:01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냉동김밥은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라면·만두 등에 이어 K푸드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발돋움했다. 복만사의 냉동김밥은 단순히 김밥을 얼려 놓은 게 아니다. 해동 시 김밥이 터지지 않게 형태를 유지하고, 김은 눅눅해지지 않도록 하면서, 채소의 아삭함을 최대한 살리는...
SSG닷컴, 28일까지 딸기 기획전…인기 품종 최대 40% 할인 2024-11-24 13:55:30
딸기 기획전을 열어 인기 품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표 상품은 금실 딸기와 산청 장희 딸기다. 재배 경력이 풍부한 지정 농가에서 키운 상품으로 엄격한 검수 과정을 거쳤다. 대표 품종 설향도 서울 가락시장에서 매일 새벽 경매한 상품만을 엄선해 판매한다고 SSG닷컴은 소개했다. 이번에 판매되...
자기부담률 높은 4세대 실손…‘비급여 누수’ 억제 효과 있었다 2024-11-24 12:10:12
보험업계가 2021년 7월부터 판매 중인 4세대 실손의료보험이 과거 상품보다 비급여 보험금 누수 방지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실손보험을 둘러싼 일부 의사와 소비자의 도덕적 해이를 해소하기엔 역부족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추가적인 상품 개혁과 더불어 궁극적으로는 비급여 관리 체계를 마련해야 한다는...
"PB 상품 가격도 업체별로 제각각…제조원 등에 따라 차이" 2024-11-24 12:00:18
상품 가격도 업체별로 제각각…제조원 등에 따라 차이" 소비자원 분석…일부 제품 단위가격 미표시·표시 오류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고물가 시대에 저렴한 가격으로 주목받는 유통업체 자체 브랜드(PB) 상품도 제조원이나 업체별 정책 등에 따라 가격 차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소비자들이...
보험연 "4세대 실손 비급여 진료 억제효과…일부 과잉진료도" 2024-11-24 12:00:02
상품이다. 보험료가 이전 세대 상품보다 저렴한 대신 진료비 자기부담비율이 높다. 2009년 10월 이전에 판매된 1세대 실손보험은 자기부담금이 없는 구조로 과잉진료 문제가 제기돼 2세대(2009년 10월∼2017년 3월 판매), 3세대(2017년 4월∼2021년 6월 판매)에서는 자기부담금이 부과됐고, 보험료 할인·할증도 반영됐다....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며 편의점에서도 방한용품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편의점 GS25는 지난 10∼22일 방한용품 매출이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9일까지 13일과 비교해 389%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핫팩 매출이 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