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10위권 국내 중소브랜드 싹쓸이" 2024-06-10 09:38:35
남성 화장품이나 마스크팩, 클렌징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각각 인기를 끌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에서 주력 고객인 20·30 여성을 넘어 10대와 외국인 고객이 늘었다고 분석했다. 세일 기간 매장이나...
DXVX "한미약품에 기대지 않고 자생력 갖출 수 있다" [인터뷰+] 2024-06-10 07:34:11
접목해 위탁생산한 건강기능식품이나 기능성 화장품으로 손쉽게 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생각”이라면서 “DXVX는 R&D, 생산, 유통까지 헬스케어 비즈니스 밸류체인 전체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어 그들과 다르다”고 말했다. DXVX는 신약 개발 과정에서 확보한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헬스케어 소재를 많이 확보하고...
"쓰레기 그냥 문 앞에 버리면 된대"…'새벽 수거' 대박 터졌다 2024-06-07 20:00:01
않는다. 서울 강남구에 거주 중인 20대 여성 B씨는 "햄 통조림, 내용물을 다 빼내야 하는 오래된 화장품, 배달 음식 용기 등 쓰레기를 한 번에 처리했다"며 "일일이 세척하고 종류에 따라 나눠야 하는 수고가 덜어지니 귀찮은 걸 피하고 싶은 자취생으로서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특히 올해부터 쓰레기 수거 대행앱을 찾는...
"태국서 사 온 젤리 먹고 복통, '대마' 양성 반응"…주의보 확산 2024-06-05 07:28:32
합법화 국가를 중심으로 젤리, 초콜릿, 오일, 화장품 등 기호품 형태의 대마 제품이 제조·유통되고 있다"면서 주의를 당부했다. 식약처는 대마 성분인 '에이치에이치시'(HHC)'와 '티에이치시피'(THCP)라는 문구가 적힌 젤리 사진을 공개하며 구매해선 안된다고 안내했다. 하지만 이런 문구, 그림...
"아침에 동났어요"…한 달새 20만개 팔린 '다이소 제품' 정체 [이슈+] 2024-06-02 08:43:34
"여성 손님들은 다들 (다이소에) 화장품 사러 오시는 듯하다"며 "마스크팩, 립밤 등 인기 제품은 진열하고 매장 한 바퀴 돌면 동난다"고 설명했다. 이날 매장 화장품 진열대에서 만난 30대 주부 박모 씨는 자녀의 유치원 하교 시간에 맞춰 나왔다가 들렀다면서 "유튜브로 다이소 화장품 리뷰를 찾아서 본 뒤 사서 써보는 게...
[이번주뭘살까] 여름 초입…식품에 패션·뷰티·여행까지 할인 '풍성' 2024-06-01 07:00:03
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고급 패션과 화장품, 향수, 시계, 장신구, 주류 등 100개 브랜드를 20∼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롯데하이마트 = 롯데레드페스티벌을 맞아 오는 9일까지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삼성전자 무풍클래식 등 에어컨 행사상품을 최대 25% 할인한다. 삼성 QLED TV, LG 오브제4도어 냉장고 등...
소비자가 찜한 제품…그곳엔 '감동'이 있었다 2024-05-29 16:36:44
NAK21은 온라인쇼핑몰(여성의류), 센스락은 주방가전(진공포장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주방용품 부문에서는 코멕스 에코 클리어(보관용기·물병)와 쿠자(스테인레스)가 선정됐다. 프랜차이즈 부문에서는 진리옥(국밥)과 모미락(돈까스), 월남쌈김상사(샤브샤브)의 소비자 만족 지수가 높았다. 화장품 부문에서는...
61년 '화장품 판매' 진기록…"열심히 살다 보니 101세 됐네요"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5-28 14:45:28
‘세계 최고령 여성 뷰티 어드바이저’로 기네스 세계 기록에 등록된 일본의 호리노 토모코 씨가 지난달 101세가 되면서 본인이 가진 기록을 경신했다. 28일 마이니치신문, 요미우리신문 등에 따르면 일본 화장품 기업 폴라는 지난 27일 후쿠시마시에서 자사 판매원 호리노 씨의 기네스 기록 경신 기념식을 열었다. 호리노...
'싼건 비지떡?'...초저가 화장품 '반전' 2024-05-27 15:11:24
대한 불만도 불거지는 상황이다. 한편 1만원대 이하의 화장품 제품으로 주목받은 다이소는 VT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과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TAG 듀얼 멀티 쉐딩 등 상품들을 연이어 히트시키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중 다이소 화장품을 구매해봤다고 응답한 사람은 41%였다. 이 가운데 만족했...
"다이소 화장품 만족도 72%" 초저가 고만족 소비 증가 2024-05-27 14:59:01
아티 스프레드 컬러밤, TAG 듀얼 멀티 쉐딩 등의 화장품을 500~5천원 사이의 균일가에 판매하는 다이소도 주목받고 있다. 19~49세 여성 소비자 중 다이소 화장품을 구매해봤다고 응답한 사람은 41%였고, 이 가운데 만족했다는 답변은 72%에 이르렀다. 다이소 화장품을 산 이유로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아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