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일 품목 40만개 이상 팔린 '캘리웨이브 물놀이 튜브' 2024-05-29 16:20:31
1위’에서 레저(수상스포츠)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캘리웨이브는 가심비 좋은 스마트 라이프 쇼핑채널이다. 대표 상품인 ‘캘리웨이브 물놀이 튜브’는 단일 품목을 40만개 이상 판매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해당 제품은 국내 e커머스 플랫폼의 튜브 카테고리에서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구매 고객들로부터...
NAK21, 44부터 120까지…'여성의류 ALL 사이즈' 쇼핑몰 2024-05-29 16:11:08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온라인 쇼핑몰(여성의류) 부문 1위로 선정됐다. NAK21은 ‘모든 여성들이 예쁜 옷을 입었으면 좋겠다’는 일념 아래 탄생한 여성 의류 전문 쇼핑몰이다. 44 사이즈부터 120 사이즈까지 모든 사이즈를 취급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었다. 본인의 몸에 맞는 예쁜 옷을 취향에 따라 골라 입을...
인천 대표 돈까스·국수 브랜드 체인점 '모미락' 2024-05-29 16:03:32
1위’에서 프랜차이즈(돈까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모미락은 ‘엄마가 만들어 주시는 음식의 즐거움’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인천 대표 돈까스·국수 브랜드다. 모미락은 2010년 인천 제물포역 인근에서 작은 가게로 시작해 현재는 전국으로 확장하는 체인점으로 성장했다. 돈까스 대표 메뉴로는 수제 생생돈까스, 치즈...
'더 에이트 쇼' 이열음 "앞니 빠진 4층, 예쁨 포기? 귀엽지 않나요?" [인터뷰+] 2024-05-29 06:00:03
10 시리즈 부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영화 '비상선언', '더 킹' 등에서 존재감을 보여준 이열음은 '더 에이트 쇼'에서 4층 김양 역을 맡았다. 이열음은 예측할 수 없이 흘러가는 쇼에서 자신의 잇속을 챙기기 위해 때로는 능동적으로, 때로는 수동적으로 행동하는 4층을 미워할 수 없는 매력으로...
LoL 전설의 전당에 기록된 첫 이름 '페이커' 2024-05-23 10:44:31
존 니덤 라이엇 게임즈 e스포츠 부문 사장은 "’페이커’ 이상혁은 리그 오브 레전드와 e스포츠 역사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영향력 있는 인물이다. LoL e스포츠에서 우수함의 대명사이며 전설의 전당 최초 헌액자에 걸맞은 자격을 갖췄기에 초대 헌액자로 선정됐다”라고 말했다. 이상혁은 LoL e스포츠 최고 권위의 대회인...
'페이커' 이상혁, LoL e스포츠 초대 '전설의 전당' 헌액자로 2024-05-23 09:41:28
올렸다. 페이커는 LCK에서 세트 기준 가장 많은 935경기에 출전해 631승을 기록, 통산 3천 킬과 5천 어시스트를 기록한 유일한 선수다. 라이엇게임즈는 페이커가 10년 이상 오랫동안 현역으로 활동하면서도 좋은 기량을 유지하고 있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선행을 베푸는 등 사회적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롯데하이마트 "매장 전시상품을 저렴하게 사세요"…모바일 앱 '특별관' 오픈 2024-05-22 15:58:33
혜택을 모아놓은 하이마트 세트 전문관, 클리닝·수리·이전설치·보증보험 등 홈 만능해결 서비스로 구성한 하이마트 케어 전문관 등 오프라인의 강점을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차별화된 가전 전문 e커머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창희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고물가에 가성비 제품을...
손님 다 떠날라…줄줄이 '가격 인하' 2024-05-21 10:59:00
세트 메뉴를 한 달간 한시적으로 판매하기로 했다. 타깃의 이번 가격 인하도 지난해 매출이 2016년 이후 처음으로 감소한 데다 올해도 부진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이를 반전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글로벌 레이팅스의 소매 및 소비자 부문 관리 담당 임원 새라 와이어스는 최근 CNN과...
美소매업체들 잇따라 가격 인하…타깃, 5천개 품목 가격↓ 2024-05-21 10:46:57
원) 세트 메뉴를 한 달간 한시적으로 판매하기로 했다. 타깃의 이번 가격 인하도 지난해 매출이 2016년 이후 처음으로 감소한 데다 올해도 부진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이를 반전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 글로벌 레이팅스의 소매 및 소비자 부문 관리 담당 임원 새라 와이어스는 최근 CNN과...
대상, 1분기 영업익 477억 원…전년비 92% ↑ 2024-05-16 18:41:06
52% 늘어 206억 원으로 집계됐다. 식품 부문은 신선 식품과 편의식품, 조미료류 등 주요 품목 매출이 늘었다. 선물 세트 사업 수익성은 확대했다. 소재 부분은 전분당 및 바이오 스페셜티 제품 매출이 늘고, 바이오 사업 업황이 개선됐다. 특히 사료에 첨가하는 필수 아미노산인 액상 라이신 수요 증가에 따른 손익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