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문종업, '귀여운 미소~' 2024-08-08 14:47:21
한번 팬심을 자극하고, 이들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와 존재감을 입증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Gone(곤)’은 정형화된 아이돌 음악의 틀을 벗어나 멤버들의 가창력에 중점을 둔 곡이다. 팬들을 추억하는 마음과 지금 이 순간 멤버들이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을 가사에 담아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 '오래 기다린 팬들에게 하트~' 2024-08-08 14:32:35
한번 팬심을 자극하고, 이들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와 존재감을 입증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Gone(곤)’은 정형화된 아이돌 음악의 틀을 벗어나 멤버들의 가창력에 중점을 둔 곡이다. 팬들을 추억하는 마음과 지금 이 순간 멤버들이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을 가사에 담아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 '여전히 멋진 모습' 2024-08-08 14:31:59
한번 팬심을 자극하고, 이들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와 존재감을 입증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Gone(곤)’은 정형화된 아이돌 음악의 틀을 벗어나 멤버들의 가창력에 중점을 둔 곡이다. 팬들을 추억하는 마음과 지금 이 순간 멤버들이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을 가사에 담아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 '자신들의 이름 내걸고 컴백한 네 남자' 2024-08-08 14:31:29
한번 팬심을 자극하고, 이들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와 존재감을 입증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Gone(곤)’은 정형화된 아이돌 음악의 틀을 벗어나 멤버들의 가창력에 중점을 둔 곡이다. 팬들을 추억하는 마음과 지금 이 순간 멤버들이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을 가사에 담아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 '멋진 네 남자' 2024-08-08 14:30:36
한번 팬심을 자극하고, 이들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와 존재감을 입증할 전망이다. 타이틀곡 ‘Gone(곤)’은 정형화된 아이돌 음악의 틀을 벗어나 멤버들의 가창력에 중점을 둔 곡이다. 팬들을 추억하는 마음과 지금 이 순간 멤버들이 느끼는 복합적인 감정을 가사에 담아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우미건설, 아파트 브랜드 ‘린’ 리뉴얼…‘순수함’으로 주거 본질적 기능 추구 2024-08-04 13:12:45
아파트 브랜드 ‘린(Lynn)’의 정체성(아이덴티티)을 '순수함'으로 정하고 리뉴얼을 실시했다. 2006년 브랜드를 도입한 이후 18년 만이다. 우미건설은 최근 아파트 브랜드 ‘린’의 리뉴얼 디자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린’은 한자 ‘이웃 린(隣)’에서 그 의미를 가져온 아파트 브랜드다. 리뉴얼된 린은...
NHN, CI 전면 개편…"무한한 가능성 창조 방향성 담아" 2024-08-01 14:57:28
NHN은 2013년 그룹 출범 이후 처음으로 기업 아이덴티티(CI)를 전면 개편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번 개편은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신규 CI를 통해 기업 정체성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성장과 혁신에 대한 의지를 새롭게 다지기 위해 진행됐다. NHN은 창립 10주년인 지난해 8월 신규 브랜드 슬로건 ‘Weaving New...
`아이데틱, Midea ‘IFA 2024’ 총괄 마스터에이전시 선정 2024-08-01 09:00:00
뜻을 'Innovation For All'로 바꾸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며, 단순한 테크쇼에서 벗어나 문화적 요소가 가미된 축제로 거듭날 계획이다. 이번 IFA에서 메이디(Midea)는 5.1 Hall 전관을 사용하며 2,565㎡(284개) 규모의 최대 부스로 참가할 예정이다. 메이디는 중국을 대표하는 가전 브랜드로 중국...
'입주자 사전점검'하러 왔는데 축제?…현대건설 파격 실험 2024-07-31 14:30:38
힐스테이트만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젠 제트 스타일'의 패턴을 새겼다. 또 카페 브랜드인 '아티제'와의 협업을 통해 힐스테이트 전용 원두가 최초로 적용된 커피를 제공했다. 여름을 맞아 글로벌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 캐릭터를 접목한 힐스테이트만의 특별한 물놀이터를 개방했다....
차이커뮤니케이션, ‘소셜아이어워드 2024’ 7관왕 달성으로 5년 연속 수상 2024-07-30 15:37:38
브랜드 컬러를 적극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꾸준히 발행하여 적극적으로 팬덤 유입을 유도한 결과, 채널 개설 3개월 만에 팔로워 20만명을 돌파했다. 차이커뮤니케이션 최영섭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디지털 광고 전문가들로부터 전문성과 실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