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루페인트, 롯데월드와 이색 콜라보 2021-12-29 09:46:21
홍보 부스는 올해 트렌드 컬러로 구성되어, 페인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하며 방문객에게 가장 인기있는 공간이다. 노루페인트는 롯데월드와 손잡고 올해 11월까지 선보였던 인증샷 명소인 세상에서 제일 예쁜 학교 ‘세젤예교’와 ‘할로윈 축제’도 협업한 바 있다. 이외에도 노루페인트는 에릭요한슨 사진전,...
유라, 시화집 작가 데뷔…나태주 시인과 콜라보 진행 2021-12-07 17:40:04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라는 구절로 유명한 ‘풀꽃’ 나태주 시인의 시와 유라의 그림이 더해진 콜라보 시화집 ‘서로 다른 계절의 여행’이 출간되는 것. 유라는 “제 그림을 존경하는 나태주 선생님의 시와 함께 책으로도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기쁩니다”라는 소감과 함께...
'아이돌 3대 화가' 유라, 시화집 작가 데뷔…나태주와 콜라보 2021-12-07 13:54:46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라는 구절로 유명한 ‘풀꽃’ 나태주 시인의 시와 유라의 그림이 더해진 콜라보 시화집 ‘서로 다른 계절의 여행’이 출간되는 것. 유라가 작업한 시화집은 사계절을 담은 시들과 유라의 그림이 더해져 시화집을 읽는 동안 함께...
또다시 확장하는 디지털 신대륙, 메타버스 [최재붕의 디지털 신대륙 이야기] 2021-11-16 17:35:20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콜라보를 적극 확대하고 있다. 가장 급성장한 플랫폼은 로블록스다. 아바타를 기반으로 한 게임 개발 툴을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게임을 개발해 돈을 벌 수 있는 생태계를 구성했다. 수백만 명의 개발자가 몰려들어 이미 5000만 개의 게임을 만들었고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린 개발자는 60억원...
[영상뉴스] "우주에서 잘 나가던 빵이 지구에 왔다" 2021-11-11 17:00:54
충실한 다양한 굿즈들로 꾸며졌다. 특히 매장 벽면에 설치된 네온아트 작가 이반 나바로의 작품 `인피니티 미러 오브제(Infinity Mirror Objet)`와 LG전자와 콜라보를 통해 구성된 `올레드 월(OLED Wall)`에서 몽환적인 분위기로 상영되는 콘텐츠는 `유니버스 바이 제이릴라` 매장이 현실 세계와 우주 세계를 넘나드는...
포스코O&M, 소셜벤처기업과 함께 폐고철로 에코나이프 재탄생 2021-11-08 09:46:28
대장장이와 폐고철이라는 콜라보로 펀딩 전부터 환경 및 사회문화적 가치로 주목받았다. 제품은 포스코O&M의 포항 생활폐자원 에너지화시설 사업소에서 발생하는 고철을 수거해 일반 공장에서 실시하는 레이저커팅이나 가공과 달리 단조작업부터 연마, 담금질 등 장인만의 기술을 접목시켜 소장가치를 높였다. 폐고철...
개그맨 아닌 화가…임하룡, 특별 전시회서 작품 선보인다 2021-11-03 11:46:41
임하룡 작가는 얼마전 BAMA-부산국제호텔아트페어에서 배우 박기웅과의 특별 전시로 주목을 받았으며, 부(富)와 복(福)을 상징하는 돼지를 의인화한 '행복한 돼지'를 연작으로 선보이고 있는 한상윤 작가 또한 ‘모던 타임즈'시리즈로 KIAF 와 중국과 대만에서 큰 주목을 이끌어 내고 있다. 임하룡 작가 작품과...
EDM 아티스트 배드보스, 정통 미국 스트리트 브랜드 세븐틴스와 아트 콜라보 제품 무신사 런칭 2021-09-29 12:19:03
스트리트 브랜드 seventeenth(세븐틴스)와 아트 콜라보 제품을 무신사에 런칭했다. 세븐틴스를 런칭한 이도인더스트리 김기철 대표는 “팝아티스트 배드보스 작품을 활용한 감각적이면서도 다양한 캐주얼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며 차별화된 이벤트로 스트리트 브랜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앞으로 의류에 ...
아레아6, 로컬 아티스트 릴레이 전시 2021-09-10 09:58:04
크리에이터 콜라보 사업의 일부로 진행된다. 전시의 소재가 되는 ‘원물’은 근원이 되는 물질이라는 말로, 영도의 ‘원물’은 ‘흙’과 ‘철’이다. 영도에 위치해 조선 최대 도자기 생산 기업으로 성장한 조선도기경질 주식회사에서 ‘흙’을, 수많은 역사를 지닌 영도 조선소에서 ‘철’을 꼽았다. 로컬 아티스트전의...
《김대식의 인간vs기계》,《AI 슈퍼파워》로 미래 예측 2021-07-19 09:01:39
해나갔습니다. 《한젬마의 아트콜라보 수업》(한젬마)은 상품에 그림을 더하는 아트컬래버레이션에 대해 소개합니다. 백남준, 몬드리안 등 유명 작가들이 진행한 컬래버레이션과 앱솔루트 외 다양한 회사들의 사례가 담겨 있습니다. 기업이 상품을 판매할 때 작가들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하는 것만으로도 이미지 마케팅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