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묵묵히 '고객만족' 외길…브랜드의 진심은 통한다 2016-02-04 07:10:00
공감대를 형성하며 학생복업계 시장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오로라는 미국 시장 브랜드 인지도 2위, 러시아 시장에서 1위에 올랐다. 선진시장에서 쌓은 경험을 통해 디자인 니즈에 대한 개발 노하우 및 시스템으로 고객만족을 높였다.○중국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한국소비자포럼은 대한민국을 이끌어...
교복명가 스마트 "6조원 중국 시장서 재도약할 것" 2016-01-31 19:17:46
우려가 컸다. 심규현 스마트에프앤디 대표는 31일 “독립 당시 세운 목표가 ‘글로벌 교복기업’이었다”며 “40년 넘게 쌓아온 교복사업 노하우와 탄탄한 브랜드 파워, 디자인 역량을 믿고 중국 시장과 유치원복 시장에 뛰어들었다”고 말했다.◆6조원 중국 교복시장 노크이 회사의 시초는...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6-01-15 17:51:20
△대성학원 브랜드북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학생복(대표이사 심규현)이 중국 다운패딩 시장점유율 1위 패션 대기업 `보스덩그룹(波司登服(中) 有限公司)`과 손잡고 6조 교복시장에 진출합니다. 최근 두 회사는 중국 현지에 합자회사를 설립하고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비즈니스에 돌입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스마트학생복은...
학생복 '스마트' 중국 진출…현지에 합작법인 설립 2016-01-04 17:57:52
] ‘스마트’ 학생복으로 잘 알려진 패션업체 스마트에프앤디가 중국 보스덩그룹과 협약을 맺고 중국시장에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조만간 현지에 합작법인을 설립하고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는 계획이다.중국에서는 최근 세련된 디자인 교복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고, 저품질 교복에 대한 정부...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12-31 13:46:23
합니다. 2015 교복 학교주관구매 1위, 스마트학생복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에프앤디(대표이사 심규현)가 중국 시장 본격 진출 초읽기에 들어갑니다. 스마트에프앤디는 30일 오전, 중국 다운패딩 시장점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패션 대기업 `보스덩그룹(波司登服(中) 有限公司)`과 중국 내 전반적인 교복 사업과 관련한...
2016년 육아 키워드는...‘안전’이 최고라고 전해라 2015-12-22 14:15:22
유치원복 2015 학교주관구매제 1위, 스마트학생복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에프앤디는 아이 안전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리틀스마트’를 선보였다. ‘리틀스마트’는 스마트학생복의 ‘바른 교복’ 이미지를 적용, 좋은 원단과 품질, AS 등 스마트학생복의 시스템을 그대로 도입한 유치원복 브랜드다. 내구성, 활동성, 실...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12-15 11:07:17
[이예은 기자]스마트학생복이 17일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서 주관하는 ‘제6회 레인보우 뮤지션들의 콘서트’ 어린이 단원들을 위해 학생복을 제작, 후원합니다. 레인보우 뮤지션들을 위한 학생복 제작 기부는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며 콘서트에서 직접 공연하는 발달장애 어린이들에게 학생복을...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12-08 15:57:38
[이예은 기자]스마트학생복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에프앤디`가 우수한 원단과 품질, 차별화된 디자인 등을 바탕으로 유치원복 시장에 진출합니다. 브랜드는 `리틀스마트(Little SMART)`로 정해졌습니다. 스마트학생복이 최우선으로 강조하는 `원단에 대한 자부심`이 고스란히 녹아있으며, 아이들 피부에 직접 닿는...
[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11-03 18:04:56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고 합니다. 스마트학생복이 지난 여름, 거대한 홍수로 인해 대규모 사상자와 이재민이 발생한 미얀마에 긴급재난 구조 물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스마트학생복은 ‘사랑의 열매(회장 허동수)’와 이에 대한 협약식을 체결하고 재킷, 셔츠, 블라우스 등 약 10억 상당의 의류 5만...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흔들리지 않는 브랜드 철학, 소비자 신뢰 높였다 2015-10-15 07:10:00
학생복’이라는 일관된 브랜드 콘셉트를 현재까지 지켜오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3040세대 여성을 겨냥한 중가 캐주얼의 틈새시장을 공략하며 현재 국내 여성캐주얼 1위 브랜드로 거듭났다. 대명리조트는 1990년 설립된 설악리조트를 시작으로 총 12개의 직영 호텔&리조트를 차례로 선보이며, 전국을 아우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