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샵 속초프라임뷰, 동해·설악산 뷰 조망 특화 설계…속초 첫 민간공원 특례사업 2024-06-27 17:14:43
△전용 84㎡C 74가구 △전용 110㎡A 142가구 △복층A 2가구 △복층B 2가구 △펜트하우스 16가구 등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조망 특화 단지로 지어지는 게 특징이다. 지상 최고 33층에서 영랑호를 비롯해 영랑근린공원, 영랑호CC, 동해, 설악산 등 속초 자연경관을 파노라마 조망으로 누릴 수 있다. 속초 첫 민간공원...
기아, 부산모빌리티쇼서 '타스만' 위장막 모델 공개(종합) 2024-06-27 11:48:02
수 있는 'EV3 존'을 마련해 EV3의 특징과 장점을 직관적으로 소개한다. 네온 아티스트 윤여준 작가와 협업을 통해 만든 'EV3 네온 아트 존'도 마련됐다. 정원정 기아 국내사업본부장 부사장은 "EV3는 지난 4일부터 어제(26일)까지 1만대가 넘는 계약대수 기록하며 EV 시장 판도를 바꿀 모델임을 증명하고...
기아 첫 픽업트럭 '타스만' 부산모빌리티쇼 등장 [영상] 2024-06-27 10:49:52
특화 공간인 'EV3 존(Zone)'을 조성했다. 네온 아티스트 윤여준 작가와 협업해 만든 'EV3 네온 아트존'도 운영한다. 전기차 외에도 올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서 처음 선보인 최초의 전용 PBV 모델이자 PBV 라인업의 기반이 되는 'PV5'와 소형...
기아, 부산모빌리티쇼서 '타스만' 위장막 모델 공개 2024-06-27 10:10:00
수 있는 'EV3 존'을 마련했다. EV3 존에서는 대형 키오스크를 활용해 EV3의 특징과 장점을 직관적으로 소개한다. 네온 아티스트 윤여준 작가와 협업을 통해 만든 'EV3 네온 아트 존'도 대중과 만난다. 이곳에는 기아의 최초 전용 전기차 EV6, 국내 최초 대형 전기 SUV EV9도 함께 전시됐다. 기아는 올해...
[단독] 1%만 쓰는 폰…'영상통화 시대' 이끈 3G 막 내린다 2024-06-26 17:16:01
5G 전용 휴대폰 보급이 확산하면서 나타난 변화다. 과기정통부 관계자는 “이용자가 거의 없는 주파수 대역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은 비효율적”이라며 “주파수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방안을 고민 중”이라고 했다. 정부와 업계는 3G 서비스를 종료하고 가장 대중적인 통신 기술인 5G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5G는...
"이건 꼭 봐야돼"…부산모빌리티쇼 주목할 신차는? 2024-06-26 11:00:24
픽업트럭인 '더 기아 타스만'의 전용 위장막 전시차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타스만은 기아 준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하비의 바디 온 프레임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픽업트럭으로 제작한 차량이다. 뿐만 아니라 EV3와 함께 EV6, EV9 등의 전시와 목적기반모빌리티(PBV)만의 차별화된 전시존을 꾸려 모빌리티...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 새로운 세탁 건조의 시대…시작 버튼 하나로 '보송 보송' 2024-06-26 10:00:42
LG 시그니처 세탁건조기는 전용 히트펌프 건조 모듈을 개발해 기존 히터식 세탁건조기 대비 소비전력을 50% 이상 감소시켰다. 50~60도 저온 제습 방식으로 건조하는 획기적인 건조기술로 이상적인 세탁건조라이프를 실현했다. 세탁건조기는 세탁이 끝나면 알아서 건조를 시작한다. 건조기를 돌리기 위해 세탁이 끝나기를...
자투리매장 매출이 본매장의 20배…황금알 낳는 '팝업' 2024-06-23 17:26:47
유동인구가 많은 ‘알짜공간’을 팝업스토어 전용으로 내주고(더현대서울), 명품 브랜드들 매장 한가운데 팝업 존을 마련하는(잠실 에비뉴엘) 식이다. 이런 전략은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 더현대서울은 지난 한 해 팝업으로만 55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올해 들어선 성장세가 더 가파르다. 지난 1~4월 집계된 팝업스토어...
역발상 통했다...상품 빼고 계산대 줄였더니 매출 20배 '대박' 2024-06-23 14:53:21
많은 ‘알짜공간’을 팝업스토어 전용으로 내주고(더현대서울),명품 브랜드들 매장 한가운데 팝업 존을 만드는(잠실 애비뉴엘) 식이다. 이런 전략은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 더현대서울은 지난 한 해 팝업으로만 550억원의 매출을 거뒀다. 올해 들어선 성장세가 더 가파르다. 지난 1~4월 집계된 팝업스토어 매출은 약...
BMW드라이빙센터 건립 10주년…"브랜드 플랫폼으로 탈바꿈"(종합) 2024-06-20 14:12:28
브랜드의 과거를 보여주는 공간인 '헤리티지 존'과 향후 미래 구상을 전달하는 '비전 포럼'을 마련, 고객이 BMW의 과거, 현재, 미래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전동화 트렌드에 맞춰 전기차 드라이빙 프로그램도 새롭게 도입한다. 전동화 브랜드 BMW i시리즈의 고성능 모델 전용 드라이빙 프로그램을 신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