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지프 렉스모터스, 단일 전시장 최초 2만대 판매 2024-06-07 10:16:51
전용 전시장을 개장하고 인공지능(ai) 기술로 도출한 고객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가상현실(vr) 체험과 커스터마이징 옵션 확인이 가능한 디지털 쇼룸도 도입할 계획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폴스타, 해상 운송에 재생 가능 연료 도입 ▶ 맥라렌, 브루노 세나와 함께...
벤츠 최상위 차량과 문화예술이 만났다…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2024-05-31 11:25:52
특화된 쇼룸으로 리뉴얼해 지난달 문을 열었다. 한성자동차는 최근 급증한 마이바흐와 S클래스 수요를 고려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했다. 한국은 지난해 기준 마이바흐의 2대 시장이다. 또 전 세계에서 S클래스가 세 번째로 많이 판매되는 나라이기도 하다. 한성자동차는 마이바흐 판매의 82.3%가 수도권에서 이뤄졌다는 점을...
엘앤씨퓨처랩, DDP에 '아임타입' 매장 오픈 2024-05-29 14:38:42
29일 밝혔다. 이번 아임타입 론칭은 서울 DDP 쇼룸의 개관 행사와 함께 이루어져 많은 인플루언서들과 관계자들이 직접 체험의 기회를 가졌다. 아임타입은 전 세계 400만 건 이상의 피부 데이터 기반 알고리즘을 구축한 룰루랩의 이미지 분석 키오스크 플랫폼이다. 얼굴 피부를 촬영하면 90가지 피부유형(SATI)으로 분류해...
"3천평 규모, 국내 최대"…유아용품 쇼핑몰 ‘링크맘 쇼핑몰’ 공개 2024-05-29 14:07:39
공간별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고 2층, 3층엔 소형가전, 유아가구, 완구 교구뿐만 아니라 어린이 보험 및 산후 조리원 계약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2층엔 기존 육아 용품점과 달리 ‘출산준비 TOP150’ 특별관이 있어 출산 전후로 어떤 제품들이 필요한지 추천해주어 소비자들의 원활한 쇼핑을 돕는다....
위메프, 고객 체험 연계한 라이브커머스 '막차탑승' 운영 2024-05-29 09:45:25
1층에 스튜디오와 쇼룸을 마련했다. 쇼룸에서는 브랜드와 협업해 체험형 전시 공간을 선보이며, 방송에 소개된 상품들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막차탑승은 본격적인 운영에 앞서 이달 한 달간 방송을 7회 내보낸 결과 누적 조회수는 160만회, 라이브 시간대 최대 매출은 1억원 이상을 기록했다고 위메프는 소개했다....
서울시, DDP에 K패션 랜드마크 만든다 2024-05-28 18:34:22
공간이 있다. 2층은 패션 창업자를 양성하는 공간으로 꾸몄다. 도매 브랜드가 시즌 룩북(책자)이나 온라인 사이트에 올릴 홍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스튜디오를 마련했다. 서울시는 쇼룸을 찾은 시민 등을 대상으로 ‘패션 포토부스 체험’ ‘만무담’(1만원에 무제한 옷 담기) 등의 행사를 벌인다. 또 쇼룸 개관을...
다이슨, 바닥 물청소기 출시…흡입없이 얼룩·이물질 청소 2024-05-27 11:40:52
이날 서울 강남구 쇼룸 보피(Boffi)에서 출시 기념행사를 열고 해당 제품을 소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사프 오오이 다이슨 무선 청소기 부문 책임 엔지니어가 제품을 직접 시연했다. 이 제품은 다이슨이 처음 선보이는 바닥 청소에 최적화된 물청소기로, 1L 용량의 물탱크가 탑재돼 최대 290㎡ 바닥 면적을 청소할 수...
2주새 1만6000명 몰린 꽃 전시회…제네시스가 열었네 2024-05-24 18:20:01
하이브리드 전시회를 최초로 시도했다. 쇼룸에는 제네시스 차량과 함께 리섬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짙은 보라색 계통의 꽃을 활용한 장식이 전시됐다. 셀러 스테이지에는 한국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산책길 풍경이 영상으로 구현됐다. 한국 밤하늘을 표현한 보라색, 무궁화의 분홍색 등 형형색색의 꽃이 전시에 활용...
문화 마케팅에 열 올리는 제네시스 2024-05-24 17:45:01
하이브리드 전시회를 최초로 시도했다. 쇼룸에는 제네시스 차량들과 함께 제프 리섬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짙은 보라색 계통의 꽃을 활용한 장식들이 전시돼 있다. 셀러 스테이지에는 한국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산책길 풍경이 영상으로 구현돼 있다. 한국 밤하늘을 표현한 보라색, 무궁화의 분홍색, 제주도의 노란색...
제네시스, 뉴욕서 제프 리섬과 협업한 전시 개최 2024-05-24 10:15:53
1층 쇼룸과 지하의 셀러 스테이지에서 이루어지며 동시 입장객 수를 제한해 쾌적한 관람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관람객은 입장 시 전문 큐레이터의 도움을 받는 등 제네시스만의 고객 환대 철학을 경험할 수 있다. br>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