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F 티톤브로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 2024-09-19 10:05:45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티톤브로스'의 국내 첫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 정체성을 집약한 첫 매장을 통해 새로운 하이엔드(고급) 아웃도어 브랜드를 찾는 20∼40세대 등산 및 트래킹 애호가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LF는 설명했다. 그동안 LF몰 중심의 온라인...
[시승기] '美 정통 픽업트럭'에 편안함 더해…쉐보레 '올 뉴 콜로라도' 2024-09-16 07:00:01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중심으로 팬층이 두꺼운 차종이다. 최근에는 과거보다 상품성 및 편의사양이 개선돼 도심에서도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는 상품이 많아졌다. 3세대 콜로라도가 바로 그중 하나다. 지난 2019년부터 2세대 모델이 국내에서 판매되기 시작했고 지난달까지 누적 1만4천826대가 판매됐다. 국내...
"대체 하루에 몇개야?" 광고 폭탄…변우석 제대로 일냈다 2024-09-14 16:30:53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가을·겨울(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방풍·발수·투습 기능성이 강화된 하이테크 아웃도어 바람막이다. 변우석은 화보에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 신제품을 착용하고 이국적 자연을 배경으로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금주핫템] 아모레 '에이오 크림'·LG생활건강 '샴푸 리필' 2024-09-14 07:00:12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F&F[383220]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운동화 '반슬리 트레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과 디자인을 갖췄다. ▲ LF[093050]의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신세계, 다 뜯어고쳤다…더 풍성해진 '기장 아울렛' 가보니[르포] 2024-09-13 17:15:22
장르별로는 럭셔리 27개, 골프·스포츠·아웃도어 56개, 영컨템포러리 14개, F&B(식음) 30개 등 국내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폭 강화했다. 매장 구성은 야외 이동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전문관 형태를 도입했다. △와인 △골프 △핸드백 △슈즈 △아동 등 5개의 프리미엄 전문관을 만들어 백화점...
중고품 사겠다고 웨이팅까지…1억8000만원 '대박' 났다 2024-09-13 15:31:20
규모의 세종문화회관 내 주요 공간에서 패션, 리빙, 아웃도어, 취미 등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총 80개의 상점으로 이뤄진 플리마켓을 중심으로 먹거리 부스를 운영하고 각종 퀴즈 이벤트와 아티스트 죠지, 쏠 등의 라이브 공연을 진행했다. 행사 이틀 간 1만5000명이 다녀간 것으로 추산된다. 2일 차에는 500명 이상의 입장...
현대차·기아, IDEA 디자인어워드 금상 3개 포함 12개 수상 2024-09-13 12:00:01
싼타페 XRT 콘셉트는 자동차·운송 부문에서 각각 동상과 입상을 수상했다. 제네시스 GV80 쿠페 역시 역동적인 우아함에 기반한 디자인으로 상을 받았다. 이밖에 현대차·기아는 패키징과 가정용 전기차 충전기, 헤리티지 매거진, 아웃도어 부문 등에서도 입상했다. gogo213@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F&F 디스커버리, 변우석과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 공개 2024-09-13 08:12:14
F&F[383220]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브랜드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를 13일 공개했다. 베르텍스는 방풍, 발수, 투습 기능성이 강화된 하이테크 아웃도어 바람막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화보 속 변우석이 착용한...
신세계 vs 롯데…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쟁 2024-09-12 17:33:28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럭셔리(27개)를 비롯해 △골프·스포츠·아웃도어(56개) △영컨템퍼러리(14개) △식음(F&B, 30개) 등 프리미엄 브랜드 100여 개를 새로 유치했다. 전국 최대 규모 골프 전문관(약 5000㎡)과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 와인 저장고를 모티브로 조성한 와인 케이브, 미식 등 이색 공간을 마련하는 데 주력...
피에이티(PAT), 2024 가을 캠페인 화보&패션 필름 공개 2024-09-12 13:29:18
TfC)’라인이 있으며, 일상의 영역을 넓혀 주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의 ‘액티브(Active)’라인과 기능적이 편안함과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럭셔리 트래블 룩 아이템의 ‘액티브 TfC(Active TfC)’ 라인으로 구성하여 피에이티만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무드를 담은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에이티의 24 F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