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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로윈 앞두고 '레드 립스틱'이 인기라네요 2017-10-18 20:18:00
올리브영은 아예 ‘레드’를 키워드로 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인기 립스틱인 ‘클리오 루즈힐 3번 히트웨이브’, ‘로레알파리 샤인온 라커스틱 908호 루스 오스만’, ‘레브론 수퍼 러스트러스 립스틱 525호’ 등을 특가에 판매키로 했습니다. 레드 립스틱은...
올리브영, 미국 LA KCON서 K뷰티 위상 높였다 2017-08-22 14:32:10
이 자리에서 올리브영은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메이크업 컬러 트렌드와 k-뷰티 트렌드를 전파했다. 올리브영은 현장에서 컬러 플레이(color play)를 주제로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메이크업 컬러를 제안했다. 또 네일과 타투(nail&tatto) 서비스, 쿠션·그루밍 등 k-뷰티 트렌드 체험존으로 꾸려진 부스를...
올리브영 자체브랜드, 미국 아마존 입점 2017-08-17 13:21:14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자체 브랜드(PB) '라운드어라운드'와 '보타닉힐 보'가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아마존은 현재 12개국에 진출해 이용자가 3억명에 달하는 전 세계 최대 온라인 유통기업이다. 올리브영은 아마존을에서 라운드어라운드 제품...
올리브영, PB 제품 앞세워 美 진출…아마존 입점 2017-08-17 09:46:15
가지고 미국 시장에 진출한다.17일 올리브영은 pb 제품인 '라운드어라운드'와 '보타닉힐 보' 화장품이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 공식 입점한다고 발표했다.아마존은 12개국에 진출해 이용자가 3억명에 달하는 세계 최대 온라인 유통기업이다. 올리브영은 아마존에서 라운드어라운드와 보타닉힐 보...
"화장품 시장, 럭셔리 지고 가성비 갖춘 매스제품이 뜬다" 2017-07-04 10:32:50
알린 '미팩토리'는 지난해 올리브영에 입점해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 뷰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언니의 파우치'에서 개발한 부비부비립도 출시 4개월 만에 올리브영 전 매장에 입점했다.일반매스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업계는 두가지 요소를 들었다. 모바일, 헬스앤뷰티스토어의 성장과...
판 커지는 마스크팩 시장…올리브영서 '품절' 대란도 2017-05-31 09:09:45
힐을 생산하는 엘앤피코스메틱의 지난해 영업이익은 1308억원으로 전년 대비 3배 가량 뛰었다. 매출액도 3958억원으로 전년 대비 93%나 증가했다.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이유로는 제품력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이 꼽힌다. 초기에는 저렴한 가격의 일반 마스크팩이 대부분이었지만 천연바이오 소재를 사용한 프리미엄 마스크...
[인터뷰] 하동균, 지금 그리고 우린 2017-05-26 18:10:00
너무 목소리가 많고 화면이 많이 변하면 올리브 tv를 틀어놓는 편이에요. 혹은 다큐멘터리가 나오는 채널이라던가. -출연해보고 싶은 예능 프로는 없겠어요. 사실 무섭죠. -입장에 따라 다르겠지만, 한편으론 안타까운 부분일 수 있겠는데, 가수들이 자신의 앨범 홍보를 위해 예능에 나가고, 나가야만 홍보가 되는 경우가...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0:00 2017-05-05 10:00:02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과 '시크릿양념치킨' 등 10개 품목의 가격을 품목별로 8.6~12.5% 인상했다. 전문보기: http://yna.kr/h2RK5K-DAQW ■ 사드보복에 롯데 매출손실만 5천억원…"무기력 상황에 기막힐뿐"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등 롯데 계열사에 대한 중국의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
"음식 가져와 나누며 이웃끼리 소통해요"…포트락 문화행사 2017-04-20 14:56:46
시작으로 더샵 아파트(5월 27일), 올리브힐 아파트(6월 24일), 성당인 프란치스꼬 수도원(7월 22일)에서도 진행된다. 포트락 문화행사 추진 목동 주민협의체 이석만 위원장은 "이제는 나뿐 아니라 함께 살아가는 이웃을 생각해야 할 때"라며 "처음 시도하는 포트락 행사가 무너진 공동체를 복원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아모레야, 나눠먹자"…뷰티시장 뒤흔든 강소브랜드 2017-04-16 18:53:58
2016년 화장품시장 분석닥터자르트·a.h.c·메디힐, 중견 3사 매출 합계 1조 홈쇼핑·올리브영 통해 성장…메디힐은 중국 팩시장 석권 [ 이수빈 기자 ] 닥터자르트 a.h.c 메디힐 등 강소 브랜드가 화장품 시장을 흔들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 급성장하며 단숨에 매출을 중견기업 수준(1500억원)으로 끌어올렸다.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