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반토막' 난 LG생건, 반격카드는 '北美 공략' 2022-03-25 17:08:21
주자였던 아모레퍼시픽, 애경 등은 사드(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 C뷰티 부상 등의 영향으로 시장 환경이 바뀌자 중국 따이궁(보따리상)의 할인 요구를 수용하며 매출 급감을 겪었다. 브랜드 가치 훼손을 우려한 LG생활건강은 할인 요구에 응하지 않으며 면세 매출을 지켜 왔다. 하지만 지난해 4분기 40%에 가까운 할인...
서울시, 인터넷 쇼핑몰 평가해보니…코스트코 1위 2022-03-15 16:10:39
커머스) △보리보리(의류몰) △쿠첸(가전몰) △아모레퍼시픽몰(화장품몰) △샵풀무원(식품몰) △넷플릭스(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쿠팡이츠(배달앱) △멜론(음악 스트리밍) △야놀자(온라인 여행 예약 대행·숙박) △예스24티켓(티켓예약)으로 나타났다. 업종별 만족도는 식품몰이 평균 84.44점으로 가장 높았고,...
"개성있는 브랜드로 꽉 채운 플랫폼 내놓겠다" 2022-03-03 17:29:20
감각적으로 보여주면 취향이 뚜렷한 소비자들이 찾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유 대표는 쿠팡 창립멤버이자 티몬 대표 출신이다. 지난해 티몬 이사회 의장직을 사임하고 RXC를 세웠다. RXC는 시드 투자 단계부터 200억원을 유치했다. 아모레퍼시픽, F&F, 매일유업, 네오밸류와 벤처캐피털(VC) LB인베스트먼트 등이 주요...
"모바일 힙플 되겠다"…e커머스 1세대 유한익의 차세대 플랫폼 '프리즘' 나온다 [한경 엣지] 2022-03-02 01:48:11
만든 후 네이버, 카카오, 29CM 등으로 흩어졌던 베테랑 인력들입니다. 현재는 입점 브랜드 유치와 감각적인 콘텐츠를 위한 인력도 40여명 영입했습니다. RXC는 시드 투자 단계부터 200억원을 유치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F&F, 매일유업, 네오밸류와 벤처캐피털(VC) LB인베스트먼트 등이 주요 투자자입니다....
일리윤, 가려움 개선 기능성 `레드이치 케어크림` 출시 2022-01-04 09:52:38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고보습 전문 화장품 브랜드 일리윤은 가려움을 개선하는 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극도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손쉽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와 소아청소년과 피부 테스트까지 완료해 효과를 입증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가려움...
LG생건·아모레퍼시픽, 올해 글로벌·디지털로 `도약` 2022-01-03 17:31:04
SNS상에서의 디지털마케팅 역량을 강화해야 한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그룹도 `뉴 뷰티(New Beauty)`를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삼고 `강한 브랜드`, `디지털 대전환`, `사업 체질 개선` 의 3대 추진 전략을 실행할 방침이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신년 메시지를 통해 "디지털 세상 속 커머스, 콘텐츠, 커뮤니티...
"늦으면 끝장"…패션도 홈쇼핑도 당일배송 2021-12-28 17:50:16
배송하는 ‘즉시배송’까지 운영 중이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도 최근 요기요와 손잡고 즉시배송을 시작했다. 물류대행 기업이 배송 혁신 이끌어유통, 패션, 뷰티 등 영역을 막론하고 기업들이 당일 배송에 뛰어드는 것은 소비자가 점점 빠른 속도를 원하고 있어서다. 쿠팡, 마켓컬리가 시작한 배송 혁신의 편의성을 경험...
"치킨 배달보다 빠르네"…화장품 주문 40분 만에 '배송 완료' 2021-12-16 21:00:02
2017년 시작한 올리브영의 온라인몰 누적 거래액은 올해 8월 1조원을 달성했다. 온라인몰을 시작 이래 연간 거래액이 매년 60%가량 성장하고 있다. 전체 누적 거래액에서 온라인몰 비중이 25%까지 빠르게 늘어난 데는 오늘드림 서비스의 역할이 컸다는 평가다. 실제 통계청이 조사한 화장품 온라인 쇼핑 거래액을 보면...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BTS 에디션 출시 2021-11-22 10:12:36
STAGE’ 투어를 기념해 한정판으로 기획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스윗 퍼플 드림스!`라는 콘셉트를 표방하는 이번 제품은 달콤함이 특징인 ‘거미 베어’ 향을 활용해 `달콤한 보랏빛 꿈`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제품 상자에 방탄소년단의 투어 아트웍을 반영하고, 제품 용기 전면에 BTS 로고를 입혀 소장 가치...
아모레퍼시픽이 만든 BTS 월드투어 기념 한정판은? 2021-11-22 09:46:02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은 방탄소년단의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투어를 기념해 기획했다. 제품의 콘셉트는 ‘스윗 퍼플 드림스!'로 달콤한 향으로 '달콤한 보랏빛 꿈'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고 전했다. 제품 상자에 방탄소년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