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IY 조리법' 시대…라면 반으로 쪼개다 2019-10-29 17:29:44
농심 ‘신라면 블랙’, 오뚜기 ‘굴진짬뽕’과 비슷한 수준이다. 신세계TV쇼핑은 비싸도 라면시장에서 충분히 살아남을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이를 위해 젊은이들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전략을 쓰고 있다. 우선 봉지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유미의...
호주한인극단 한영 이중언어 뮤지컬…현지인 관객도 극찬 2019-10-15 10:45:41
신라면과 삼겹살 중 뭘 좋아해?','BTS, 여자친구, 블랙핑크를 초대할까?','파티 사회자는 유재석이지','난 강호동이 좋은데' 처럼 군데군데 한류 코드로 각색한 대사들이 관객들의 폭소를 자아내게 했다. 이번 뮤지컬 공연은 영어 자막과 함께 대부분의 노래와 일부 대사를 영어로 처리해...
신라면건면, 미국 수출길 오른다…농심 "일본 라멘 잡는다" 2019-07-30 16:08:59
신라면'에 적용한 제품이다. 올해 2월 출시된 후 인기를 끌어 7월말까지 누적판매량이 3200만개를 돌파했다. 입소문을 타고 출시 6개월 만에 미국 수출로 이어졌다.농심은 '신라면'에 이어 '신라면블랙', 신라면건면으로 미국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현지에서 시장 선두권인 일본...
농심 `신라면건면` 美 수출길 오른다…"9월부터 판매 개시" 2019-07-30 10:04:19
일본라면들과 맛이나 품질에서 차이를 보이는 신라면, 신라면블랙, 신라면건면 3총사로 일본라면을 더욱 추격하겠다는 의지다. 현재 미국라면시장에서 일본의 동양수산(점유율 46%)과 일청식품(30%)이 1,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농심(15%)은 3위를 달리고 있다. 10년 전 2%에 불과한 농심의 점유율이 꾸준히 상승하면서...
"삼성카드로 이마트에서 최대 40% 할인 혜택을" 2019-07-25 13:44:53
이상 결제하면 신라면블랙(4입)을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매장에 비치된 쿠폰을 지참하고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삼성 TV, 에어컨, 건조기를 최대 2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여름 물놀이에 필요한 비치타올, 물총, 아이스박스 등을 삼성카드로 구매시...
이마트, 삼성카드와 공동 마케팅…최대 40% 할인 2019-05-24 13:31:46
신라면 블랙(4입)을 추가로 증정한다. 비신선 상품은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이마트 점포 내 비치된 리플렛 쿠폰 지참 고객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추가 5000원 할인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우선 온가족 먹거리인 ‘초이스 살치살’(100g, 냉장, 미국산)의 경우 기존 3500원에서 삼성카드 구매...
[주요 기사 1차 메모](25일ㆍ일) 2019-02-25 08:00:06
▲ 농심 신라면 건면, 출시 초반 인기몰이(송고) ▲ "화장품택배 속 구김종이…뽁뽁이보다 비싸지만 환경 생각했죠"(송고) ▲ 남북경협 기대 고조…통일펀드 수익률도 '기지개'(송고) [ITㆍ과학] ▲ [MCW19] '모바일 넘어 5G 초연결 시대로'…오늘 스페인서 개막(송고) ▲ [MWC19] SKT[017670],...
[종목썰쩐]자존심 구긴 농심, 해피라면으로 '해피' 기대 2019-02-19 15:12:35
신라면 브랜드를 처음으로 선보인 후 2011년 2세대 신라면 블랙에 이어 8년 만에 나온 3세대 신라면이다. 튀기지 않아서 칼로리가 기존 신라면보다 30% 낮다. 웰빙 트렌드에 맞춰 저칼로리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이번주에는 저가라면인 '해피라면'을 선보인다. 해피라면은 신라면...
[단독] 진라면보다 싸게…농심 '700원 라면' 내놓고 "붙어보자" 2019-02-17 17:45:02
주력 제품인 신라면(1986년), 짜파게티(1984년), 안성탕면(1983년), 너구리(1982년)가 탄탄하게 매출을 떠받치면서 굳이 가격 경쟁을 할 필요가 없었다. 2011년 ‘신라면블랙’을 기존 신라면보다 2배 비싼 가격으로 내놓은 것도 선두 업체로서 자신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농심의 라면 시장 점유율은 2000년대...
"오뚜기 한판 붙자"…농심, 30년 만에 저가라면 출시 2019-02-17 17:00:00
주력 제품인 신라면(1986년), 짜파게티(1984년), 안성탕면(1983년), 너구리(1982년)가 탄탄하게 매출을 떠받치면서 굳이 가격 경쟁을 할 필요가 없었다. 2011년 ‘신라면블랙’을 기존 신라면보다 2배 비싼 가격으로 내놓은 것도 선두 업체로서 자신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농심의 라면 시장 점유율은 2000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