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빙그레 vs 롯데` 올 여름 누가 웃을까 2021-08-09 13:36:17
제품인 월드콘 브랜드 홍보 모델로 배구선수 김연경을 발탁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롯데푸드도 돼지바로 대표되는 스테디셀러를 다양한 신제품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공을 들이는 중이다. 다만 원재료 가격 인상 부담은 오랜만에 호황을 맞이한 빙과업계 전반의 고민으로 떠올랐다. 낙농진흥회에 따르면...
아이스크림 잘팔린다…`집콕`에 이른 폭염 영향 2021-07-20 07:56:26
`월드콘`·`설레임`·`더블비안코`가 각각 아이스크림 매출 1∼3위를 기록 중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지난해 7월 1∼19일 서울의 일 최고기온이 30도를 넘긴 날은 7일에 그쳤지만, 올해 7월 같은 기간에는 11일에 달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집콕 증가도 아이스크림 매출 호조의 원인으로 꼽힌다. 지난 수년간 아이스크림...
4차 대유행 집콕에 폭염까지…아이스크림 모처럼 잘나가네 2021-07-20 07:15:01
월드콘'·'설레임'·'더블비안코'가 각각 아이스크림 매출 1∼3위를 기록 중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지난해 7월 1∼19일 서울의 일 최고기온이 30도를 넘긴 날은 7일에 그쳤지만, 올해 7월 같은 기간에는 11일에 달했다.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집콕 증가도 아이스크림 매출 호조의 원인으로 꼽힌다....
출시 하루만에 `메로나 제쳤다`…어떤 아이스크림이길래 2021-06-25 12:56:24
월드콘’ 보다 높은 수치다. 제주우유 콜라보 아이스크림 인기에 힘입어 이달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 매출은 전년 대비 13.4% 증가했다. ‘제주우유파르페’는 파르페 콘셉트의 아이스크림으로 청량한 제주 바다색을 모티브로 만들었다. 하단은 소다맛 샤베트로 상단에는 고소한 제주우유로 만든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올려...
‘월드콘’, 지구 16바퀴 돌 수 있는 양 팔려 2021-06-22 15:55:35
자리를 지키고 있다. 월드콘이 우리나라 대표급 아이스크림이 된 것은 출시부터 현재까지 변함없이 추구하는 맛, 크기, 디자인 등 품질이 빼어나기 때문이다. 월드콘은 1986년 시판 당시부터 크기와 가격 면에서 경쟁 제품과 비교가 안될 정도로 철저한 차별화 전략을 실시해 왔다. 당시 경쟁 제품들과 비교해 육안으로...
편의점 아이스크림 할인 경쟁…세븐일레븐 최대 75%↓ 2021-05-06 11:29:49
따르면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스크류바와 돼지바, 월드콘 등 아이스크림 90여종을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30% 할인해준다. 하나를 사면 한 개를 더 주는 원플러스원(1+1) 같은 증정 행사에도 적용돼 최대 할인율은 65%다. 예를 들어 1+1 행사 상품인 3천원짜리 아이스크림은 최대 할인을 받으면 2개에 2천100원을 내고...
`배구 여제` 김연경, 롯데제과 `월드콘` 모델 발탁 2021-04-26 18:07:25
`월드콘테스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김연경 선수가 남녀노소 모두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있을 뿐 아니라, 누구나 인정하는 `1등`, `대표`, 독보적인 `월드 클래스`라는 점에서 월드콘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가대표 아이스크림과...
'부라보콘' 광고에 이병헌이 왜 나와? 2021-04-19 17:19:14
9591억원을 올린 빙그레는 신제품 출시와 해태아이스크림과의 시너지 효과를 발판으로 올해 창사 첫 ‘1조 클럽’ 가입을 기대하고 있다. 이 같은 공세에 맞서 롯데제과는 부라보콘의 경쟁 제품인 월드콘 판매량을 끌어올리기 위해 이달 말 새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달에는 국내 최초로 매운맛 아이스크림 ‘찰떡아이스...
샤이니, 공연 갈증 한방에 날렸다…온·오프라인 강점 집약한 콘서트 [종합] 2021-04-04 17:58:00
샤이니월드를 만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샤이니를 빼고 '월드콘'은 어떨까 싶다"고 했다. 이어 온유는 "우리의 좋은 날을 되찾자는 의미로 '벚꽃콘'을 생각해봤다"고 말했다. 민호는 "여러분들과 함께 콘서트를 하는 게 행복하다는 마음으로 '무조콘'을 떠올려봤다"며 박상철의 '무조건'을...
MZ세대 마케팅, 편의점 CU에 물어봐! 2021-02-14 18:02:35
단숨에 월드콘에 이어 매출 2위에 올랐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삼육두유 콘이 생산공장만 충분히 확보했으면 1위도 했을 것이란 말까지 나왔다”며 “쟁쟁한 스테디셀러 제품이 많은 콘 시장에서 신제품이 이토록 각광받은 것은 매우 이례적인 현상”이라고 말했다. 마케팅 플랫폼된 편의점재해석한 상품들이 이렇게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