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비자가 사랑한 그 제품, 혁신적 가치 빛났다 2024-12-25 16:24:49
대신 국내산 가루쌀을 활용해 만들어진 새로운 제품으로, 쌀의 고유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품절템·고객 참여로 인기몰이LG생활건강이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은 출시 3개월 만에 1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이른바 ‘품절 대란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각질, 피지,...
삼립호빵, '삐약이' 신유빈·흑백요리사 셰프와 협업 신제품 2024-12-25 16:23:29
간식인 호빵으로 유명한 삼립은 올겨울 인기 스포츠 스타, 셰프들과 손잡고 다양한 제품을 내놓고 있다. 삼립은 최근 탁구선수인 신유빈 선수를 모델로 한 광고와 신제품을 선보였다. ‘올겨울 호빵은 신뉴빈만 기억해’라는 광고 메시지와 함께 매운맛의 ‘신(辛)’을 담은 ‘불백한쌈호빵’, 새로움을 뜻하는 ‘뉴(ne...
우리쌀 와플믹스, 한국의 쌀 문화 해외 알리는 'K디저트 강자' 2024-12-25 16:23:05
와플대학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K푸드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한국식 재료와 전통적인 맛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는 점에서 독창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K디저트의 가치를 전 세계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게 목표”라고 했다. 확장성도 크다. 와플대학이 이 믹스를 활용해 내놓은 시즌 한정 메뉴 ‘...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관절과 장 건강 동시에'…누적 400만병 판매 2024-12-25 16:22:46
누적 판매량 400만 병을 돌파하며 관절 건강 인기 식품으로 자리 잡았다. 정기 구독자도 5만 명을 넘어서며 hy의 하반기 대표 히트상품이 됐다.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천연물 소재에 대한 hy의 오랜 연구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hy는 관절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관련 시장이 커지자...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 입소문 타고 '다이소몰 SNS 핫템' 선정 2024-12-25 16:18:42
제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제품 입고 시 곧바로 품절되는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 재입고 알람 신청자가 한때 1만4000명 이상을 기록하기도 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전국적으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CNP 바이 오디-티디 브랜드 관계자는 “CNP 더마 연구소만의 트러블 케어 노하우를 담은 스팟 카밍...
갤럭시 Z 플립6, AI가 사진 구도 스스로 조정…실시간 통역에 화면 접고 문자 2024-12-25 16:06:03
플립6가 젊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의 글로벌 폴더블폰 시장 장악력이 커지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갤럭시Z 플립6는 폴더블 폼팩터에 한 차원 더 진화한 ‘갤럭시 인공지능(AI)’ 기능을 더한 최초의 AI 폴더블폰이다. 올초 세계 최초로 AI기능을 탑재한 갤럭시S24 출시를 통해 모바일 AI 시대를 연...
비스포크 AI 스팀, 물걸레·흡인력 알아서 판단…AI 청소기 스스로 살균세척 2024-12-25 16:05:39
AI 스팀’을 앞세워 로봇 청소기 시장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삼성 비스포크 AI 스팀은 위생적인 물걸레 관리가 가능한 스팀 청정스테이션과 고도화된 AI 주행 능력은 물론, 강력한 보안성을 갖췄다. 비스포크 AI 스팀을 쓰면 고객은 청소시간에 손 하나 까딱할 필요가 없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건습식 로봇청소기의...
Neo QLED 8K, 스포츠 경기 직관하는 느낌…보안도 완벽한 인공지능 TV 2024-12-25 16:05:10
IT 제품의 보안성을 평가하기 위한 국제표준으로 전 세계 31개국이 상호 인정하는 ‘국제 공통 평가 기준’ 인증을 10년 연속 획득해 강력한 보안 기능을 인정받았다. 2024년형 Neo QLED 8K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하고 콘텐츠 경험을 확대해 업그레이드된 홈 라이프를 선사한다. 삼성 타이젠 운영체계(OS)를 바탕으로...
"딸기 석탑인 줄"…또 난리 난 '성심당' 크리스마스 케이크 2024-12-25 10:39:56
‘딸기타르트’ ‘딸기트리케익’ ‘메종드부띠끄’ 제품도 별도 예약 없이 현장 판매만 하며 일부 제품은 23~25일에만 선보였다. 성심당 케이크들은 럭셔리 케이크 경쟁이 붙어 10만~30만원대까지 치솟은 고급 호텔 케이크에 비하면 합리적 가격대인 데다 SNS 인증샷 찍기에도 좋아 인기다. 여러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겨울...
고물가 시달리던 유통가…초저가·복합몰로 뚫었다 2024-12-24 17:37:14
제품으로 성장을 거듭한 업체도 있다. 백화점과 마트의 구분을 없앤 복합쇼핑몰로 오프라인 유통의 희망을 보기도 했다. 올해 유통업계를 다섯 가지 키워드로 정리했다. 오프라인 유통 빅블러가 대세24일 업계에 따르면 오프라인 유통업 ‘투톱’인 롯데와 신세계는 올해 각각 타임빌라스, 스타필드 브랜드를 앞세워 신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