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벌써 아이스드링크가 왔다'…CU, 파우치 음료 '델라페' 출시 2024-02-20 08:36:21
'벌써 아이스드링크가 왔다'…CU, 파우치 음료 '델라페'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CU는 포근한 날씨에 맞춰 오는 21일부터 자체 파우치 아이스드링크 브랜드 '델라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델라페는 연간 1억5천만개 이상 판매되는 CU의 여름철 대표 상품으로...
[건국대학교 2023년 생애최초 청년창업 지원사업 선정기업] ICT 기반 얼음 다회용 컵 자판기 서비스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도리보틀’ 2024-02-06 09:53:00
대한 인건비를 감축시킬 수 있고, 이용자는 값비싼 카페 음료 대신 도리보틀 얼음컵을 이용해 저렴하게 아이스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대학교 이외에도 아이스 음료 소비량이 높은 20대가 많은 실내 기관을 위주로 다양하게 접촉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한지유 대표) 창업 후 한 대표는 “책상에 앉아 열심...
커피에 고추 넣었더니 '대박'…하루 300잔씩 팔린다 2024-02-05 10:11:30
음료다. SCMP는 "이 지역 사람들은 중국에서 매운 음식을 가장 잘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고추 커피는 아이스 라테에 얇게 썬 튀긴 고추를 넣은 뒤, 음료 위에 고춧가루를 뿌려 완성한다. 현재 이 음료 가격은 한 잔에 20위안(약 3706원) 정도로 책정돼 있으며, 하루 평균 300잔 이상 팔리며 인기를 끌고...
VCT 퍼시픽 킥오프, 성수동 에스팩토리서 개최 2024-01-29 14:18:35
열리는 성수동 에스팩토리에 발로란트 게이머를 위한 '아이스박스' 맵 콘셉트의 이벤트 공간이 마련된다. 에스팩토리 D동 1층에 구현된 이벤트 공간에는 '아이스박스' 환경의 복잡한 구조와 맵의 특징 중 하나인 눈 관련 요소들이 담겼으며 셔츠와 모자, 액세서리 등 VCT 퍼시픽 및 라이엇 게임즈 공식 상...
'정관장표' 수제 약과 나왔다...홍삼·인절미 등 4가지맛 2024-01-29 10:14:59
정관장이 지난 11월에 출시한 '홍삼양갱 프리미엄'은 출시 한 달 만에 1만개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이후 라라스윗과 콜라보를 통해 '홍삼 아이스 마카롱'도 출시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할매니얼 트렌드로 국민 간식이 된 약과가 다양한 변신을 통해 여러 디저트, 음료까지 확장되며 인기를...
"스벅 대신 탕비실로!"…퇴근길에 캡슐까지 챙겨가는 직원들 2024-01-22 21:00:03
24일부터 카페라떼나 아이스 블랜디드 음료 등 일부 메뉴 가격을 평균 100원 인상할 예정이다. 스몰(S) 사이즈 기준 카페라떼는 기존 5800원에서 5900원, 바닐라라떼는 6300원에서 6400원등으로 가격이 오르게 된다. 커피빈은 “작년부터 이어진 임차료, 원부자재비 등을 포함한 제반비용의 인상과 원유(原乳) 가격의 연쇄...
'한 끼에 11만원' 웃돈까지 붙여 산다…난리난 뷔페 뭐길래 2024-01-16 21:00:01
메뉴 생딸기 음료 다섯 가지는 출시 20일 만에 40만잔 판매됐다. 특히 딸기와 우유를 조합한 딸기 라떼가 인기가 많은데 ‘딸기 듬뿍 라떼’와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는 아이스 밀크 음료 판매량 중 약 33%를 차지하는 등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딸기 메뉴를 활용한 셀럽 마케팅도 이어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CES 2024] '요리도 내가 한다'…로봇·AI가 점령한 주방 2024-01-11 11:42:04
만에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준다. 아이스라테나 단백질 쉐이크도 빠르게 만들 수 있다. 또 다른 스타트업 셰프 AI는 '진짜 원터치' 에어프라이어를 공개했다. 집에 흔히 있는 에어프라이어기와 달리 이 제품은 식재료를 넣고 설정을 조정할 필요가 없다. 그냥 시작 버튼만 누르면 인공지능이 어떤 종류의 음식인지를...
대형 마트서 쫓겨난 펩시, 슈링크플레이션 탓? 2024-01-09 16:45:31
제품 가격 동결이나 인하에 협조하지 않고 있다고 지적했다. 까르푸는 같은 해 9월 '슈링크플레이션'(shrinkflation) 경고 라벨을 펩시코의 레이 감자칩과 립톤 아이스티 등 일부 제품에 부착하기도 했다. 슈링크플레이션은 가격은 유지한 채 양을 줄이는 제조사의 '꼼수'를 의미한다. 알렉상드르 봉파르...
까르푸 매장서 쫓겨난 펩시?…누구 결정인지 진실 공방 2024-01-09 16:26:59
일부 제품에 부착했는데 이 중에는 펩시코의 레이 감자칩과 립톤 아이스티도 있었다. 슈링크플레이션은 가격은 유지한 채 양을 줄이는 것으로, 편법적인 가격 인상이라는 비판을 받는다. 알렉상드르 봉파르 까르푸 최고경영자(CEO)는 이를 놓고 "용납할 수 없는 관행"이라고 꼬집었다. kms1234@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