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카카오게임즈-벤큐코리아, '스톰게이트' 마케팅 맞손 2024-07-30 16:26:47
[게시판] 카카오게임즈-벤큐코리아, '스톰게이트' 마케팅 맞손 ▲ 카카오게임즈[293490]는 벤큐코리아와 신작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톰게이트'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벤큐코리아는 카카오게임즈가 전개하는 '스톰게이트' 마케팅을 지원하고 제품 구매 페이지와 공식 소셜미디어...
복잡한 3D 모델·애니메이션 쉽게 만든다: 네이션에이 [긱스] 2024-07-29 11:00:02
일부 인플루언서들이 뉴로이드를 소셜 미디어에서 "게임 제작에 유용한 서비스"로 소개하면서 입소문 마케팅 효과를 거두었다. 실제로 틱톡 비디오 중 일부는 200만, 400만 뷰가 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확장가능한 비즈니스 모델네이션에이의 뉴로이드는 온라인 서비스 형태로 구독 방식의 수익 모델을 채택했다....
바이에른 뮌헨 선수가 눈앞에…'아우디 써머투어' 고객 참여 행사 '봇물' 2024-07-29 08:49:30
써머투어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아우디 코리아 소셜미디어에서 진행된 온라인 이벤트와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 중 40명을 선정, 3명의 FC 바이에른의 선수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본 팬미팅에서는 FC 바이에른 선수들과의 토크 프로그램, 스페셜 랩핑 더 뉴 아우디 Q8 e-트론 FC 바이에른 컨셉트(Audi...
LGU+, '소셜아이어워드 2024'서 4개 분야 대상 2024-07-28 10:12:52
거쳐 서비스·디자인·브랜드·마케팅·콘텐츠 측면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소셜 서비스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총 6개 플랫폼별 12개 부문 50개 분야에 걸쳐 263개 업체가 참여해 총 355개의 소셜인터넷서비스가 등록됐다. LG유플러스는 소셜미디어(SNS)와 블로그 등 소셜 채널별 고객의 눈높이를 맞춰...
K뷰티 인디 브랜드 ‘비플레인’, 해외 매출 약 3배 성장…2분기 매출 128억 달성 2024-07-26 09:50:11
등 해외 시장에서 소셜미디어(SNS) 마케팅을 본격화하며 소비자 수요가 가파르게 늘어난 덕분이다. 중국의 경우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에서 비플레인의 대표 제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 폼(이하 녹두폼)’의 검색량이 전년 동기보다 3배 이상 급증했다. 녹두폼은 녹두 원물을 함유한 제형과 잔여감이 남지 않는...
인플루언서 믿고 샀더니…돈 받고 쓴 '뒷광고' 2024-07-24 12:53:49
인플루언서를 모집해 소셜미디어(SNS) 후기를 거짓으로 광고한 광고대행사가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았다. 공정위는 광고대행사 마켓잇과 플로우마케팅에 과징금 총 100만원과 시정명령을 부과한다고 24일 밝혔다. 플로우마케팅은 2021년 1월부터 약 3년간 인플루언서를 모집해 허위 체험 광고물 총 2천600여건을...
공정위, 인플루언서 '허위 SNS 광고'에 과징금·시정명령 2024-07-24 12:00:09
기자 = 공정거래위원회는 인플루언서를 모집해 소셜미디어(SNS) 후기를 거짓으로 광고한 광고대행사 마켓잇과 플로우마케팅에 과징금 총 100만원과 시정명령을 부과한다고 24일 밝혔다. 플로우마케팅은 2021년 1월부터 약 3년간 인플루언서를 모집해 허위 체험 광고물 총 2천600여건을 개인 블로그에 게시하도록 한 것으로...
전세계 윈도우 멈춰세운 이 회사…머스크 "공급망 혼란" [글로벌마켓A/S] 2024-07-20 07:43:16
마이크로소프트 최고경영자는 소셜미디어 X를 통해 "어제, 크라우드스트라이크가 전 세계 IT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 업데이트를 내놨다"며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시스템을 안전하게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는 "전세계 차량 공급망에 혼란이...
中관영지 "韓화장품, 혁신 부족에 中서 약세…中브랜드 매력적" 2024-07-10 15:28:12
소셜미디어 웨이보(微博·중국판 엑스)에서는 최근 '왜 한국 제품은 중국에서 빛을 잃고 있는가'라는 한국 언론 보도가 인기 검색어 1위에 올랐다. 중국에서는 2000년대 초반 밀려든 한류 속에 한국산 피부 관리 제품과 화장품, 식품 등이 인기를 끌었으나 2016년 이후 급격한 감소세를 보였다는 내용의 기사다....
"100원이라도 싸게"…편의점, 해외 직매입 가성비 상품 확대 2024-07-07 07:15:00
예정이다. GS25 관계자는 "해외 유명 상품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미 국내에 잘 알려져 별다른 마케팅 없이도 큰 매출을 올리고 있다"며 "조미료나 과일 통조림 등 식재료를 해외 직소싱 상품으로 들여와 국내 시중 상품 가격보다 25%가량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직매입 상품은 편의점 차별화 상품으로도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