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맞춤형 신평면 개발…행복주택 '네 가지' 있네 2014-01-28 20:42:22
하는 소호(soho)족을 감안해 홈오피스를 만들 수 있도록 거실을 ’가변 공간’으로 마련했다. 대학가 행복주택은 주방·휴게실·세탁실 등 공용공간을 별로도 배치한 이른바 ‘셰어(공유)형 주택’으로 디자인했다. ‘고령자형’은 입주자들이 휠체어 등을 타고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무장애(barrier free) 설계’를...
일산 주엽동 '큐브온' 분양 2013-12-25 22:41:48
42실 등 총 52실로 이뤄졌다. 대형 스튜디오, 종합교육장, 포장존 등 업무에 필요한 복합시설도 갖췄다. 지하철 3호선 주엽역이 걸어서 3분 거리다. 인터넷쇼핑몰, 1인 기업, 소규모 자영업자 등 소호 창업자들을 위한 오피스 비즈니스센터로 지어진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비즈니스센터 '일산 큐브온' 2013-12-19 21:06:56
단신 부동산개발업체인 스마트라이프가 고양시 주엽동에 개발 중인 오피스빌딩 ‘일산 큐브온’을 분양 중이다. 분양할 사무실은 52실이다. 2인실이 42개, 3인실이 8개, 4인실이 2개다. 대형 스튜디오 2실과 종합교육장 1실, 포장존 2곳 등 기업들에 필요한 편의공간도 갖췄다. 인터넷 쇼핑몰, 1인 기업, 소규모...
오가게, 소호 브랜드 최대 할인 ‘겨울나기 메가 프로젝트’ 전개 2013-11-15 17:14:02
유명 빅소호를 포함, 인기 브랜드 500개를 선정, 최소 5%부터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9,800원/19,800원/29,800원 단위의 균일가전인 ‘9/9/9’ 이벤트를 통해 겨울 의류 총 230여점을 구비하고 무료배송을 전개한다. 여기에 ‘파워 오쇼킹전’ 이벤트도 전개, 오가게 md가 추천하는 겨울 아우터 위주의 패션...
男배우의 수트룩 ‘넥타이’ 포인트를 엿보다 2013-10-07 11:50:04
매치하는 일은 언제나 어렵다. 그것이 오피스룩처럼 매일 입는 것이 아니라 특별한 날 가끔 선택해야하는 일이라 해도 마찬가지다. 이럴 때 참고하면 좋은 것이 바로 스타들의 패션이다. 이들 역시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손을 타는 것이므로 패션 트렌드의 가장 최전선에서 일하는 이들의 센스를 믿어 볼 것. 드라마 속...
드라마 속 수트패션, 퀄리티는 ‘타이’가 쥐고 있다 2013-10-07 11:45:02
‘k소호 베벌리힐스’에 입접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sbs ‘두 여자의 방’, ‘못난이주의보’, ‘잘났어 정말’, ‘주군의 태양’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연예인 스커트 스타일링, 오피스룩으로 참고하기 ▶한지혜, 끌로에 패션쇼 참석 “몽희-유나 모습 벗었다” ▶원형 vs 사각형, 가을...
‘주군의 태양’ 중년 男배우들의 수트 반란 “소지섭 못지않아” 2013-10-05 11:26:02
소지섭을 비롯한 중년 남자 배우들에겐 오피스맨 전형의 젠틀한 면모를 엿보일 수 있는 수트 패션의 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배우들에게는 이를 위한 약간의 센스매치가 필요했는데 스카프, 넥타이, 보타이 등의 영향력이 제법 컸다. 드라마 속 배우들은 옐로우, 그린, 블루 등 가볍고 경쾌한 컬러의 넥타이와 수트를...
‘주군의 태양’ 소지섭 수트발 넘본 중년의 男배우들 2013-10-05 11:11:02
남자 배우들에겐 오피스맨 전형의 젠틀한 면모를 엿보일 수 있는 수트 패션의 힘이 무엇보다 중요했다. 이를 위한 약간의 센스매치가 필요했는데 스카프, 넥타이, 보타이 등의 영향력이 제법 컸다. 셔츠의 단추를 두세 개쯤 풀고 안쪽에 스카프를 매치한 소지섭 식의 코디법도 주목할 만했다. 또한 옐로우, 그린, 블루...
오가게, 독점 브랜드 구성 ‘엑스오(EX*O)’ 코너 신설 2013-09-16 17:03:01
반영 로맨틱 무드부터 페미닌한 감성 스타일, 오피스룩, 시크한 프렌티룩, 캐주얼룩 등 콘셉트별로 2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오가게는 엑스오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 중 개성있는 디자인과 품질을 생산하는 소호 브랜드를 발굴, 단독 상품을 육성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뿐만 아니라 소호...
오가게, 단독 상품/브랜드 샵 '엑스오(EX*O)' 오픈으로 차별화 2013-09-16 15:31:02
및 경쟁력 있는 소호 브랜드 발굴 지원㈜트라이씨클의 패션 트렌드 의류 전문 온라인몰 '오가게'가 ‘ex*o(엑스오)’ 코너를 오픈했다.오가게 관계자는 “엑스오(ex*o)는 ‘exclusive brand of ogage’의 줄임말로 오가게 독점 상품과 독점 브랜드로 구성돼 있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개성 있는 상품을 선호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