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랜차이즈 풍향계] 광고회사에서 만든 스크린 게임존 `슈팅버니`가 특별한 이유 2017-04-12 10:09:28
등에 한 두개 기기만을 설치해 운영하는 샵인샵 방식이 대부분이었다. 2009년부터는 사격게임 개발사들이 직접 운영하는 매장이 등장했지만 두각을 나타내지 못했다. 현재 성업중인 스크린 사격장은 슈팅버니 외에 전국 14개의 매장을 갖고 있는 킬링스페이스와 타겟존 등이 있다. 슈팅버니의 강점은 모든 게임이 전...
"에이블씨엔씨, 로드샵 기업 중 가장 저평가"-동부 2017-03-23 08:35:43
샵인샵 내 매대에서 판매 호조를 띄고 있어 긍정적"이라며 "올해 일본향 수출 실적은 40% 이상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다.올해 1분기 에이블시엔씨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7%, 23% 성장할 것으로 추정했다. 그는 "작년 하반기에 출시한 미샤 텐션팩트, 이탈프리즘 쉐도우...
NH투자 "롯데하이마트 저평가 매력…저가 매수" 2017-03-10 08:23:56
안 가게'(샵인샵) 출점으로 롯데쇼핑에 지불하는 비용이 많이 늘어나 3년간 연간 임차료가 800억원에서 1천300억원으로 500억원 증가했다"며 "샵인샵 출점이 마무리돼 더는 임차료 증가는 없을 것"이라고 내다봤다. 이 연구원은 "지난 수년간 지속한 비용 증가추세가 마무리되는 구간"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롯데하이마트, 외형성장 기대…저평가 매력"-NH 2017-03-10 07:46:41
수익성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샵인샵 출점이 마무리되면서 비용 증가도 크지 않을 것으로 추측했다. 회사의 지난 3년간 연 임차료는 800억원에서 1300억원으로 500억원 증가했다. 롯데마트 샵인샵 출점으로 롯데쇼핑에 지불하는 비용이 크게 늘었다. 하지만 작년에 출점이 마무리돼 더이상의 임차료 증가...
CJ오쇼핑, 동남아 최대 온라인몰 `라자다`에 전용관 오픈 2016-10-09 06:00:00
동남아시아 6개국에서 운영 중인 글로벌 온라인몰 ‘라자다’에 샵인샵(Shop in Shop) 형태의 ‘CJ몰 브랜드관’을 열기로 합의했습니다. 라자다그룹은 2012년 싱가폴에 설립된 e커머스 회사로 지난 2016년 4년 중국 알리바바가 10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현재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싱가폴,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에잇세컨즈, 중국 상하이에 초대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6-09-29 17:09:55
`샵인샵` 형태로 한국 브랜드가 함께 입점됩니다. 함께 입점되는 브랜드는 코스메틱과 액세서리, 문구, 캐릭터 상품, F&B 등 분야의 7개 브랜드로 레미콘, 10X10, 스틸러&뮤지크, 반디네일, 누누핑커스, 토이리퍼블릭, 크렁크입니다. 박철규 삼성물산 패션부문 상품총괄 부사장은 "에잇세컨즈 상하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6-09-09 17:31:54
1층 S.Style contemporary 편집샵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합니다. 하남 스타필드는 약 2550㎡ 규모로 한 층에 여성, 남성, 아동과 홈까지 전 컬렉션이 함께 구성된다고 하는데요. 1층 매장에 위치한 리플레인은 대표상품인 니트 소재의 상의는 물론 스커트, 코트 등 리플레인만의 고감도 아이템들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오픈...
빠르게 완성하는 뷰티케어, 이런 것까지 가능해? 2016-06-16 13:40:00
샵인샵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빌려 관리할 수도 있고 홈케어로도 충분히 관리가 가능하다. 총 4단계로 이뤄지는 12주 관리는 두피 스케일링, 두피 영양 공급, 모발 양모 촉진 등을 포함하며 탈모 영양제가 과다 피지 제거 및 가려움을 덜어주어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고 더불어 모발을 윤기 있게 재생시킨다. ...
아이센스 PC방 사업설명회 개최.. 샵인샵 창업 전략 등 공개 2016-05-17 09:43:11
샵인샵’(shop in shop)이다. 업계에서 처음으로 이를 적용한 바 있는데, 현재 다양한 식음료 메뉴 브랜드를 선보인다. 라면, 볶음밥, 햄버거, 꼬치류 등의 간편식을 메뉴로 구성한 ‘도드리부엌’과 원두감별사가 엄선/로스팅한 커피 등 음료가 있는 ‘카페 헤밍스’가 대표적이다. 본사 설명에 따르면 샵인샵을 적용하면...
'CE 차이나' 글로벌 기업 대신 中유통·스타트업 초점 2016-04-20 16:00:16
중국 최대 유통업체 알리바바는 샵인샵 개념의 브랜드샵 'T몰'을 테마로 전시관을 열었다. 해외 바이어들이 많이 몰리면서 알리바바의 명성을 재확인할 수 있었다. 알리바바 전시관 한쪽에는 국내 중소업체 휴롬의 '주스기'가 소개돼 중국 현지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 잠재력 큰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