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eyword로 알아본 2016년 대한민국 웨딩트렌드 `BANANA BOAT` 2015-12-31 16:42:00
약자이다.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시작된 개념으로 시장, 사업, 서비스,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는 개념이다. 특히 O2O 서비스는 향후 고객의 편의성 증진을 위한 핵심적인 분야로, O2O 마케팅은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을 것이다. 이미 웨딩시장은 O2O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관리하거나 O2O 마케팅으로 가망 ...
다이아몬드도 온라인서 산다 2015-12-01 18:19:35
‘byo(build your own)’ 서비스로 유명하다. 미국 온라인 예물 시장에서 지난해 25.6%의 점유율로 티파니(13.9%)를 크게 앞섰다. 세계 45개국에 진출했으며 아시아에서는 일본 중국 인도에 이어 한국이 네 번째 진출국이다.강영연 기자 yykang@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스타들이 사랑하는 따뜻한 스토리를 담은 바이가미(BYGAMI)의 특별한 웨딩링 2015-11-17 11:55:00
결혼 예물 커플링을 맞춤 제작했다”라고 전했다. 이미 많은 스타들이 결혼 예물 커플링으로 찾는 브랜드 (주)바이가미는 국가공인 인증을 받은 (주)바이가미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현대적이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웨딩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어 스타들뿐만 아니라 대중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자체 공방...
IWC "남자시계 고집 꺾고 여성용 출시…한국 예물시장 집중 공략하겠다" 2015-10-11 19:32:03
임현우 기자 ] “명품시계 시장에서 한국이 아주 독특한 곳인 걸 아세요? 예물시계로서의 수요가 다른 나라에 비해 유독 발달했다는 점입니다. ‘내 여자와 함께 찰 수 있는 커플시계’를 원하는 남성 소비자가 많죠.”스위스 명품시계 iwc를 13년째 이끌고 있는 조지 컨 최고경영자(50·ceo)....
롯데면세점 '잠실 월드타워점 사수', 강남 문화관광 벨트의 허브 2015-10-02 17:06:59
지역 전통시장 상인회 등과 mou를 체결해 전통시장 먹자골목 관광 상품화에도 나서기로 했다.김선호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fovoro@kdfnews.com[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작은 결혼식·가치소비에 혼수 인기제품도 바뀐다 2015-09-20 09:15:16
예물을 담아 신부에게 함으로 전달한 뒤 이 캐리어를 신혼여행에 쓰는 경우도 늘고 있다.이 때문에 투미 등 캐리어를 취급하는 업체들도 가을 혼수철 특수를 누리고 있다. [수입차 채용박람회…취준생들 수입차 업종보단 '채용 먼저'] [피자 시장 '지각변동'…도미노피자 '1위'로...
예물대신 시계로 ‘스몰 웨딩’ 트렌드 2015-08-27 10:08:53
룩에 경쾌함을 더해준다. 여기에 다양한 소재의 브레이슬릿을 함께 레이어드 한다면 의상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스와로브스키 관계자는 “실속형 소비풍토로 예물에 대한 고정관념도 사라지고 있다. 특히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주얼리 워치는 세컨드 워치로 예물 시장의 인기를 끌고 있다”며...
태그호이어 시계 122만원 인하…SNS·원高가 '명품 가격공식' 바꿔 2015-06-12 21:59:25
'회색시장'만 성장 sns로 실시간 가격 공유 시대 아시아 '高價 전략' 약발 떨어져 '희소성 훼손' 감수하며 전략 수정 [ 임현우 기자 ] 올 2월 결혼예물로 태그호이어 시계를 산 최모씨는 얼마 전 다시 매장을 찾았다가 깜짝 놀랐다. 구입 당시 649만원이던 가격이 527만원으로 122만원이나 떨어진 것을...
청춘 미혼 남녀 '결혼 꼭 해야한다' 30%... 2015-04-24 11:57:06
젊은 층에서 제기되고 있다. 시장조사 전문기업 마크로밀엠브레인이 전국의 만 19~39세 미혼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혼에 대한 인식 평가' 자료를 살펴보자. '결혼 꼭 해야한다' 의견 30% 불과 '결혼은 꼭 해야 하는 것이다' 라는 질문에 동의한 사람은 전체의 27.1%에 불과했다. 작년 같은...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BYGAMI), 2015년 그 명성을 이어가다 2015-03-06 13:45:00
우수제휴사로 공식 인증을 받으며 예물주얼리 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바이가미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이러한 기업들과의 협업은 회사 내에서도 좋은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기회가 된다면 더 많은 분야의 기업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하여 바이가미만의 주얼리 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