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CC, 닫힘 부드럽고 야간 환기 기능도 2021-06-23 15:12:53
2021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창호재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창호는 한 번 설치하면 장기간 사용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창호 제품을 신중히 선택한다. KCC 창호는 건강 환경 안전 등 소비자 웰빙 기준을 만족시키면서 ‘창호’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브랜드로 거듭났다. KCC의 패시브 하우스 창호인...
일동후디스, 모유와 가장 유사한 산양분유 2021-06-23 15:10:47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산양분유·산양유아식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일동후디스는 2003년 젖소 분유밖에 없던 국내 분유시장 최초로 프리미엄 산양분유의 시대를 열었다.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모유와 가장 유사한 분유’ ‘아이의 황금변을 위한 분유’로 알려지며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고...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 에어, 취향 따라 패널 패턴·색상 교체 2021-06-23 15:10:27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차별화된 청정 능력뿐 아니라 삼성전자만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비스포크 스타일을 적용했다. 기존 공기청정기 ‘무풍큐브’의 세련된 큐브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소비자 취향에 따라 교체 가능한 전면 패널을 적용했다....
코로나 시대, 애주가들의 필수품 여명808 2021-04-20 15:08:18
환경이 바뀌고 술의 종류는 바뀌어도 숙취해소음료는 여명808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소비자조사를 통해 선정되는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14년 연속 수상 했다는 점이 그 강력한 방증이라 할 수 있다. 또한, 개암, 오리나무, 마가목, 갈근, 대추 등 건강에 좋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표준협회 선정...
포스코건설, 아파트 브랜드 11년 만에 새단장…'더샵 3.0' 시대 연다 2021-03-31 15:03:28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에서도 1등 브랜드로 꼽혔다. 아파트 자동차 등 85개 제품군별 브랜드를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 등 다섯 가지 항목으로 평가한 조사에서 ‘웰빙 만족도’가 가장 뛰어난 브랜드로 조사됐다. 포스코건설은 아파트에 스마트홈 기술을 접목하고 있다. 2019년 업계 최초로 주택 분야의...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식품·외식 부문 2020-12-30 09:30:04
등 건강에 좋은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표준협회 선정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6년 연속 1위와 로하스 11년 연속 인증이라는 놀라운 기록도 세웠다. 1998년 출시 이후 20여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여명808은 세계 최초의 숙취해소용 천연차로 출시 이후부터 언론과 소비자에게 주목받고 있다.제주감귤농협 '불로초'...
에몬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가정용가구 부문 3년 연속 1위 2020-07-23 16:07: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 가구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인증 수여식은 지난 22일 을지로 서울 롯데호텔에서 이상진 한국표준협회 회장을 비롯해 수상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17회를 맞이한 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과...
에몬스가구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선정 2020-07-23 10:26:13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가정용 가구 부문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인증 수여식은 지난 22일 을지로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을 비롯해 수상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17회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맞춘 프리미엄 가전…세탁기·의류건조기 등 9개 부문 1위 2020-07-21 15:29:07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세탁기 부문 16년 연속 1위, 의류건조기 부문 신규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는 획일적인 백색가전을 공급하던 기존의 틀을 과감히 깨고,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전을 제안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앞으로 삼성전자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차원을 넘어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건강·안전성 등 5개 기준, 소비자 5만5000명 조사 2020-07-21 15:24:40
올해 17회째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2004년 공동 개발했으며,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웰빙 만족도를 보여주는 지표로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전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5개 차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