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접목한 콘텐츠가 K엔터 미래 이끌 것" 2024-09-10 17:53:36
“스포티파이에 올라온 인공지능(AI) 음원이 지난 60년간 인간이 만들어온 음원 수를 추월했습니다. 수준도 뒤떨어지지 않습니다. 이제 몇몇 스타와 지식재산권(IP)에 의존하는 사업 방식으로는 생존할 수 없습니다.” 이재상 하이브 최고경영자(CEO)는 엔터테인먼트 기업도 AI를 적극 활용하고 글로벌 ‘프로슈머’와...
제니, 솔로 컴백 본격 시동…美 컬럼비아 레코드와 파트너십 2024-09-09 08:24:07
The Girls’로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리밍 10억 회를 넘겼고, 빌보드 메인 송 차트인 ‘핫 100’에 20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제니는 이 곡으로 한국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레코드산업협회(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 4월 솔로곡 ‘SOLO’의 뮤직비디오...
머스크 리스크?…마케팅 담당자 26% "내년 엑스 광고 삭감" 2024-09-06 21:01:40
of Advertisers) 등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한편, 칸타의 이번 조사에서 마케팅 담당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광고 플랫폼은 유튜브로 나타났다. 이어 인스타그램, 구글, 넷플릭스, 스포티파이 등의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고 CNN은 전했다. hwangc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마세라티 마음대로 디자인해보세요"…강남에 글로벌 콘셉트스토어 오픈 2024-09-04 15:23:59
재탄생시키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컬러를 선택하는 데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마세라티에게 있어 한국 시장은 전세계에서 5번째로 큰 시장이다. 이에 마세라티코리아는 한국 시장이 가지고 있는 잠재력에 맞게 제대로 된 활동을 할 계획이다. 라인업에도 변화를...
'한국의 美' 담은 마세라티…백자 본딴 스페셜 에디션 차량 공개 2024-09-04 15:00:01
데 중점을 두고,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컬러를 선택하는 데 노력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마세라티코리아는 향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등 국내에서 브랜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기무라 총괄책임자는 "한국은 전 세계적으로 다섯번째 큰 럭셔리 시장으로 잠재력이 높다"며 "그에 맞게...
"3040 아빠들 마음 흔들겠네"…패밀리 SUV '끝판왕' 나왔다 2024-09-04 13:14:17
스포티하면서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의 가격은 7090만원(VAT포함)이며 컬러는 블랙, 화이트 2가지로 판매된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지난해 상품성이 대폭 업그레이드된 파일럿은 국내외 많은 고객 분들로부터 인정받아 온 모델로 블랙 컬러는 특히 국내 시장에서 선호도가 높아 고객...
'데뷔 1주년' 라이즈, 켄지 손잡고 인기 '콤보' 터뜨린다 2024-09-03 10:31:25
데뷔 기념일인 9월 4일 0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에 신곡 '콤보'를 추가해 총 9곡이 수록된 에필로그 앨범을 공개한다. '콤보'는 다이내믹한 드럼과 강렬한 일렉 기타,...
기아 8월 판매 25만1천638대…국내서 EV 5천677대 '연중 최다' 2024-09-02 16:49:55
EV 5천677대 '연중 최다' 차종별 판매 스포티지-셀토스 순…쏘렌토, 스포티지에 '국내 1위' 내줘 EV3 출시 효과로 전기차 판매량 한달 새 12.7% 늘어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기아[000270]는 지난 8월 국내 4만685대, 해외 21만953대 등 총 25만1천638대를 판매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동월...
'BTS 정국 덕분에' 인디 뮤지션 뎁트, 첫 아시안투어 만석 2024-09-02 15:08:51
일이 좋은 계기가 되었다. 베트남에서는 스포티파이와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일간 및 주간 차트에도 올라갔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최근에 '반 고흐'라는 노래가 바이럴 차트에 올랐다. 아시아에서의 인기는 4년 전부터 꾸준히 상승해왔다. 특히 영어 노래를 발매한 시점부터 조금씩 인기가 올라갔다"고...
해리스, 대선까지 디지털 광고에 2천700억원 투입…"역대 최대" 2024-09-02 11:43:58
유튜브, 파라마운트, 스포티파이, 판도라처럼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에서 디지털 광고를 조기에 선점했으며, 이를 통해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측에 앞서 더 좋은 가격에 고급 미디어를 확보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해리스 캠프의 이러한 발표는 해리스 부통령이 지난 7월 대선 출마를 선언한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