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U에 곰표 밀맥주 300만개 풀린다…규제 완화로 대량 위탁생산 2021-04-28 10:01:14
곰표 맥주 제조사인 세븐브로이가 롯데칠성음료에 위탁생산을 의뢰해 대량 생산에 들어갔다. 정부는 주류 제조 면허가 있는 제조사가 다른 제조업체의 시설을 이용해 주류를 위탁생산할 수 있도록 규제를 완화하고 지난달 세부 시행령을 고시했다. 위탁생산을 통해 29일부터 5월 한 달간 CU 점포에 공급되는 곰표 밀맥주는...
수제맥주 시장 1천억원 시대…이색 '굿즈맥주' 견인 2021-03-21 07:07:08
대한제분이 세븐브로이와 손잡고 만들어낸 '곰표 밀맥주'는 3일 만에 초도 물량 10만 개가 동이 나기도 했다. 구두약 브랜드 '말표'를 수제맥주에 접목한 스퀴즈 브루어리의 흑맥주도 3일 만에 10만 개가 팔려나갔다. 이 외에도 더쎄를라잇브루잉의 '유동 골뱅이 맥주', 핸드앤몰트가 인기 웹툰을...
"만수르도 사로잡았다"…'허니버터아몬드' 아직도 안 먹어봤니? 2021-02-10 20:00:01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허니버터아몬드', 'K-아몬드' 열풍을 못들어본 사람 있을까? 만수르 간식으로도 유명하다....
‘허니버터 아몬드' 만든 길림양행, 마케팅 성공 비결은?…오늘 오후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에서 공개 2021-02-10 16:34:06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주 풀어놓았다. '서울메이드 스테이지 with 신한'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대응지침을 철저히...
"수제맥주 온라인 판매 허용해달라" 2021-02-08 17:30:53
제주맥주, 세븐브로이 등 수제맥주 회사들은 주세 개편으로 크게 성장했다. 맥주와 탁주에 붙는 세금이 가격(종가세)에서 용량 또는 도수(종량세)로 바뀌면서 국산 맥주에 붙는 세금이 떨어져 가격 경쟁력이 높아졌다. 그러나 협회 측은 “극소수 업체만 세제 개편의 덕을 보고 있다”며 “대부분의 업체는 코로나19 사태로...
'롯데칠성' 52주 신고가 경신, P (가격인상), Q (OEM 생산) 모두 좋아진다 - KB증권, BUY(유지) 2021-02-03 15:32:07
수제맥주 업체들의 OEM 생산기지로 조성하면서 롯데칠성은 세븐브로이와 곰표 밀맥주의 OEM 생산을 논의 중. 가동률 상승에 따른 Q 증가가 기대됨.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14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롯데칠성, 기관이 연일 사는 까닭 2021-02-02 17:27:36
증가 기대도 커졌다. 세븐브로이와 곰표 밀맥주의 OEM 생산을 논의 중이다. 기관투자가들은 올 들어 지난 1일까지 롯데칠성 주식을 190억원어치 순매수했다. 기관은 지난달 8일부터 17거래일 동안 1월 20일 하루를 제외하고 순매수 행보를 보였다. 이 기간 순매수액은 230억원에 달했다. 증권가에선 롯데칠성의 실적과 주가...
'오감만족 먹거리' 만드는 '푸드나무'…서울과 함께 '행복한끼' 전한다 2021-01-27 20:31:14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푸드나무는 닭가슴살 감동 쇼핑몰 '랭킹닭컴'을 필두로 다이어트 큐레이션 '피키 다이어트', 피트니스 전문몰 '개근질마트', 바디프로필...
'푸드테크 기업의 신화' 푸드나무, 서울메이드 소사이어티 토크쇼에서 마케팅 성공 스토리 공개 2021-01-27 16:50:01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음 달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매주 풀어놓을 예정이다. '서울메이드 스테이지 with 신한'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
MZ세대 취향 저격…라이프스타일 기업 '하이브로우'를 만나다 2021-01-21 09:42:02
'생활공작소', '세븐브로이', '하이브로우', '푸드나무', '길림양행' 등 서울메이드 협업 기업들이 참여하고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아티스트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을 예정이다. 배우 이천희와 그의 동생 건축가 이세희 형제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