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 골퍼들, 스크린으로 다 모여라"…10월 한 달간 '2030 골프존 페스타' 2024-09-29 16:17:18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 등 골프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지원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고 있다. 골프존뉴딘그룹 지주회사인 골프존뉴딘홀딩스의 최덕형 대표이사는 “2030 젊은 세대가 골프에 보다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실질적이고 실속 있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골프존뉴딘그룹은 2030 세대를 비롯한...
"엔비디아 쓰지마"…'자국산 칩' 사용 압박하는 中 2024-09-28 15:14:38
수 있도록 자립도를 높이기 위한 중국 당국 캠페인의 일환이라고 통신은 전했다. 블룸버그는 자사 보도에 대한 확인이나 논평 요청에 대해 엔비디아는 물론 중국 상무부, 공업정보화부, 인터넷정보판공실 등 관련 부처들이 응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엔비디아 칩은 AI 서비스를 개발하려는 중국 기업에 중요...
"中당국, 자국 기업에 엔비디아 AI 칩 대신 중국산 구매 압력" 2024-09-28 15:05:41
캠페인의 일환이라고 통신은 전했다. 블룸버그는 자사 보도에 대한 확인이나 논평 요청에 대해 엔비디아는 물론 중국 상무부, 공업정보화부, 인터넷정보판공실 등 관련 부처들이 응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엔비디아 칩은 AI 서비스를 개발하려는 중국 기업에 중요한 표준이 되고 있다. 바이트댄스와 텐센트...
장스푸드 "'60계치킨' 가맹점 700호 이상 열지 않을 것"…가맹점 경쟁 방지 2024-09-27 15:25:50
‘해충방제 서비스’를 제공했다. 세스코 ‘해충방제 서비스’는 해충방제 전문 컨설턴트가 가입 매장을 정기 방문해 문제 발생 원인 파악, 퇴치 및 재발 방지 등 통합적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장스푸드는 전국 600여 개의 60계치킨 매장의 서비스 비용을 전액 100% 본사 부담으로 지원했다. 이와 함께 매장 ...
셀트리온, 미국서 짐펜트라 TV·OTT·유튜브 광고 나서 2024-09-27 13:15:03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서도 미국 전역으로 광고를 송출할 예정이다. 셀트리온은 미국에서는 한국과 달리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한 전문의약품 광고가 법적으로 허용돼 이번 미디어 광고를 통해 직접 미국 환자들에게 짐펜트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번 광고는 정기적으로 병원을 방문해야 하는...
프랜차이즈 "배민 공정위에 신고…비싼 수수료에 이중가격제"(종합) 2024-09-27 12:23:22
캠페인을 준비 중이다. 아울러 협회 차원에서 배달 공공앱을 만들어 운영하는 방식도 검토하고 있다. 정 협회장은 또 정부가 2007년 7월부터 2022년 1월까지 13차례에 걸쳐 신용카드 가맹점 수수료율을 인하한 것과 달리, 배달앱의 중개·결제 수수료율 등을 인하하려는 노력을 보이지 않고 있다면서 "정부가 나서서 대책을...
금호타이어, KCSI 승용차 타이어 부문 20년 연속 1위 2024-09-27 10:24:51
산업별 상품·서비스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수다. 올해는 119개 산업군의 398개 기업에 대한 조사가 진행됐다. 금호타이어는 승차감, 내구성, 디자인, 품질 대비 가격, 신뢰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종합점수 88점으로 경쟁사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금호타이어는 온라인 소통 채널 확대, 안전 점검...
리모와, 독일 장인정신을 담아 제작한 남녀 모두 어울리는 '오리지널 백' 2024-09-26 16:06:08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영상 캠페인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슈퍼모델인 리우웬, 래퍼 센트럴 씨, 저널리스트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브라힘 카마라, 포토그래퍼 라리사 호프만 등 네 명의 글로벌 스타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미국 록 밴드 스트록스의 곡 ‘라스트 나잇(Last Nite)’을 배경으로 도심 속 개개인의 여정이...
"가을철 진드기 조심하세요!"…삼성화재, '계절별 유행병 예방서비스' 운영 2024-09-26 14:05:22
헬스케어 서비스 '질환 예방 캠페인'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삼성화재는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애니핏 플러스' 이용자에게 시기별로 유행하는 질환 및 증상, 예방 수칙 등의 건강정보를 제공하며, 이번 가을철에는 진드기 물림으로 유발되는 쯔쯔가무시병을 안내한다. 삼성화재 고객의 건강데이터...
롯데 유통군, 새 성장동력으로 '계열사 통합 광고플랫폼' 만든다 2024-09-26 06:00:08
및 서비스 앱과 전국의 1만5천여 오프라인 매장을 바탕으로 하는 플랫폼이다. 플랫폼은 롯데 유통군이 가진 다양한 채널에 광고를 손쉽게 집행할 수 있는 원스톱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에는 광고주가 계열사별로 별도의 계약을 통해 광고를 집행해야 하는 것과 달리 단일 계약으로 여러 채널 및 미디어에 캠페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