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G 사장에 방경만 내정 2024-02-22 20:50:36
내정자는 1998년 KT&G 전신인 한국담배인삼공사에 공채로 입사한 후 글로벌본부장, 사업부문장 겸 전략기획본부장 등 주요 보직을 두루 거쳤다. 글로벌본부장 시절엔 주력 제품인 에쎄의 수출국을 40여 개국에서 100여 개국으로 늘려 글로벌 브랜드로 위상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방 내정자는 “혁신을 주도하고 미래...
KT&G 새 사장 최종후보에 방경만 수석부사장(종합) 2024-02-22 18:24:52
가운데 1명이다. 지난 1998년 KT&G(당시 한국담배인삼공사)에 입사해 브랜드실장, 글로벌본부장, 전략기획본부장, 사업부문장 등 회사의 핵심 분야를 두루 거치며 경험을 쌓았다. 그는 브랜드실장 재임 때 초슬림 담배 제품인 '에쎄'(ESSE)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수출국을 확대하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KGC인삼공사, 첫 어린이 홍삼 건기식 '홍이장군'…성장 단계별 맞춤 제품으로 재탄생 2024-02-22 16:04:30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이다. 인삼을 수증기로 쪄서 말리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사포닌, 홍삼 다당체, 아미노당, 미네랄 등이 피로물질 농도를 낮춰준다. 에너지 생성 호르몬을 촉진하고 대식세포 활동을 늘려 면역력을 높이는 데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정관장 홍삼은 역사가 125년에 이른다. 최고 품질의 홍삼을...
종근당, 기억력 감퇴 개선제 '브레이닝' 출시 2024-02-06 16:01:04
건조엑스 100mg를 복합한 일반의약품이다. 인삼40에탄올 건조엑스는 인삼을 40% 농도의 에탄올로 추출해 여과 농축을 통해 얻은 인삼추출물이다. 이 제품은 임상 시험을 통해 집중력 및 주의력 저하, 기억력 감퇴에 효능을 입증했으며, 현기증 등 말초 동맥 순환장애 증상 개선에도 효과를 가진 약물이다. 1일 2회, 1회...
1조 매출 달성한 건기식 홍삼 앰플 만든 화장품 회사의 비결 2024-02-05 10:53:37
5일 밝혔다. 2013년 출시된 명작수는 홍삼과 인삼열매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인 홍삼 앰플로 2014년 장영실상을 수상했고 2023년 몽드 셀렉션 금상을 수상했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전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명작수가 자사의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등을 통해 쌓은 수십 년의 인삼 연구...
KGC인삼공사, 8일 정오까지 정관장 당일배송 서비스 2024-02-05 08:13:07
= KGC인삼공사는 설 연휴 전인 8일 정오까지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당일에 배송해주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고객이 결제하면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배송한다. 이 서비스는 전국 800여개 정관장 매장(로드숍)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전화 등을 통해 배송...
한국기업들, '60세 이상 3억명' 중국 건강기능식품시장 공략한다 2024-02-04 07:05:00
관리 할 수 있는 '알파프로젝트 시니어' 제품을 선보였다. 인삼공사는 지난해 8월 베이징 번화가 왕푸징에 '정관장 in88점' 매장을 새로 단장하면서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전통적으로 홍삼의 원형 그대로인 뿌리삼이 인기였지만 근래에는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홍삼 제품도 즐겨 찾는...
정관장, 설 맞이 '효배달' 캠페인 2024-02-01 18:13:25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오는 8일까지 대한적십자사와 홀로 계신 어르신을 위한 건강나눔 사업인 ‘효(孝)배달’ 캠페인(사진)을 벌인다. 효배달은 차상위 계층 홀몸노인에게 떡국, 만두, 과일, 한과 등 명절 음식과 건강용품, 총 2억원 규모의 정관장 홍삼 제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정관장표' 수제 약과 나왔다...홍삼·인절미 등 4가지맛 2024-01-29 10:14:59
출시한 '홍삼양갱 프리미엄'은 출시 한 달 만에 1만개 초도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이후 라라스윗과 콜라보를 통해 '홍삼 아이스 마카롱'도 출시됐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할매니얼 트렌드로 국민 간식이 된 약과가 다양한 변신을 통해 여러 디저트, 음료까지 확장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고령화·저출산에…'실버세대·골드키즈' 두마리 토끼 잡는다 2024-01-26 16:25:40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정관장, hy 등도 시니어·키즈 공략대상웰라이프의 성공에 자극받은 다른 식품업체들도 실버세대와 골드키즈를 겨냥한 ‘투트랙’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은 작년 9월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을 선보이며 시니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기억력·인지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