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토종닭협회, 격오지 해안 군부대 방문해 백색육 토종닭 위문품 전달 2019-10-24 16:45:56
힐링 위문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한국토종닭협회는 회원 농가와 회원사의 권익을 보호하고 순익 창출에 이바지하며 토종닭의 독특한 맛과 우수한 영양을 살려 건강한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공급한다는 취지로 2003년 창립했다. 한국토종닭협회 회원 농가와 회원사가 만든 토종닭 제품(토종닭 달걀, 삼계탕,...
한국토종닭협회·버드내, 강원도 부대 방문해 훈제 토종닭 선물 2019-09-27 15:25:11
갖가지 퀴즈와 노래를 부르며 흥겨움을 더했다. (사)한국토종닭협회는 회원 농가와 회원사의 권익을 보호하고 수익 창출에 이바지하며 토종닭의 독특한 맛과 우수한 영양을 살려 건강한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공급한다는 취지로 2003년 창립했다. 한편 한국토종닭협회 회원 농가와 회원사가 만든 토종닭 제품(토종닭...
한국토종닭협회·다향, 군 격오지 부대에 100인분 삼계탕 배식 2019-09-20 15:00:32
이바지하며 토종닭의 독특한 맛과 우수한 영양을 살려 건강한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공급한다는 취지로 2003년 창립했다. 한국토종닭협회 회원 농가와 회원사가 만든 토종닭 제품(토종닭 달걀, 토종닭 삼계탕, 토종닭 훈제 슬라이스 등)은 전국 이마트,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19-08-08 09:30:21
업계에 블랙푸드 열풍을 일으켰다. 최근에는 영양불균형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을 위하여 두유를 베이스로 한 환자식인 ‘삼육 케어푸드’(당뇨환자용, 환자용 균형영양식 2종)를 출시했다.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수출도 인기다. 이 덕분에 지난해 열린 ‘제55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수출증대에...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뷰티 부문 2019-08-08 09:25:44
부문을 수상했다.아리얼은 2011년 자연주의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아리얼은 피부에 순한 저자극 자연 성분을 주원료로 한 마스크팩으로 이름을 알리며 입지를 다져 나갔다.아리얼은 ‘세븐데이즈 마스크’를 필두로 월평균 50만 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며 국민 마스크팩이라는 애칭까지 얻었다.아리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9-07-22 15:00:11
'칸탈루프 멜론' 이달 말 출하 190722-0651 지방-058314:39 도살 위기 부산 구포시장서 구조된 개 11마리 새 생명 낳아 190722-0654 지방-058614:40 검찰 '첫 테러방지법' 시리아인 무죄 판결 불복…대법원 상고 190722-0656 지방-058814:41 금산청소년미래센터 임시휴관…12월까지 리모델링 190722-0659...
동원F&B "죽 시장 1위로서 시장 견인”...파우치죽으로 다양화 2019-07-22 09:47:38
28년 전통의 죽 브랜드로, 지난 2002년부터 지금까지 1위 브랜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양반죽은 과거 환자식으로만 여겨지던 죽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간편하고 맛과 영양이 풍부한 HMR 제품으로 전환하며 국내 죽 시장을 견인해왔다. 최근에는 ‘양반죽으로 건강한 아침먹기’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아침먹기를 적극...
[천자 칼럼] '비거노믹스(veganomics)' 2019-07-17 17:58:39
목소리도 적지 않다. 식물만으로는 인체에 부족한 영양분을 다 해결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인간은 오래전부터 단백질과 칼슘, 철분, 비타민b12 등을 육식에서 보충하며 영양의 균형을 잡아왔다.전문가들은 된장·김치 같은 한국의 발효음식을 활용하는 방법을 권하기도 한다. 우리 전통의 맛과 영양을 살린 비건 제품...
(주)리빙라이프, 안선영 러브바자와 손잡고 `바로먹는 뮤즐리` 출시 2019-07-16 15:44:45
몸에 안전하고 영양 가득한 먹거리를 제공한다는데 가치를 두고 있는 27년의 역사와 전통의 먹거리 전문 기업이다. 1993년 설립 이후 이마트, 풀무원의 OEM 뿐만 아니라 뉴트리그랩 이라는 자사브랜드로 해외 시장을 활발하게 개척하고 있으며, 지난 2010년 한국 최초로 뮤즐리 전문 생산라인을 구축했다. 이와 함께 새로...
천일식품, 정성담은 죽 한 그릇의 미학 `죽미학` 4종 출시 2019-07-09 17:07:41
시장의 전통적 강자 천일식품이 `죽미학`이라는 브랜드로 새로운 냉동 죽 4종을 선보이며, 간편죽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간편죽은 혼밥족 증가, 다이어트식, 건강식, 아침 대용식, 일상식으로서의 대두되고 있으며,`19년 1분기 시장규모 306억으로 전년 대비 2배의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전년 883억에서 올해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