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창호·바닥재·벽지·인조 대리석 등 多 있다…겨울 인테리어 고민 지인스퀘어에서 해결 2018-12-12 16:54:05
건강한 겨울나기lg하우시스 플래그십 스토어모든 건자재, 종류별·디자인별 옷걸이에 진열…의류매장 같아 매칭해보는 셀프 코디 공간도 [ 김진수 기자 ] 모델하우스처럼 꾸며진 건자재 대형 전시장은 제품이 실제 시공된 모습도 볼 수 있어 인테리어를 위한 필수 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있는...
아이소이, 올리브영 전국 17개 매장 팝업 스토어 오픈 2018-11-15 16:40:11
스토어는 서울, 대구, 부산, 수원, 광주 등 전국 17개의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코어탄력라인 제품과 잡티세럼을 포함해 전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아이소이와 브라이언 레아가 콜라보한 작품이 담긴 ‘i♡i 거울’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경기도, 9일 '섬유기업인과 함께 하는 성과확산 컨퍼런스' 개최 2018-11-08 15:52:28
제조시스템인 ‘스토어팩토리(미래패션공작소)’가 설치된다. 도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스토어팩토리를 통한 3d 바디스캔 및 의류 샘플 제작 체험 기회를 제공해, 4차 산업혁명 시대 속 경기도 섬유산업의 비전과 기술력을 동시에 전달할 계획이다. 마지막 순서로는 도내 섬유기업인을 위한 세미나가 열린다....
클라뷰, 베스트셀러 ‘여배우크림’ 신규 컬러 2종 추가 출시 2018-11-02 18:03:00
3종은 클라뷰 공식 온라인 몰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시코르 전 지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클라뷰는 여배우크림 신규 컬러 론칭 기념으로 11월 2일부터 클라뷰 공식 온라인 몰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배우크림 3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제품 구매 시 여배우크림 로즈 컬러 10ml...
할로윈데이 겨냥한 마케팅이 인기랍니다 2018-10-29 15:47:46
방문하면 할로윈 호박 바구니에서 샘플을 한 줌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도 엽니다. 밤새 파티를 즐길 때 쓰기 좋은 ‘펄 펙션 에센셜 팩트’를 사면 리필 제품을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하네요.국내 1위 헬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도 할로윈 마케팅에 나섰습니다. 올리브영이 올해 1월...
샤넬, 한국서 이커머스 공략…온라인 공식 오픈 2018-10-04 17:20:47
샤넬이 국내에서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열고 이커머스 시장 공략에 나섰다. 샤넬은 뷰티 온라인 스토어를 열고 한국에서 이커머스 사업을 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익스클루시브 온라인 쇼핑 사이트로 특별한 7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시그니처 기프트 백과 박스에 제품 포장 서비스와 원하는 샘플 2종을...
아이소이, 롯데백화점 미아점 신규 입점 이벤트 진행 2018-09-20 18:13:01
‘샘플 5종 키트’를 전달한다. 한편 아이소이의 오프라인 직영 매장은 롯데백화점 미아점과 잠실점, 일산점에 입점돼 있으며 가로수길 콘셉트스토어, 이대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유튜버 강력추천템 `싸이닉 더 심플 클렌징` 인기 2018-08-09 09:33:59
심플 라이트 클렌징 오일은 산뜻하고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유화과정 없이 젖은 손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매우 간편하다. 한편 더 심플 클렌징 라인은 11번가 등 온라인 입점몰과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에서 고객 감사이벤트로 구매 시 샘플 및 순면화장솜 등 5종 GIFT 증정 행사를...
빙그레, 디저트 시장 공략 위해 ‘소프트 랩’ 본격 가동 2018-07-25 17:32:00
안테나 숍과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 홍보 및 샘플 제공을 위해 기획됐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특성상 제조 기기가 없으면 샘플을 제공할 수 없어 안테나 숍과 팝업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 반응을 살펴보고 있다. 또한 소프트 랩을 납품 받는 사업자들이 소프트 랩의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는 만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로레알 신입 “마케터의 필수역량은 ‘다재다능’… ‘팀플’ 있는 수업만 골라 들었죠” 2018-07-23 18:12:00
드러그스토어 등 유통 채널부터 경쟁사 제품, 소비자의 커뮤니케이션 툴이나 채널까지 모두 살펴봐야 한다. 영감을 얻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수시로 본다.” - 최근 맡고 있는 제품이 있다면? “요즘 ‘내 아이’라고 부르는 제품이 있다. 바로 최근 출시한 ‘비오템옴므 UV디펜스 선스틱’이다. 제안서 작성,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