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리스마스 케이크, 우린 직접 만들어요" 2015-12-24 15:09:29
머핀 컵케이크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합니다.옥소의 ‘실리콘 스파츌러’는 완성된 케이크 위에 생크림이나 초콜릿으로 데코레이션을 하기 편리합니다. 케이크 한 두 번 만들자고 베이킹 전용 도구를 사는 게 부담스러웠다면 베이킹 뿐 아니라 볶음요리부터 주걱까지 평소에 사용할 수 있는 스파츌러가 적당할 것...
다이슨, 크리스마스 기념 무선청소기 특별체험행사 2015-12-18 11:04:28
남긴 1명에게는 다이슨 제품 40% 할인권을 제공한다. 다이슨은 또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분당점에서 유·무선 청소기, 가습기, 공기청정기 등의 제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한편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OXO) 텀블러를 추가 증정한다. pdhis95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외국 주방업체, 한국형 제품으로 공략나서 2015-11-01 18:32:31
1위 주방용품회사 옥소는 과일과 채소 전용용기 ‘그린세이버’를 내놨다. 용기 내부에 채망 같은 바구니가 달려 있어 채소에서 나오는 물이 닿지 않도록 해 식재료가 쉽게 물러지지 않도록 한 제품이다. 뚜껑 윗부분에는 수분을 조절할 수 있는 슬라이드식 통풍구가 있어 설명서에 따라 뚜껑을 열거나 닫을 수...
아기용품이 가득한 알레르망 베이비 2호점 광주운암점 2015-10-20 09:56:59
아기띠, 호크, 옥소스프라우트 식탁의자 등이 구성되어 있어 아기를 키우는 부부와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호평 받으며 급속도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대한민국 기능성 침구 시장의 혁명으로 불리는 "알레르망"은 집먼지 진드기, 진드기알과 배설물 등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알레르망 물질을 차단하며, 통기성, 흡습성...
‘화폭에 담긴 깊은 울림’ 진선인 국제미술전 인사동서 열려 2015-06-23 14:26:28
순회한 `진선인 국제미술전`은 런던 옥소 갤러리, 독일 알터스 펀트하우스 미술관, 캐나다 의회 등 세계적인 명소에서 전시회를 가진바 있다. 작품들은 현재 중국의 인권탄압으로 알려진 파룬궁(法輪功) 박해에 비폭력으로 맞선 수련생들의 모습과 이들의 신념을 정통 화법으로 섬세하게 묘사해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LGERI 경영노트] 쿠루토가 샤프의 즐거움…작은 디테일, 고객은 크게 본다 2015-04-24 07:01:36
호응을 얻을 수 있다. 미국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oxo)’는 컵 앞면을 비스듬히 만들고 여기에 숫자를 써서 사용자가 고개를 숙이지 않고도 쉽게 계량할 수 있는 컵을 만들었다. 보통 계량컵은 숫자가 옆면에 적혀 있기 때문에 몸을 숙이고 불편한 자세로 확인하는 것이 익숙한 일이다. 하지만 사용자가 익숙하...
경주 방폐장 내년 본격 가동…5~30년 보관 때 방사능 절반↓ 2014-12-14 23:36:56
줄어드는 데 드는 시간이다.국내 원자력 발전소 운영을 책임지는 한국수력원자력은 중·저준위 폐기물의 대다수는 반감기가 5년인 코발트와 30년인 세슘이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 옥소는 반감기가 8일, 크립톤 11년, 삼중수소 12년, 스트론튬은 28년이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겨울맞이 ‘두피 대청소’ 지침서 2014-11-10 18:58:24
‘옥소’라는 모발 발육 촉진제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충분히 섭취해 준다면 건강한 모발을 유지시켜 윤기나는 머리카락을 가질 수 있다. 구기자 뿌리, 줄기, 잎, 꽃, 과실 모두 먹을 수 있다. 오랫동안 복용하면 피부와 모발을 만들어주는 세포조직의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풍부한 수분 공급이 되어 피부는 물론...
[실시간 생중계] 국가대표 브랜드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제 15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참가 할인행사 진행 2014-10-16 14:05:54
밖에도 쁘레베베 브랜드인 줄즈데이어스, 맨듀카, 옥소토트, 제이제이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2014년 대구지역의 마지막 전시회로 페도라 및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구매 기회다. 페도라는 해외 10개국 수출달성 및 국내 유아박람회의 인기, cj홈쇼핑 페도라 유모차, 페도라 카...
박창수 네오플램 대표 "주방용품에 디자인 입혀 1000억대 성장" 2014-10-13 02:01:52
매출의 60% 정도는 미국 주방용품브랜드 옥소 등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 제품이 차지하고 있다. 미국 독일 프랑스 동남아 등 해외 시장에서 매출이 매년 30%가량 꾸준히 늘고 있다. 앞으로는 자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박 대표는 “2020년까지 연매출 3000억원을 돌파하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