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종범·정후 부자, 던지고 받고…SF 자이언츠 '코리안 데이' 2024-06-27 13:20:51
열렸다. 샌프란시스코는 전광판에 이정후와 사전 인터뷰한 영상을 내보냈다. 이정후는 경기장 오는 길에 듣고 왔다며 '가장 좋아하는 가수'로 "엠씨더맥스"를 꼽았고,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선수'로 망설임 없이 "손흥민"을 들었다. 또 가장 좋은 휴가 장소로는 "내 방"이라고 말했다. 네이슨 민(9)과...
기아, 부산모빌리티쇼서 '타스만' 위장막 모델 공개(종합) 2024-06-27 11:48:02
온라인 티저 영상을 통해 차명이 공개됐다. 차명은 '영감의 섬'으로 불리며 호주 최남단에 위치한 타스마니아와 타스만 해협에서 유래됐다. 위장막 디자인도 호주 풍경에서 영감을 받았다. 타스만 위장막 모델을 픽업트럭 수요가 높은 호주 또는 북미가 아닌 국내에서 처음 공개한 것은 KG모빌리티(KGM) 렉스턴...
기아 첫 픽업트럭 '타스만' 부산모빌리티쇼 등장 [영상] 2024-06-27 10:49:52
등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생생하게 전달하도록 했다. 더불어 디즈니와 협업을 통해 애니메이션 영화 '인사이드 아웃 2'의 세계관을 구현한 '패밀리 존'을 조성해 다양한 체험 행사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EV3 시승 예약 우선 알림 △전기차 고객 현장 시승 △기아관 스탬프 투어 △해시태그...
기아, 부산모빌리티쇼서 '타스만' 위장막 모델 공개 2024-06-27 10:10:00
온라인 티저 영상을 통해 차명이 공개됐다. 차명은 '영감의 섬'으로 불리며 호주 최남단에 위치한 타스마니아와 타스만 해협에서 유래됐다. 위장막 디자인도 호주 풍경에서 영감을 받았다. 타스만 위장막 모델을 픽업트럭 수요가 높은 호주 또는 북미가 아닌 국내에서 처음 공개한 것은 KG모빌리티(KGM) 렉스턴...
[단독] 1%만 쓰는 폰…'영상통화 시대' 이끈 3G 막 내린다 2024-06-26 17:16:01
3G는 음성 외의 데이터인 멀티미디어 콘텐츠, 영상 통화 등을 모두 전송할 수 있도록 데이터 전송에 초점을 맞춘 기술이다. 음성을 디지털 신호로 바꿔 음성 데이터로 보내는 방식이던 1G나 2G와 확연히 구분됐다. 3G 도입으로 영상과 음성을 동시에 주고받는 ‘영상통화’ 시대가 본격화됐다. 이후 2007년 유럽식 3G...
5달러에 '세계서 가장 비싼 AI기술' 이용…치킨게임 시작됐다 2024-06-25 17:23:58
물론 사진, 음성, 영상까지 함께 처리할 수 있어 범용인공지능(AGI)에 한층 다가섰다는 평가를 받았다. 성능 못지않게 관심을 받은 점은 가격이다. GPT-4o 모델을 외부 서비스에서 쓸 수 있도록 해주는 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API) 가격은 100만 토큰당 입력과 출력에서 각각 5달러, 15달러로 정해졌다. 직전 모델인...
핀텔, UN 공공행정포럼에서 '스마트 스쿨존 시스템' 전시 2024-06-24 14:11:26
06월 24일 14:11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인공지능(AI) 기반의 고해상도 영상분석 소프트웨어 기업 핀텔(PINTEL)이' 2024년 유엔 공공행정포럼(UN Public Service Forum 2024)'에 참여해 공공서비스 우수사례로 '스마트 스쿨존 시스템'을 전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LG유플러스, 통합 계정 관리 솔루션 '알파키' 선보인다 2024-06-24 09:00:13
영상을 제공하며, 체험존에서 실제 사용 화면과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양자컴퓨팅 기술에 대한 설명도 제공해 방문자의 PQC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 향후 LG유플러스는 부스 방문자를 우선으로 알파키 베타 서비스 고객을 모집할 예정이다. 베타 서비스는 올해 말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LG유플러스는 베타...
자투리매장 매출이 본매장의 20배…황금알 낳는 '팝업' 2024-06-23 17:26:47
330㎡ 면적의 80%는 포토존과 영상 시청존이었고 상품 진열대와 계산대가 차지한 공간은 20%에 불과했다. 하지만 이 팝업은 2주간 34억원(하루평균 2억4000만원)의 매출을 거뒀다. 백화점 내 비슷한 규모 일반 패션 매장의 하루평균 매출(약 1000만원)보다 20배 넘게 많았다. 팝업스토어 전성시대다. ‘자투리 공간의 임시...
역발상 통했다...상품 빼고 계산대 줄였더니 매출 20배 '대박' 2024-06-23 14:53:21
면적의 80%는 포토존과 영상 시청존이었고, 상품 진열대와 계산대가 차지한 공간은 20%에 불과했다. 하지만 이 팝업은 2주간 34억원(일 평균 2억4000만원)의 매출을 거뒀다. 백화점 내 비슷한 규모의 일반 패션 매장의 하루 평균 매출(약 1000만원)보다 20배 이상 많은 셈이다. 팝업스토어 전성시대다. ‘자투리 공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