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클렌저 선택하는 법? 타입별 클렌징 노하우 2020-01-07 18:34:00
세안을 거치거나 이후 스킨케어로 피부 보습까지 케어해준다면 좋겠지만 복잡한 과정을 다 건너뛰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워터 타입의 클렌저를 추천한다. 화장 솜에 클렌징 워터를 적셔 메이크업을 지워주면 끝. 이마와 콧등 t존, 얼굴 윤곽 o존, 눈 밑과 볼, 입술 주변 u존을 순서대로 닦아준다. 아이 메이크업처럼 진한...
예민하고 메마른 피부, 이제는 돌아가야 할 때 2020-01-02 17:53:00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하고 젊게 가꿔주는 데일리 스킨 프로텍터. 강력한 자외선 차단 능력뿐만 아니라, 향산화 성분인 anti-r complex로 피부에 일어난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완화해준다. 프로텍션 미스트 미세먼지는 건조함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꼭 특성화된 보습 제품으로 해소해주어야 한다. 프로텍션 미스트는...
수분이 머무르는 시간, 보습 골든 타임을 잡아라! 2019-12-30 10:49:00
일컫는다. 보통 세안을 끝내고 팩을 한 다음 스킨, 로션, 크림 등 기초화장품 위주로 발라주는 편이지만 겨울철 바람에는 금방 흡수될 위험이 있어서 워터 팩이나 트러플 오일을 함께 써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악건성 타입 악건성 피부는 유분 생성이 활발하지 않아 각질이 쉽게 만들어진다. 악건성 피부에게 겨울은 더...
소개팅 하루 전, 피부 응급 처방전 2019-12-05 12:06:00
99.9% 자연 유래 식물성 오일로 저자극 딥 클렌징 케어가 특징이다. 오일 특유의 끈적임이나 무거움 없이 부드럽게 씻어주는 제품. 동백꽃에서 추출한 redsnow와 드럼스틱씨추출물이 도시 유해환경의 영향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줘 클렌징은 물론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블랙헤드 고민 끝! 저자극 모공 케어 비법 2019-11-20 12:09:00
후 차가운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모공 수축 기능이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 넓어진 모공을 관리해줄 것. 일상생활에서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도 신경 써 과도한 유분으로 인한 피지, 그로 인한 트러블까지 발생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는 게 좋다. bha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해...
[PRNewswire] SK-II 아티스트 시리즈: 파워 오브 피테라 2019-11-12 09:51:09
것이 기뻤고 이번에는 예술을 통해서라 더욱 특별했다. 이는 스킨케어 경험에 압력을 가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SK-II의 끊임없는 노력을 나타낸다"고 글로벌 SK-II의 CEO인 샌딥 세쓰(Sandeep Seth)는 전했다. SK-II 아티스트 시리즈: 파워 오브 피테라(SK-II ARTIST SERIES: POWER OF...
"제약으론 어렵다"…화장품 뛰어드는 제약·바이오 2019-10-22 17:36:25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세 가지다. 주력 제품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소듐헤파린, 덱스판테놀, 알란토인, 쑥잎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알레르기, 여드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남성용 화장품인 옴므는 동아제약의 대표 제품 박카스의...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모델에 설현 2019-10-22 13:50:19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노스캄 리페어는 토너, 앰플, 겔 크림, 클렌징워터 등 6종으로 구성됐으며, 주력 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이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이뤄졌으며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제품이다. 옴므는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 및 활력을...
[게시판]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 2019-10-22 10:54:32
동아제약은 22일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을 론칭하고 총 14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파티온은 흔적 케어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옴므'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동아제약은 가수 겸 배우인 설현을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에 나선다....
DHC까지…강타 이어 '혐한' 불똥 튄 정유미 2019-08-12 10:24:23
한편 dhc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다이어트 식품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했다. 특히 딥 클렌징 오일이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모았다. 이후 다어어트 식품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했고, 일본에서도 통신판매, 화장품 건강식품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