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5억장 팔린 히트텍, 더 얇아졌다…'울트라 라이트' 선보여 2023-10-23 14:03:28
바꾸는 기술을 적용해 기능성 흡습발열 의류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한 '히트텍 울트라 라이트 터틀넥T'는 여성 라인업 제품으로 지금까지 히트텍 중 가장 얇은 소재가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유니클로는 "초극세사 섬유로 제작돼 오리지널 히트텍보다 약 20% 가벼우면서 폭신한 짜임으로 에어포켓이...
15억장 팔린 유니클로 효자템…'가장 가벼운' 히트텍 나왔다 2023-10-23 11:01:03
에너지로 바꿔주는 원리를 적용한 기능성 흡습 발열 의류다. 첫 출시 후 지난해까지 전세계에서 약 15억장이 팔렸다. 심플한 디자인과 양질의 일상복을 만든다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반영하는 대표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히트텍 라인업도 일부 업그레이드됐다. 여성 제품의 경우 부드러...
더 얇은 히트텍 나왔다...유니클로, '울트라 라이트' 히트텍 출시 2023-10-23 10:09:30
바꾸는 기술이 적용된 기능성 흡습발열 의류다. 2003년 첫 출시 후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히트텍은 지난해 기준 약 15억장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겨울철 대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히트텍 울트라 라이트 터틀넥T'는 여성 라인업 제품으로, 지금까지의 히트텍...
'기온 뚝' 월동준비 서두르는 편의점…겨울의류·먹거리 봇물(종합) 2023-10-20 11:29:12
편의점…겨울의류·먹거리 봇물(종합) 핫팩·귀마개·목도리·마스크 등 방한용품도 속속 매대에 쌀쌀한 날씨 호빵 매출 7배↑…군고구마·온장음료도 인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최근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편의점들이 동절기 상품군을 확대하는 등 겨울철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이마트24는 20일부터 패딩...
'기온 뚝' 겨울모드로 전환한 편의점…동절기 의류·먹거리 봇물 2023-10-20 09:48:35
등 의류 13종 출시 CU는 먹거리, GS25는 방한용품 추가로 선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들이 동절기 상품군을 확대하는 등 겨울철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이마트24는 20일부터 패딩 조끼·목도리, 발열내의, 기모 레깅스 등 13종의 동절기 의류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온이 급강하하자 일찌감치 동절기...
에이피알, 목표 기업가치 1.5조...재무적투자자 ‘잭팟’ 기대 2023-10-19 14:07:16
설립된 에이피알은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 의류 브랜드 널디 등으로 유명한 1세대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 이후 미디어커머스 기업을 탈피해 뷰티 테크로 기업 정체성을 바꾸고 뷰티 디바이스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사세가 확장됐다. 2021년 첫선을 보인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에이지알(AGE-R)’은 2년만에 국...
세계 큰손 VC 한국 방문...부동산 시장 공략하는 프롭테크 [Geeks' Briefing] 2023-10-12 18:29:23
비닐만큼 강도가 우수하며, 단가는 기존 제품 비슷한 정도다. 의류 브랜드를 타깃하여 택배 봉투로는 드물게 핑크, 네온 컬러로 제작됐다. AI 스타트업 튜닙, AI 페르소나 챗봇 서비스 '디어메이트' 앱 출시 생성형 AI 스타트업 튜닙이 약 6개월의 오픈 베타를 거쳐 100여 종의 AI 페르소나 챗봇과 자유롭게 대화할...
신세계百, 22일까지 그룹사 60개 브랜드 할인 2023-10-11 06:00:11
가을·겨울 의류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패션 브랜드를 10∼20% 할인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마르니, 메종 마르지엘라 등 패션 브랜드와 자체 브랜드 스튜디오톰보이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월 상품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신세계백화점의 오프 프라이스 매장 '팩토리스토어'에서는...
명절 지나면 판매량 확 뛴다…"신의 선물" 극찬 쏟아진 제품 2023-09-29 21:51:27
의류건조기는 27%, 로봇청소기는 12%를 기록하는 등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가구 유형별로 '미취학 자녀'가 있는 가정의 신가전 보유율은 압도적으로 나타났다. 미취학 자녀가 있는 가구는 공기청정기(80%), 전기레인지·가습기·제습기(50% 내외), 오븐(34%), 식기세척기(24%), 홈케어 뷰티 가전(16%)...
정지선 "내외부 협력"…현대百, 의류수선 플랫폼 사업화 검토 2023-09-24 09:35:20
불편함에 주목했다. 온라인에서 의류를 구매할 때는 내 몸에 잘 맞는지 입어볼 수 없고, 브랜드별로 치수도 제각각이어서 구매 후 수선이 필요하면 직접 수선집을 찾아야 한다는 점이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이런 번거로운 과정을 고객과 수선집을 연결해주는 플랫폼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이를 실제로 구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