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산슬·김다비·비룡·린다G…광고계는 지금 '부캐 바람' 2020-07-19 15:02:50
탄산음료 스프라이트의 여름 광고에는 공식이 있었다. 젊은 여자 가수가 시원하게 물을 맞으며 춤을 췄다. 올해는 달라졌다. 가수 청하가 나왔지만 물을 맞으며 춤추지 않았다. "내 안의 모든 나를 보여주겠다"며 한강에서 달리기를 하는 '러닝크루'가 되고, 사진을 찍는 '포토그래퍼'가 되기도 했다....
‘차세대 로코퀸 찜’ 이주빈, ‘가두리횟집’서 설렘가득 로맨스 선사’ 2020-07-10 17:33:36
조절하며 공감을 높이고 있다. 스프라이트 장면에서는 누구보다 과감하게 연기해 극적 재미를 주었다. 이주빈은 강단 있는 눈빛과 태도로 내면의 강인함을 드러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더했다. 그러다가도 우빈과 함께할 때는 어색하면서도 절로 웃음이 나오는 두리의 감정을 이주빈은 표정 하나 하나...
웹드 ‘가두리횟집’ 이주빈, 설렘 가득한 멜로 연기…무한 매력 가득 2020-07-10 09:28:49
조절하며 공감을 높이고 있다. 스프라이트 장면에서는 누구보다 과감하게 연기해 극적 재미를 주었다. 이주빈은 강단 있는 눈빛과 태도로 내면의 강인함을 드러내며 캐릭터의 매력을 더했다. 그러다가도 우빈과 함께할 때는 어색하면서도 절로 웃음이 나오는 두리의 감정을 이주빈은 표정 하나 하나 세심하게 표현하며...
청하, 9일 ‘New.wav’ 프로젝트 새 싱글 `Be Yourself` 발매…‘중독성 甲’ 2020-06-09 09:26:39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와 컬래버레이션 한 `Be Yourself(비 유어셀프)`를 발매한다. `Be Yourself`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통칭하는 단어)를 대변하는 `멀티 페르소나`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틀을 깨어 시원하고 투명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표현하고, 모두의 모습은 단편적인 하나의 색으로 규정할...
청하, 신곡 'Be Yourself' M/V 티저 공개...청량+섹시 2020-06-08 10:57:05
청하는 8일 자정(0시) 공식 sns를 통해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와 컬래버레이션 한 'be yourself(비 유어셀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네온 컬러의 의상을 완벽 ...
청하, `New.wav` 프로젝트 신곡 `Be Yourself`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청량+섹시美 가득` 2020-06-08 09:09:48
청하는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와 컬래버레이션 한 `Be Yourself(비 유어셀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네온 컬러의 의상을 완벽 소화하며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한 청하는 화가, 테니스 여신 등의 이색적인 페르소나를 분출했다. 또 화려한 영상에 일렉트로닉한 멜로디, 청하의...
‘음원퀸’ 청하, `New.wav` 프로젝트로 9일 새 싱글 `Be Yourself` 발매 2020-06-02 07:28:09
청하가 모델로 출연한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한 음원으로, 뜨거운 여름 마음속 더위마저 잊게 하는 한 잔의 음료처럼 시원한 여름의 찬가를 완성했다. 광고에서 정형화된 정체성을 깨뜨리고 내면의 다양한 페르소나를 분출하는 모습을 보여준 청하는 `Be Yourself`를 통해서도 ...
'후' 날아오른 LG생건, 또 최대실적 2020-01-29 17:35:56
‘스프라이트’ ‘파워에이드’ 등 주요 브랜드의 시장점유율이 올라간 덕분이다. 올해는 글로벌 사업 확장에 속도를 더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시아에서의 탄탄한 사업 기반을 발판으로 세계 시장으로의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며 “지난해 인수한 글로벌 화장품 기업...
LG생활건강, 지난해 최대 실적…15년 연속 성장 2020-01-29 15:20:17
12.1% 증가한 1천527억원을 기록했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파워에이드 등 주요 브랜드가 매출 성장을 주도한 가운데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 입지를 강화했다. LG생활건강은 "내수 경기 침체와 미·중 무역 분쟁, 중국 전자상거래법 실시로 인한 불확실성 등 국내외 여러 악재에도 불구하고 매 분기 실적이 10% ...
"LG생활건강, 높은 브랜드력으로 견조한 실적 개선"-하나 2019-12-18 07:40:57
부문은 배달음식 시장 급성장에 따른 탄산 수요 증가, 스프라이트 시장 점유율 상승 효과로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대비 2%, 8% 증가하면서 수익성 개선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했다. 박 연구원은 동사의 면세점 채널 우려가 제기됐지만 어느 면세점 업체에서도 그런 징후가 보이지 않는다며 “전체 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