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태그유, 노인 복지 향상 위해 D35와 업무협약 체결 2022-04-19 14:04:43
아이태그유 대표는 "급속한 고령화와 베이비붐 세대의 퇴직이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어서, 시니어세대의 일자리 창출이 국가적 과제로 대두되고 있다. 아이태그유가 제공하는 바이럴 기반의 쇼핑플랫폼으로 시니어 세대의 일자리 문제 해결에 일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재호 D35 대표는 "노인들이 보다...
[인터뷰] 김태희의 균형을 맞추는 것들 2022-04-15 07:40:54
q. 작년에는 웹드라마 ‘사랑#해시태그’로 연기자로서 오랜만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연기에 대한 열망은 여전한 듯했다 “연기에 대한 열정은 늘 갖고 있으며 지금도 새로운 도전을 위해 준비 중이다. 그만큼 평소에도 꾸준히 노력해야겠지만 말이다. 최근 한국 중소기업들의 중국 및 동남아 진출을 지원하기...
돈방석 앉은 하이브…쉽지 않은 `탈BTS` 2022-04-11 19:05:54
하는데 그럴 수 있겠느냐 의문인 셈이죠. 메리츠증권은 "신사업에 베팅하기에는 출시까지 4개월을 기다려야 하고 군 공백 전까지 (신사업의 성과를) 증명할 시간도 너무 짧다"고 평가했습니다. <앵커> 네 잘 들었습니다. 유튜브 제목과 해시태그는요? <기자> 유튜브제목 : 하이브 올렸는데…울트라는 BTS 하나?...
'中서 인기' 불닭볶음면 유통기한 논란…삼양 "규정준수"(종합) 2022-04-10 16:25:13
매출의 45%를 차지할 정도로 급성장했다. 지난해 중국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11·11 쇼핑 축제'(雙11·쌍십일)에서도 약 11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수입라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최근 중국에서는 신발을 신은 채 중국 절임식품인 '쏸차이'를 제조하던 공장이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 적발되는 등 ...
`K-라면` 유통기한 논란..."中 규정 준수" 2022-04-10 15:45:21
차지할 정도로 급성장했다. 지난해 중국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11·11 쇼핑 축제`(雙11·쌍십일)에서도 약 11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수입라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최근 중국에서는 신발을 신은 채 중국 절임식품인 `쏸차이`를 제조하던 공장이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 적발되는 등 식품 안전에 관한 관심이 높아...
'中서 인기' 불닭볶음면 유통기한 논란…수출용이 두배 2022-04-10 15:08:10
매출의 45%를 차지할 정도로 급성장했다. 지난해 중국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11·11 쇼핑 축제'(雙11·쌍십일)에서도 약 11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수입라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최근 중국에서는 신발을 신은 채 중국 절임식품인 '쏸차이'를 제조하던 공장이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 적발되는 등 ...
오늘회 ‘당일배송’ 전국화 초읽기…부산·경남 서비스 지역 확대 2022-04-08 10:08:49
있는 역량을 선보이게 되어 계속해서 운영고도화를 통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늘회는 4월 한 달 동안 부산, 경남 당일배송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해당 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첫 쇼핑 지원금 2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구매후기를 인스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인천 스퀘어원, 오픈 10주년 맞이 `봄 BOOM 페스티벌` 진행 2022-04-04 09:48:00
`쇼핑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퀘어원`, `#봄BOOM페스티벌`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봄 BOOM 페스티벌 쇼핑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총 18명을 선정하여 100만 원 금액권, 에어팟 프로, VIPS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4월 23일(예정) 스퀘어원 문화홀(4F)에서는 사전 예약 고객...
"모바일 힙플 되겠다"…e커머스 1세대 유한익의 차세대 플랫폼 '프리즘' 나온다 [한경 엣지] 2022-03-02 01:48:11
단어를 해시태그(#)를 붙여 표현하는 원리입니다. 판매 중심의 ‘홈쇼핑식 라이브커머스’는 지양합니다.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판매 방송보다는 품질 높은 라이브콘텐츠를 중요시합니다. 스니커즈 등 고가 한정판 제품들은 앱에서 ‘라이브 경매’를 할 계획입니다. 참여자들은 방송을 보며 실시간으로 댓글을 달아 입찰할...
[올림픽] 마스코트 빙둔둔 인기에 온라인 쇼핑몰서 '품절' 2022-02-07 10:01:13
구매 개수를 1개로 제한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淘寶)와 징둥(京東)에서도 빙둔둔 관련 상품은 대부분 품절 상태다. 제조업체인 난퉁진펑장난감의 재고는 이미 바닥 난 상태다. 자오웨이둥(趙衛東) 베이징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 대변인은 "빙둔둔 관련 제품 공급을 늘리기 위해 생산 업체들과 협의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