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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차체 강성 높인 신형 쏘나타 공개 2014-03-04 10:00:09
현대차의 새로운 디자인콘셉트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을 적용해 정제되고 품격 있는 디자인을 이어받았다. 외관 전면부는 고급스러운 감각의 신규 헥사고날 그릴을 채택했고, 측면부는 정제된 선과 조형으로 모던함을 강조했다. 정교하고 섬세해진 램프 조형 등 전체적으로 역동적인 고급 세단의 이미지를...
제네시스 닮은 꼴 '신형 쏘나타' 공개…초고장력 강판 51% 적용 2014-03-04 10:00:01
스컬프처 2.0'이 적용됐다.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은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를 한 차원 발전시킨 디자인 컨셉이다. 이를 통해 신규 헥사고날 그릴을 전면부에 적용했으며, 축간 거리를 늘려 실내 공간을 확대했다.차체 강성을 강화해 차량의 안전성을 높인 것도 신형 쏘나타의 특징이다....
'토종 중형 자존심' 쏘나타, 7세대 LF 新모델 3월 출시 2014-02-26 07:00:00
내용은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이 신형 제네시스에 이어 두 번째로 적용된다는 정도다. 초고장력 강판 비율을 높여 안전성을 더욱 강화하고, 파워트레인 개선을 통해 연비 및 동력 성능도 한층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lf쏘나타는 글로벌 판매를 주도하는 주력 세단으로 또 한...
현대차, 차세대 수소차 공개…5분 충전에 600㎞ 질주 2014-02-25 21:56:34
현대차 고유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을 적용해 비행기 모양을 형상화했다. 탄소섬유와 강화 플라스틱 소재를 써 차량 무게를 가볍게 했다. 차량 외부는 흰색톤으로 하고 내부는 밝은 오렌지색으로 꾸며 색의 조화를 꾀했다. 36㎾급 차세대 리튬 이온 배터리와 수소연료전지 시스템을 함께 장착했다....
LF쏘나타, 현대차 내수시장 분수령 될까 2014-02-20 08:00:12
통해 호의적 반응을 얻는 디자인 철학 '플루이딕 스컬프처 2.0'를 채택한 점도 긍정적이다. 5년만의 완전 변경인 만큼 새로운 디자인이 수요를 창출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하지만 10만대 클럽의 재탈환은 어려울 것이란 전망도 있다. 국산 중형차 시장이 점차 작아지고...
[갑오년 경영키워드] 현대자동차그룹, "역량 결집해 미래 성장기반 강화"…외형 확장 대신 내실경영에 주력 2014-01-23 06:57:28
현대차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이 신형 제네시스에 이어 두 번째로 적용된다. 또 초고장력 강판 비율을 높여 안전성을 강화하고, 파워트레인 개선을 통해 경쟁력을 높였다. 글로벌 판매를 주도하는 주력 세단으로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는 상반기 신형 카니발과 하반기 신형...
[모터쇼]현대차, 제네시스 미국 최초 공개 2014-01-14 14:58:32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을 적용해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했으며, 초고장력 강판의 적용 비율을 50% 이상으로 늘려 높은 차체 강성을 확보했다. 여기에 현대차 최초로 전자식 awd 시스템 'h트랙' 등도 장착했다. 이 밖에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스티어링(r-mdps), 전자제어 서스펜션(esc)으로 최상의...
현대차, 디트로이트 모터쇼에 제네시스 공개 2014-01-14 09:39:02
철학을 한 단계 발전시킨 `플루이딕 스컬프처(Fluidic Sculpture) 2.0`을 적용해 보다 세련되면서도 다이나믹한 프리미엄 대형 세단의 이미지를 구현했습니다. `신형 제네시스`의 외관은 입체적인 볼륨감과 프리미엄 헥사고날 그릴이 돋보이는 전면부와 날렵하게 면처리 된 C필라로 역동적인 요소를 살린 후면부 등 보다...
[2014 대전망-기업 경영전략] 현대자동차그룹, 제네시스 등 신차로 유럽·美시장 공략 2014-01-02 06:58:15
세단으로 회사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이 신형 제네시스에 이어 두 번째로 적용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2012년 11월 준공한 브라질 공장과 같은 해 7월부터 양산에 돌입한 현대차 중국 3공장 가동으로 해외 생산량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베이징현대는 작년 12월 중국에서 해외 단일 시장 기준으로...
베이징현대, 중국 연판매 100만대 돌파··중 진출 기업 중 최단기간 2013-12-25 22:14:28
현대차 디자인 철학 `플루이딕 스컬프처 2.0`의 중국 내 전파를 본격화할 계획이며, 아울러 친환경, 첨단 기술 등 중국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미래 자동차 기술 분야에 대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활동도 강화할 계획입니다. 마케팅 분야에서도 그 동안 공을 들여온 축구 국가대표팀과 베이징 국제 마라톤 대회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