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언더웨어 브랜드 바르도…경부 고속도로 광고 "눈길 사로잡네" 2022-01-28 12:23:40
럭셔리 뷰티·언더웨어 브랜드 바르도(BARDOT)가 대대적인 마케팅을 통해 국내 패션·뷰티업계 경쟁 확보에 나선다. 지난해 12월, 런칭을 시작으로 국내 소비자 층에 브랜드를 알릴 홍보전략을 세우고 고속도로 옥외광고를 시작으로 그 범위를 넓혀 나가고 있다. 바르도(BARDOT)는 구찌 그룹 CEO를 역임한 로버트...
"하루빨리 레깅스로 갈아입자"…속옷업체들이 속옷을 버린다 2022-01-06 17:21:11
찾기에 부심하고 있다. 내복, 언더웨어 등 속옷 의존도가 높은 BYC와 쌍방울 등은 만성적 실적 부진에 직면해 있는 반면 코웰패션, 그리티 등은 애슬레저 레깅스 등의 신사업으로 성장동력을 마련하고 있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명절 때 내의나 양말을 선물하는 고령자들이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점이 전통...
롯데홈쇼핑, MZ세대 직원들이 기획한 자체 상품 단백질바 출시 2022-01-06 09:32:48
기획 상품 개발'을 제안한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후 아이디어를 사업화하기 위해 MZ PB개발팀이 신설됐다. MZ PB개발팀은 연내 샴푸바, 고체치약, 대나무칫솔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 고체키트와 레스토랑 밀키트, 언더웨어 등 MZ세대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상품화해 출시할 계획이다. zitrone@yna.co.kr (끝)...
이랜드 뉴발란스, 남성 속옷 브랜드 'NB 언더웨어' 출시 2021-12-29 09:53:49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남성 언더웨어(속옷) 브랜드 'NB 언더웨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통기성이 뛰어난 'NB 아이스(ICE)'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착용 편의성이 좋은 'NB 드라이(DRY)' 등의 소재를 사용했다. NB 언더웨어는 에센셜, 에어메쉬, 액티브 미드, 에코모달, 프리컷...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김소연과 함께하는 기부 프로젝트 진행 2021-12-09 14:17:00
맹서현)는 자사 편안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이 뮤즈인 배우 김소연과 기부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2018년부터 지속해서 기부 행사를 진행해 왔는데 올해는 자사 브랜드인 슬림9에서 기부의 의미를 더하고자 고객 디지털 참여형으로 기획해 고객 기부 응원당 100원씩 적립한 금액과...
"한번 입으면 다른 속옷 못 입어"…하루 만에 1억어치 팔렸다 2021-11-30 22:00:33
29일 기준) 언더웨어(속옷) 카테고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8% 급증한 것으로 집계됐다. H&B 스토어 특성상 CJ올리브영 언더웨어 상품군의 90% 이상이 편안함에 중점을 둔 기능성 속옷인 만큼 이 같은 매출 증가는 바디 포지티브 트렌드를 드러낸다는 게 CJ올리브영 측 설명이다. 특히 와이어를 없앤 패치형 브라와...
[사회공헌 기업 포커스] 라쉬반코리아, 중소기업 IP경영인대회서 ‘특허청장상’ 라쉬반은 창업초기부터 남성언더웨어 전 세계 특허 출원, 사회공헌도 활발 2021-11-30 15:15:00
남성용 언더웨어 실용신안 등록으로 시작해 2009년에는 특허를 출원했다. 지금까지 국내 11건을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등 총 17개국의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지식재산경영 관련 수상 등을 계기로 지속적인 지적재산권 확보와 신기술, 신제품 개발을 통해 언더웨어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
패치형 브라·사각 팬티…여성속옷, 보정보다 편안함이 대세 2021-11-24 10:11:46
얻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올해 들어 이달 23일까지 언더웨어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8%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특히 가슴에 부착하는 패치형 브라와 브라렛(와이어가 없는 브라) 등이 매출 증가세를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일례로 여성 속옷 브랜드 '리무브'가 내놓은 실리콘 패치형...
김선호·공효진도 '지름신'…해외직구 파격 할인 시작됐다 2021-11-23 21:00:06
인기 카테고리를 분석한 결과 전자제품, 의류·언더웨어, 신발·가방·잡화, 완구와 비타민과 생활용품 등 기타 상품이 주류를 차지했다. 특히 지난해 블프와 사이버먼데이 기간(11월27~30일) 인기상품 1위는 의류·언더웨어가 차지했고 애플워치, 에어팟 등 전자제품이 2위를 기록했다. 몰테일을 이용한 해외 직구족이 가...
한예슬, 현장 스틸마저 치명적 2021-11-19 08:51:14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언더웨어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한예슬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한예슬의 치명적인 매력이 총집합 되어있다. 맑은 눈망울과 오똑한 코로 완성된 청순한 미모로 감탄을 자아내던 한예슬은 이번엔 화려한 조명 아래, 다크 해진 섀도우와 붉은 립스틱으로 고혹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