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콜마, 中 화장품시장 최대 수혜주"-LIG 2016-07-26 07:45:13
급증하고 있다"며 "중국 원브랜드샵의 성장과 한국 업체들에 대한 중국 화장품사의 의존성을 고려하면 한국 생산자개발방식(odm) 업체가 수혜를 본다"고 말했다.한국콜마는 화장품의 odm을 전문으로 하는 코스피 상장기업으로, odm방식에 의한 제품 생산은 매출의 95% 이상을 차지한다.한국콜마가 취엔지엔...
"한국콜마, 中원브랜드샵 활성화로 성장 기대…목표가↑"-이베스트 2016-06-28 07:55:21
이베스트투자증권은 28일 한국콜마에 대해 중국의 원브랜드샵 활성화로 동반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목표주가를 기존 11만원에서 13만원으로 올려잡고 투자의견 '매수'는 유지했다. 오린아 연구원은 "이니스프리의 성공을 지켜본 중국업체들이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인 원브랜드샵 런칭을 하려 한다"...
[증시라인11] - 업종진단 <中 화장품박람회 탐방기, 백화점 `지고` 온라인 `뜨고`> 2016-05-30 14:03:29
韓 원브랜드샵의 자연주의를 모방 → 中 원브랜드샵, SKU(품목수) 160개에 불과 → 韓 ODM 업체의 도움 필요 中 온라인 화장품 채널 - 中 화장품 유통 키워드, `웨이샹(微商)` → SNS 통한 화장품 소매판매 증가 → `웨이샹` 거래액 규모 약 1,500억 위안 수준(약 27조 원) → 中 화장품 업계, `왕홍(網紅)` 파워 블로거...
코스맥스, 1분기 매출액 1735억원…사상 최대 실적 달성 2016-05-09 15:02:55
1735억원, 131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각각 49.1%, 71.1% 증가한 수치입니다. 같은 기간 지주사인 코스맥스비티아이도 매출 625억, 영업이익 51억원을 달성하며 각각 43.1%, 131.7% 성장했습니다. 코스맥스는 브랜드샵과 홈쇼핑의 꾸준한 제품 공급 증가와 패션, 제약 부문의 신제품...
[특징주 TOP10] JW신약(067290), 탈모치료제 가격인상 담합 혐의 조사 중 2016-04-26 15:55:45
현지 브랜드샵 약 51개 준비중 -> 외형성장 확대 전망 TOP 8 뉴트리바이오텍(222040) - 1분기 영업이익 43억 원, 전년比 152.1%↑ - 전일 13% 이상 상승 마감 - 성장성 주목 필요 TOP 7 한진칼(180640) - 유증 신주발행가액 1만 5,950원 산정 - 한진해운 자율협약 신청으로 자금 리스크 완화 TOP 6 LG하우시스(108670) -...
'CE 차이나' 글로벌 기업 대신 中유통·스타트업 초점 2016-04-20 16:00:16
중국 최대 유통업체 알리바바는 샵인샵 개념의 브랜드샵 'T몰'을 테마로 전시관을 열었다. 해외 바이어들이 많이 몰리면서 알리바바의 명성을 재확인할 수 있었다. 알리바바 전시관 한쪽에는 국내 중소업체 휴롬의 '주스기'가 소개돼 중국 현지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 잠재력 큰 중국...
세니떼 뷰티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2016-04-19 09:17:35
브랜드샵 세니떼 뷰티샵이 카카오톡 모바일 선물 구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세니떼 뷰티샵에서는 소비자들의 모바일 쇼핑이 증가하는 가운데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세니떼 뷰티샵 상품권을 편리하게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카카오톡...
G마켓-옥션, 국내 최초 샤오미 공식 온라인 브랜드샵 오픈 2016-04-14 09:27:42
15만5000원)'의 국내 첫 판매와 함께 샤오미 미에어2, 나인봇, 보조배터리, 셀카봉, 스피커 등 샤오미의 모든 인기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해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오픈 기념으로 10%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할 뮐ㅐ甄? 옥션에서도 오는 28일부터 오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석훈 이베이코리아 통합영업실 상무는...
G마켓, 새 브랜드 캠페인 '쇼핑을 다 담다' 전개 2016-03-28 09:36:12
물론 브랜드샵 마트까지 쇼핑을 다 담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메인모델 설현이 등장하는 tv cf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쇼핑을 다 담다'는 백화점, 마트 등 다른 유통채널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상품 구색을 갖춘 오픈마켓의 차별성을 내세운 캠페인이다. 다른...
하이쎌 자회사 GTF, 中 여행사 씨트립과 O2O 사업 진출 2016-02-01 10:58:54
가맹점은 gtf의 영업 대상인 백화점, 럭셔리 브랜드샵, 쇼핑몰, 아울렛, 일반점포 등의 쇼핑 영역과 성형외과 병원 음식점 등의 서비스업 영역에 속한 업체들이다. gtf가 이에 독점적 권리를 소유한다는 내용을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gtf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씨트립의 인지도 및 강력한 모객력을 바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