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KT, 장기이용 고객 대상 모나용평 스키장 초청 혜택 2025-01-07 09:42:49
'초대드림'은 스포츠, 축제, 캠핑 등 문화 이벤트에 장기 고객을 초대하는 장기고객 우대 혜택이다. KT모바일, 인터넷, TV 상품 합산 5년 이상 이용 고객이면 신청할 수 있다.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모나용평 이용 할인권을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스키장 놀러오세요"...KT, 1월 장기가입자 혜택 공개 2025-01-07 09:13:39
있다. 그리고 2~4인의 가족이 겨울 스포츠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반일 렌탈권과 반일 리프트권을 제공한다. 초대드림 응모는 KT모바일, 인터넷, TV 상품 합산 5년 이상 이용자라면 온라인 KT닷컴 '장기고객 감사드림 프로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당첨되지 않는 가입자들에게도...
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 작년 4분기 거래액 10배 증가" 2025-01-07 08:50:38
취향을 반영한다'라는 의미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사고 싶은(4910) 플랫폼'이라는 뜻을 동시에 담았다. 4910의 작년 4분기 구매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6배로 늘었다. 트렌디한 중저가 쇼핑몰을 포함한 맨즈웨어(남성복) 카테고리 거래액이 약 308배로 가장 많이 늘었고, 가성비 소비 추세로...
트럼프 관세 칼날 무뎌지나…누그러진 달러화 강세 [글로벌마켓 A/S] 2025-01-07 08:15:52
지목된 완전자율주행 기술과 관련한 우버와 리프트, 테슬라를 비롯해 퀀텀 컴퓨팅 관련 업체인 디웨이브퀀텀(11.65%), 아이온큐(6.79%) 등이 급등했다. 미디어 기업인 디즈니는 스포츠 스트리밍 플랫폼인 푸보(Fubo)TV 지분을 70% 인수해 훌루 플러스와 통합하겠다는 계획을 공개했다. 이 소식으로 푸보TV가 이날 하루...
스포츠 신발 카테고리 강화한 신세계 센텀시티, 전국적 랜드마크로 위상 강화 2025-01-06 15:59:43
지난해 12월 20일 센텀시티 몰 지하 1층에 스포츠 신발 전문관을 새롭게 조성해 신규 브랜드를 유치하고 인기 브랜드의 면적을 확대하는 등 스포츠 상품 구색을 강화했다. 2023년과 2024년 지역 점포로는 최초로 2년 연속 거래액 2조원을 달성한 센텀시티점은 트렌디한 브랜드를 유치하고 소비자의 수요에 맞는 리뉴얼을...
SSG닷컴, 일주일간 릴레이 특가 행사 진행 2025-01-06 09:27:16
장보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쓱닷컴은 6일부터 10일까지 '쇼핑 익스프레스'를 열고 패션, 뷰티, 스포츠 등 인기 라이프스타일 상품 또한 할인한다.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릴레이 형태의 특가 행사로 체감 혜택을...
SSG닷컴, 새해 첫 특가행사는 '장보기 상품'…최대 반값 할인 2025-01-06 08:23:21
플랫폼 SSG닷컴(쓱닷컴)은 을사년 새해를 맞아 오는 12일까지 장보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그레잇 위크'(Great Week) 행사를 한다고 6일 밝혔다. 행사 첫날인 이날은 과일을, 오는 7일은 육류를 각각 할인 판매한다. 이어 8일에는 간편식, 9일에는 가공식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10∼12일에는 계란, 라면, 두유...
고물가에 설선물 '양극화'…1만원 안팎 초가성비 선물도 인기 2025-01-05 06:11:00
가성비 상품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가격이 저렴한 커피·차 선물 세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37% 증가했다"며 "신선 선물 세트 매출 증가 속도는 작년보다 다소 느린 편"이라고 설명했다. 롯데마트에서도 전반적으로 5만원 이하 선물 세트가 매출 상위를 기록 중이다. 특히 1만원대 이하 초가성비 선물...
롯데마트 "고령화·고물가에 3만원 이하 견과 선물세트 인기" 2025-01-05 06:00:03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데다 고물가 속에 가성비 상품을 찾는 수요가 많은 것으로 롯데마트는 분석했다. 롯데마트는 이번 설에 견과 선물세트 품목 수와 물량을 지난해보다 각각 50%, 30% 늘렸다. 롯데마트는 견과 세트 외에도 비비고 토종김, 브랜드 스포츠 양말 등 1만원대 초저가 선물세트를 다수 준비했다. 박유승...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팝업 봇물·대형마트는 물가안정 행사 경쟁 2025-01-04 07:00:04
수 있는 스포츠용품 등 새해 목표 달성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노트 브랜드 '몰스킨'의 한정판 해리포터 다이어리와 무소음 '타임타이머', 요가용품 브랜드 만두카의 '에코 슈퍼라이트 요가 매트' 등이 있다. 11번가 회원이면 누구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