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 '뺑드프랑' 출시…편의점 고급 베이커리 경쟁 본격화 2021-05-27 09:01:39
쓰고, 바게트는 프랑스산 생지를 직수입해 만든다고 CU는 소개했다. CU가 자체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편의점 업계의 베이커리 고급화 경쟁이 본격화할 전망이다. GS25는 '브레디크', 세븐일레븐은 '브레다움'이라는 브랜드로 각각 고급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베이커리 경쟁은 지난해...
엔케이씨엘 바이오그룹(NKCL 바이오그룹), `파로이로 NK 이뮨브레드` 런칭 2021-05-18 16:30:02
냉동생지 배달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코로나19의 여파로 가정에서도 직접 제조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홈베이킹 시장은 크게 성장했다.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최근 3년간 냉동 베이커리 시장은 2018년 171억원, 2019년 270억원, 2020년 예상치 400억원으로 연간 50% 안팎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와플팬에 푹 빠진 MZ세대…반죽·밥 뭐든지 넣고 구우면 요리 끝 2021-04-29 17:07:20
판매된 제빵용 생지는 지난해 4분기에 비해 두 배가량 늘었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와플팬에 생지를 넣고 눌러 굽기만 하면 카페에서 파는 빵과 비슷한 맛을 낼 수 있다”며 “제빵을 따로 배우지 않은 이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고 말했다. 와플팬을 이용한 이색 조리법이 유튜브에 속속 공개되며 인기에 일조하고...
與 "'삼성어천가' 때문에 토할 것 같아"…野 "文비어천가는?" 2021-04-29 11:06:55
"박진영 부대변인은 '예형', '생지랄', '토할 거 같다' 등의 저급한 언어를 동원하지 않고서는 자신의 의견을 표출할 수조차 없는 모양"이라며 "사과할 일을 사과하지 않고, 칭찬할 일을 칭찬하지 않는 알량한 편협함은 물론이거니와, '사전'을 운운하는 모습까지 어쩜 그리 추미애 전...
與 부대변인 "삼성어천가 토할 것 같아…이재용 사면반대" 2021-04-29 07:07:05
"생지X 공약 내고 있다"고 발언해 논란을 일으켰고, 지난해에는 공식 논평을 통해 "진중권씨는 삼국지의 '예형'의 길을 가고자 하나?"라고 언급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예형은 삼국지에서 조조 등을 능멸하다 처형된 인물이다. 박 부대변인은 문재인 정부 들어 국가균형발전위원회 대변인 등을 지냈고, 지난해...
안정환♥이혜원 딸 리원, 근황 공개…18살 `금손 요정` 2021-04-19 18:20:51
이제 보조. 아 커피는 내가 탔구나. 크로와상 생지 구매해서 눌러 눌러. 다음은 무슨 요리를 해줄까 기대해도 되겠니, 응? 여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해당 사진에는 첫째 딸 리원 양이 엄마를 위해 크로플을 만들어 예쁘게 플레이팅한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혜원은 리원 양이 만든 부라타 치즈 샐러드를...
[금주신상] 살코기 늘린 '비비고 왕교자'·다시 나온 '순수 우유케이크' 2021-04-17 08:00:10
선보인 이 제품은 진한 우유 풍미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 신세계푸드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크앤허니 파베이크 식사빵' 3종을 출시했다. 생지를 초벌한 빵으로 냉동 생지와 달리 에어프라이어로 5~8분이면 간편하게 크루아상과 식빵을 즐길 수 있다. (끝)...
아티스트 이수진, 첫 개인전 ‘The Lotus:연’...디지털 회화주의 사진 선보여 2021-03-19 14:22:50
군생지들을 찾아다니며 촬영한 연꽃의 이미지들을 현(玄:검다), 단(丹:붉다), 취(翠:비취), 담(淡:맑다), 청(淸:푸르다), 유(幽:그윽하다)의 총 6개 The Lotus 시리즈로 구성하였다. 디지털 작업을 통해 반전된 연꽃의 이미지들은, 아티스트 이수진의 초기 작품의 추상적 이미지 작업을 기반으로 구상적인 아름다움을 더해,...
마켓컬리 "'집콕'에 베이커리 인기…간편식 넘는 성장세" 2021-03-09 15:40:52
먹을 수 있는 홈베이킹 제품도 인기를 끌었다. 냉동 빵 생지 제품은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올해 2월까지 판매량이 매달 평균 82%씩 증가했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초기에는 생지 상품군이 크로아상 위주로 판매됐지만 현재는 통밀빵, 무화과빵, 버터롤 등 다양해졌다"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빵으로 한끼를"…마켓컬리서 베이커리 판매 월평균 8%↑ 2021-03-09 10:30:46
인기다. 지난해 5월 첫 출시한 냉동 빵 생지 상품은 지난달까지 판매량이 매달 평균 82%씩 증가했다. 초기에는 생지 상품군이 크루아상 위주였으나 현재는 통밀빵, 무화과빵, 버터롤, 시나몬 크림빵 등으로 다양해졌다. 마켓컬리 관계자는 "빵은 준비 과정이 간단하고 빵 종류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다양하다는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