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 한복판으로 들어온 현대백화점 아울렛 2016-03-10 18:19:12
플라워카페, 아이스크림카페 등이 입점했다. 쇼핑 중에 언제든 쉬다 갈 수 있도록 해 체류시간을 늘리기 위해서라고 아울렛 측은 설명했다.현대백화점이 동대문 최대 규모의 도심형 아울렛을 개장한다. 기존 도심형 아울렛이 의류·잡화 등 패션 브랜드 중심이었다면 동대문점은 식음료매장, 체험형 라이프스타일몰을...
교육업체, 신학기 맞아 학부모 대상 이벤트 2016-02-12 09:55:49
`아이스크림 홈런(Home-Learn)`은 신학기를 맞아 17과 24일 양일 간 초등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행복 공부법` 강연회를 개최한다. 교육컨설턴트 전문가 이병훈 소장이 자녀 유형별 공부 동기 부여 방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참석자 모두에게 <만들면서 공부하는 한국사> 1권씩을 무료로 증정하며, 현장에서...
교육업체, 신학기 앞두고 체험 마케팅 확대 2016-01-20 08:39:45
`아이스크림 홈런(Home-Learn)`은 오는 21일(목) GS홈쇼핑을 통해 홈페이지에서 5만5000원에 판매 되고 있는 `2주 프리미엄 학습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2주 프리미엄 학습`은 정회원과 동일하게 유해 환경이 완벽히 차단된 학습기가 제공되며, 예비 초등부터 예비중등까지 초등 영역에 필요한 모든 컨텐츠와 관리 교사의...
"아이스크림 먹고 스위스가자"…해태제과 이벤트 2016-01-12 10:02:36
1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해태제과 대표 아이스크림인 누가바, 바밤바, 부라보콘, 찰떡 시모나, 홈런볼 슈 등 16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아이스크림을 먹은 후 제품에 인쇄된 '당첨' 문구를 확인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제품 스틱이나 용기에 적힌 6자리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1등...
[종목포커스]'허니버터' 크라운제과, 달콤한 실적…"강한 이익 모멘텀" 2015-05-18 10:11:11
회복이 기대된다.경쟁사가 바(bar)타입 아이스크림의 공급 가격 인상을 단행한데 반해 해태제과는 아직 시기를 조정 중이어서 인상 시에는 수익성 개선이 예상된다.조 연구원은 "허니 시리즈가 여전히 품귀 현상을 이어가고 있고 해태제과 빙과 부문은 가격 인상을 단행하지 않았다"며 "이른 더위로 빙과류...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해태, 44년간 사랑받아온 '국민 아이스크림' 2014-03-06 07:01:14
부라보콘, 에이스, 맛동산, 오예스, 홈런볼 등 수많은 장수 상품을 만들며 제과업계를 선도해왔다. 특히 부라보콘은 1970년 4월 첫 출시된 이후 44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명실공히 ‘국민 아이스크림’이다. 부라보콘이 44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변치 않고 사랑받는 비결은 전통과 혁신의 조화에 있다. 고객들의...
GS샵, 업계 최초 오프라인 '리빙컬렉션 2014' 연다 2014-02-27 09:47:27
▲바디프렌드, 코웨이, 쿠쿠, 동양매직, 라텍스코, 아이스크림 홈런 등 렌탈 브랜드 ▲필립스, 휴롬, 다이슨, 로벤타, 발뮤다, 요나나스, 소다스트림 등 생활디지털 브랜드 ▲모우리, 까사온 by 까사미아, 헤르젠 by 허수경 등 침구 브랜드까지 모두 9개 카테고리 130여 개에 이른다.특히 침실, 거실, 주방, 플레이룸 등...
`총리와 나` 나라 학습기 인기몰이 2014-01-14 14:32:35
다 해야 한다”며 특장점이 언급돼 화제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지난 해 12월 24일 방송된 6회에 첫 등장한 이후, 초등 학부모들 사이에 ‘총리와 나 학습기’, ‘나라 학습기’, ‘파란 노트북’ 등으로 불리며 꾸준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제 초등학생인 나라역의 전민서 양 역시 촬영 쉬는 시간을 활용해 아이스크림...
시공교육,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2013-12-11 14:11:42
'아이스크림 홈런'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과 성과 및 비즈니스 모델로서의 창의성, 가치성 등을 인정받아 초등 교육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인터넷 비즈니스’부문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박기석 시공교육 대표이사는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받게 되어 매우...
어른들은 모르는 생생한 '초딩' 이야기 2013-12-02 09:36:26
제 1기 홈런 어린이 기자단은 전국에서 선발된 초등학생 총 50명으로, 오는 2004년 1월까지 2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월 1회 취재 활동을 통해 기사를 작성하게 된다. 취재 주제는 학교생활, 학습, 교우관계, 관심사 등 초등학생의 일상 생활 전반으로, 초등학생의 눈에 비친 생생하고 솔직한 초등학생들의 이야기를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