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온라인 아마존서 립세린·클렌징 제품 인기" 2024-09-11 10:30:38
립세린과 더페이스샵 미감수 클렌징 제품이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CNP에서 출시한 립세린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14주 연속 '립버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지난 5월 첫선을 보인 이후 지난달 말 기준 6만2천600여개가 팔려 하루 620개씩 판매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KJS인터밸브, 美 특수밸브 기업 크로매틱 인수 2024-09-09 14:11:40
제조한다. 쉘과 플로우서브, 킨더모간, 마라톤오일, 할리버튼 등 다양한 다국적 에너지 기업을 고객사로 두고 있다. 크로매틱의 제품은 카트리지 방식을 활용해 밸브 본체를 배관에서 제거하지 않고 교체 및 유지보수를 할 수 있다. 이 방식은 유지보수 비용을 아낄 수 있고, 밸브 본체와 시트의 침식을 줄여준다. 가동 중...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모튤과 3년 연속 후원 연장 2024-09-06 09:00:06
“엔진오일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모튤(MOTUL)과 3년 연속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출전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 후원사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단 27주년을 맞는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현대성우그룹...
[2024 ESG 브랜드] 소비자가 선택한 17개 업종 베스트 ESG 브랜드는 2024-09-05 06:01:53
ESG를 인지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고, 이를 토대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도 상당수 있어서다. 특히 기업은 자사의 업종에 맞는 ESG 브랜딩 전략을 마련할 필요가 있다. 〈한경ESG〉가 실시한 ‘2024 ESG 브랜드조사’에서는 소비자의 직관적 선호를 포착하기 위해 환경, 사회, 지배구조 세 부문에서 18개 질문을 던진다....
[2024 ESG 브랜드] 한수원, 신규 진입하며 1위 꿰차…LG전자 순위 대폭 상승 2024-09-05 06:01:12
11계단 뛰어 환경 부문 6위를 차지했다. ‘친환경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에 노력한다’ 항목에서는 5.3%로 삼성전자, 한수원과 함께 공동 4위에 올랐다. LG전자는 올해 들어 생물다양성 보존 ESG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뿐 아니라 친환경 기능성 소재 제품의 연구개발에 적극 나서는 등 ESG 경영 행보 보폭을 크게 늘리고...
맥스클리닉, 딥클렌징·보습케어 한번에 해결 '국민클렌저' 2024-09-04 16:22:53
오일폼’,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주는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 보툴리눔을 원료화해 화장품에 적용한 ‘BTX앰플’ 등 고기능성 제품을 출시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누적 판매량 2700만 병의 오일폼 시리즈는 ‘국민클렌저’로 불리며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얻고 있다. 오일 상태로 얼굴을 마사지하듯...
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2024-09-04 16:10:38
등 주로 ‘안티 에이징’ 제품을 선보였고, 더페이스샵은 비건 기능성 제품을 대표 상품을 출시했다.○더 강력해진 3중 탄력 케어LG생활건강의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콜라겐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를 리본을 고급스런 트위드로 재해석한...
에센허브, 가을 윤광 피부 위한 신제품 ‘레몬 딜 밀크 앰플 & 멜팅 버터크림’ 출시 2024-09-03 16:36:31
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티트리 100 오일', '티트리 수딩 인 카밍 크림' 등 주력 제품이 화장품 플랫폼 화해, 올리브영 등에서 주목 받았으며, 최근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신제품 ‘레몬 딜 밀크 앰플' 및 '레몬 딜 멜팅 버터크림'은 가을철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를 위한 2 STEP...
메디필, 국내 인기 제품 중심으로 일본 시장 공략 2024-09-03 14:53:15
콜라겐 클리어 폼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를 비롯해 피토 시카놀 비건 랩핑 마스크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도 품절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랩핑 마스크를 비롯한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현지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SG 힘싣는 대한항공…탄소배출 줄이고 사회공헌 나선다 2024-09-03 11:20:17
오일뱅크 등 국내외 기업과 업무협약을 맺고 SAF를 선제적으로 확보 중이다. SAF를 만들 수 있는 원재료는 폐식용유와 같은 폐기름, 동·식물성 지방, 농업 부산물, 옥수수, 해조류, 폐기물 가스 등이다. 일반 항공유에 비해 폐식용유로 만든 SAF는 84%, 옥수수 기름으로 만든 SAF는 81%, 콩기름으로 만든 SAF는 27% 가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