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린바이오, 새로운 CI 제정 선포 2017-12-06 09:54:55
한 심벌마크로 서린의 경영이념(good people, good work, good company)과 글로벌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친환경적인 이미지로 차별화시켰다.심벌마크에서 사용 된 색상은 빛의 3원색인 rgb(red, green, blue)를 모티브로 했으며 초록색은 친환경 바이오 전문기업으로의 신뢰와 권위를, 빨강색은 글로벌기업으로의...
LF몰, 3년반만에 BI 교체…서비스 대대적 리뉴얼 2017-11-14 10:51:49
자사의 심벌마크 색상인 빨강을 기본색으로 채택했다. 고객 개개인에게 알맞은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LF 구성원들의 열정과 도전 의지를 상징한다. 2개의 사각형은 소비자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집약된 LF몰의 IT 개발 및 플랫폼 운영 능력을, 3개의 원형은 의류·잡화·화장품을 비롯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이희용의 글로벌시대] 유네스코 위기 부른 세계유산 갈등 2017-10-24 07:30:01
1천73점을 세계유산으로 지정했다. 유네스코의 심벌마크이자 세계유산 1호로 잘못 알려진 그리스의 파르테논 신전은 인근의 다른 유적과 함께 아테네 아크로폴리스란 이름으로 1987년 세계유산 목록에 올랐다.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는 지난해 말 현재 긴급보호목록 26개국 47건, 대표목록 108개국 366건, 모범사례목록 ...
동서대,공모전에서 두각 2017-10-11 14:09:22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까보까보슈의 심벌마크는 원형의 기본형에서 강아지 얼굴을 간결하게 표현한 것으로 반려동물의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로고도 강아지의 눈, 코, 입 이미지를 결합하여 브랜드의 이미지를 잘 나타낼 수 있도록 했다. 손씨는 “반려동물은 반려자에게 그저 애완동물이 아닌 가족 혹은...
골프웨어 시장에 동물전성 시대 2017-09-06 13:51:09
있었던 동물 로고나 심벌이 골프웨어 브랜드에서는 넘쳐나고 있다. 부산 롯데백화점은 스코틀랜드산 테리어 두마리의 블랙앤화이트, 영국 잉글리시 포인터를 형상화 한 헤지스골프, 개의 종류 중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진 사루키의 아다바트와 mu스포츠 등은 강아지를 심벌마크로 하는 대표적인 골프 브랜드들이 인기라고...
LF 헤지스, 패션 본고장 佛 파리 진출…로고 변경 2017-08-01 17:54:56
로고를 적용한다. 새 로고는 강아지 심벌의 디테일을 간소화한 한편 워드마크(로고체)의 간결한 선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배가하고자 한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신규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로고 마케팅을 벌여 전 세계 시장에서 사랑받는 로고로 발전시킨다...
포스코대우, 10억달러 규모 '사우디 국민차 사업' 사실상 중단 2017-07-19 07:46:43
희박해 현재 상설조직을 폐지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그러나 사업에서 완전히 철수한 것은 아니며, 관련 사항은 다른 부서를 통해 챙겨볼 것"이라고 말했다. 포스코대우의 전신은 옛 대우그룹의 ㈜대우다. 포스코대우는 대우상표(DAEWOO, 심벌마크)에 대한 소유권을 갖고 있다. dkkim@yna.co.kr (끝) <저작권자(c)...
6용사의 아버지들, 아들 혼 담긴 함정의 명예함장 되다 2017-06-29 14:59:46
대한민국 해군을 상징하는 심벌과 로고가, 오른쪽 면에 2함대 사령부와 각 함정 /마크가 좌우로 새겨져 있고, 영관급 지휘관을 상징하는 금장 지휘관 휘장이 부착되어 있다. 해군은 이날 명예함장 위촉식에 앞서 안보공원에서 '제2연평해전 15주년 기념식'을 갖고 NLL 수호 결의를 다졌다. 부석종(소장) 2함대...
샤이니 선글라스·엑소 도시락…SM과 '★ 제품' 키우는 롯데백화점·이마트 2017-06-28 18:34:36
엑소 도시락도 엑소 심벌 마크인 육각형 헥사곤 모양으로 용기를 제작했다. 이마트는 sm 협업 상품을 편의점 위드미와 sm 굿즈 매장인 썸마켓 등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2030도 빠진 팬덤문화롯데백화점은 sm과 협업해 선글라스 브랜드 오이일을 내놨다. 오이일은 팬덤 소비층을 공략하기 위해 동방신기, 샤이니, 엑소 등...
조양호 회장 "윌셔 그랜드 센터는 한미협력의 상징" 2017-06-24 09:40:01
카운티의 긴밀한 협력의 상징이자 LA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 회장은 이날 LA에서 진행된 윌셔 그랜드 센터 개관 행사를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 "1989년에 인수한 윌셔 그랜드 호텔이 대한항공의 이미지와 걸맞지 않게 워낙 오래돼 2008년부터 다시 지어야겠다는 계획을 세웠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다음은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