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젠 온라인에서 車 산다…올 거래액 5조원 넘을듯 2024-09-18 16:21:18
이후 최초로 온라인으로만 판매한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캐스퍼 등장 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비대면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데다 자동차를 직접 타보지 않고도 인터넷상에서 많은 정보가 공유되고 있기 때문이다. 수천만원 하는 자동차도 ‘클릭’으로 지갑을 여는 시대가 열렸다는 평가가 나온다....
제주항공 "추석 인기 여행지는 제주도…부모세대 여행문화 확산" 2024-09-16 07:00:00
확보해 둘 수 있어 결제를 망설이는 동안 항공권을 놓치는 일을 방지할 수 있다. 여행 테마에 따라 다양한 멤버십 상품도 운영하고 있다. 자전거와 서프보드를 무료로 위탁하는 스포츠 멤버십, 골프 장비 무료 위탁 및 공항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 멤버십, 반려동물 무료 운송 등을 제공하는 펫패스 서비스를 운영...
"기적을 만드는 기업들"…감춰진 성장 비법 '대공개' 2024-09-13 09:51:28
문구와 함께 330억 달러 규모의 거대 스포츠용품 제국으로 거듭난 '나이키(Nike)' 보잘 것 없는 카드 가게에서 출발해 오늘날 세계 비디오게임 시장의 상징이 된 '닌텐도(Nintendo)' 출발은 미미했던 이들 기업들이 오늘날 세계적인 브랜드로 우뚝 설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전세계 200여 국가에 약...
KT스카이라이프, FIFA 후원 홈리스 월드컵 독점 중계 2024-09-12 08:57:41
스포츠는 AI 무인 카메라가 선수들의 움직임을 추적해 경기 영상을 자동으로 촬영하는 설루션이다. 경기 영상은 '호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고 네이버스포츠에서도 한국 대표팀 경기를 포함한 주요 경기를 볼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주요 경기 VOD(주문형비디오)를 4K UHD(초고화질)로 무료 시청할 수...
코바코 "올림픽, 여전히 TV 생중계 시청 비율 가장 높아" 2024-09-11 09:22:24
등 다양한 매체의 성장에도 올림픽과 같은 대형 스포츠 행사는 여전히 TV를 통한 시청 방식이 선호된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코바코)는 이런 내용을 골자로 하는 '파리올림픽 시청행태 조사' 결과를 11일 발표했다. 코바코가 만 14~59세 남녀 2천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TV를 통해...
'선발전 불패' 노리는 DK...하지만 상대가 T1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9-11 07:00:13
통해 예매할 수 있다. 12일 T1과 디플러스 기아가 맞붙는 1라운드 경기 티켓은 10일(화) 오후 5시부터 판매된다. 티켓 가격은 플레이오프와 동일한 30,000 원이다. 평일 오후 5시, 주말 오후 3시부터 시작하며 아프리카TV, 네이버 e스포츠&게임, LCK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주현 기자...
'서울대 출신' 男, PGA서 일냈다…한국인 최초 기록 2024-09-10 09:51:19
길을 걷게 됐다. 2001년부터 SBS 골프와 JTBC 골프, MBC 스포츠 등 전문 채널에서 900편 이상 골프 콘텐츠를 제작하고 진행하며 명성을 쌓았다. 2011, 2012년 대한민국 골프 지도자 대상도 받았고 2005년 세계 최초로 북한 평양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공식 대회를 기획하고 진행하기도 했다. 그는 3D 모션 센서...
BMW코리아, 온라인 전용 '뉴 M440i xDrive' 쿠페·컨버터블 출시 2024-09-10 09:25:52
55.1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여기에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를 조합해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뉴 M440i xDrive 쿠페가 4.4초, 뉴 M440i xDrive 컨버터블이 4.8초만에 가속한다. 첨단 섀시 기술도 더했다. 어떠한 주행 환경에서도 최고의 접지력과 최상의 안정성을 선사하는 어댑티브 M 서스펜션과 M...
전현무, '세상에 이런일이' MC 확정…임성훈·박소현 바통 받아 2024-09-09 11:18:37
등 스포츠 경기를 이유로 미확정이라는 설명이다. 주변에 일어나는 신기하고 놀라운 이야기를 전달하는 '세상에 이런 일이'는 1998년 5월부터 올해 5월 25일까지 36년 동안 1279회 방영된 장수 프로그램이다. '세상에 이런 일이'는 시청률 난조를 보이다 지난 5월 시즌 종영했다. 이에 임성훈과 박소현이...
삼성TV플러스 "2억7천만 스마트TV 바탕으로 FAST 시장 선도" 2024-09-09 11:00:06
TV 플러스는 신규 사용자 유입 채널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추후 바오패밀리 채널을 동남아 서비스 출시 때 같이 도입해 K-콘텐츠를 확산시킬 계획이다. 이 밖에도 MZ세대를 겨냥한 인기 인플루언서 VOD 콘텐츠 도입, 스포츠 생중계 등 서비스 다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삼성 TV 플러스는 해외 유명 IP 채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