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제일제당, 실적 상승동력 기대…식품 사업부문 '주목'"-IBK 2017-09-15 08:13:12
사업부문이 전체 매출 뿐 아니라 수익성도 끌어올릴 것이란 분석이다. 그는 올 3분기 식품사업부문의 영업이익은1456억원, 매출은 1조3948억원으로 각각 27.4%와 12.1% 성장할 것이라고 봤다.성 연구원은 "가정간편식(hmr) 제품과 추석 선물세트 등 가공식품 판매와 이달부터 반영된 셀렉타 실적이 더해져 두 자릿수...
1인 가구 겨냥 컵과일 대박…'후룻컵' 두 달만에 100만개 2017-08-16 09:22:53
식품사업부 김학선 상무는 "1인 가구가 급증하고 있고 과일을 섭취하는 방식에서도 간편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후룻컵은 1인 가구 뿐 아니라 바쁜 직장인과 피크닉, 캠핑을 즐기는 아웃도어족에게도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권민경 한경닷컴 기자 kyoung@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특징주] 오리온, 분할 재상장 첫날 약세…오리온홀딩스는 소폭 상승 2017-07-07 09:19:16
지난달 1일자로 투자사업과 식품사업부분으로 인적분할해 존속법인인 지주회사 오리온홀딩스와 신설 사업회사인 오리온으로 각각 분리됐다. 미래에셋대우는 오리온홀딩스의 예상주가를 4만2천원, 오리온의 목표주가는 10만원으로 각가 제기했다. 백운목 연구원은 "재상장 후 오리온홀딩스의 주가는 신사업인 제주용암수와...
러시아 진출한 CJ제일제당 "2020년엔 만두시장 1위" 2017-06-01 17:18:45
확보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기로 했다.강신호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장(부사장)은 “국내에서 축적된 기술력과 제조 역량을 기반으로 미국과 중국에 이어 러시아에서도 냉동만두 사업이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고성장하는 만두와 hmr 등 사업을 집중 육성해 러시아 메이저 ...
CJ제일제당, 라비올리 인수…"4조규모 러시아 냉동가공식품 시장 공략" 2017-06-01 17:15:49
목표입니다. 강신호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장(부사장)은 “국내에서 축적된 기술력과 제조역량을 기반으로 미국과 중국에 이어 러시아에서도 냉동만두 사업이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고성장 중인 만두와 HMR 중심의 냉동식품 사업을 집중 육성해 향후 러시아 메이저(Major)...
러시아 상륙한 `비비고`··CJ제일제당, 러 냉동식품기업 인수 2017-06-01 09:51:38
가지고 있습니다. 강신호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장(부사장)은 "국내에서 축적된 기술력과 제조역량을 기반으로 미국과 중국에 이어 러시아에서도 냉동만두 사업이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고성장 중인 만두와 HMR 중심의 냉동식품 사업을 집중 육성해 향후 러시아 메이저 가공식품회...
CJ제일제당, 300억에 러시아 만두업체 인수…4조 규모 시장 노린다 2017-06-01 09:00:59
전문업체로 도약하겠다는 각오다. 강신호 cj제일제당 식품사업부문장(부사장)은 "국내에서 축적된 기술력과 제조역량을 기반으로 미국과 중국에 이어 러시아에서도 냉동만두 사업이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며 "고성장 중인 만두와 hmr 중심의 냉동식품 사업을 집중 육성해 향...
식약처, 경희제약 '닥터큐톡스' 판매중단·회수 조치 2017-05-26 15:29:49
유통전문판매업체 경희제약 식품사업부가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인 농업회사법인 ㈜동서제약웰빙에 의뢰해 생산한 주문자상표부착(OEM)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유통기한이 지난 유기농 오렌지 농축액과 17베리 혼합농축 과즙액을 원료로 제조됐으며, 유통기한이 2018년 10월 28일로 돼 있다. 80㎖짜리 15만8천포가...
롯데제과, '4조 규모' 탈모관리 시장 진출 2017-03-27 17:05:07
규모로 추정되고 있는 탈모관리 시장에 진출한다.롯데제과의 건강기능식품사업부인 헬스원은 탈모 브랜드 ‘골든캐치’를 내놓고 ‘골든캐치 샴푸액’과 ‘골든캐치 맥주효모’를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골든캐치 샴푸액은 맥주 효모를 원료로 만든 샴푸로 탈모를 예방하고 모발을 굵어...
롯데제과 4조원 탈모 관리 시장 진출…탈모 샴푸 첫 선 2017-03-27 17:02:17
27일 건강기능식품사업부인 '헬스원'을 통해 탈모 관리 시장에 새로 진입한다고 발표했다. 탈모 관리 제품 브랜드는 '골든 캐치'로 정했다. 롯데제과가 선보이는 탈모 관련 제품은 식품과 샴푸 두 가지로, 이 회사에서 외약외품 샴푸 등을 내놓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다만 제품 제조는 내츄럴웨이, 나투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