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 2분기 매출 1조원 첫 돌파…상반기 2조 넘어(종합) 2024-07-30 16:43:41
에너지음료 매출은 수요 증가에 따라 38.2% 증가했고 스포츠음료 매출도 게토레이 제로 등 신제품 인기에 따라 6.5% 늘었다. 이 밖에 밀키스, 알로에주스 등을 앞세워 미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50여개국에 음료 제품을 판매하면서 수출 실적은 10.6% 증가했다. 주류는 매출은 2.0% 증가한 2천22억원, 영업이익은 35.8%...
"화장품은 괜찮은데 음료가 안팔리네"…LG생건 영업익 '제자리걸음' 2024-07-25 16:35:03
효과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22.8% 증가했다. 다만 음료 사업 부문에서 영업이익이 크게 줄어 지난해보다 13.9% 감소한 518억원을 기록했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에너지, 파워에이드 등 주요 제품군의 성장은 지속됐지만 내수 경기 부진과 궂은 날씨 등의 영향으로 전반적인 음료 소비가 줄었다. 이에 LG생활건강은 트렌드...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익 1585억원…전년비 0.4%↑ 2024-07-25 16:22:57
영업이익은 13.9% 감소한 518억원을 기록했다.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한 9130억원, 영업이익은 7.0% 감소한 1044억원이었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에너지, 파워에이드 등 주요 제품군의 성장은 지속됐다. 다만 내수 경기 부진 등의 영향으로 음료 소비가 줄면서 전체 매출은 소폭 감소했다. 영업이익...
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100만팩 팔려 2024-07-19 17:24:34
매일유업은 신제품 ‘피크닉 제로’가 출시 18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팩을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피크닉 제로는 올해 출시 40주년을 맞은 매일유업의 인기 음료 ‘피크닉’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사과·청포도 과즙농축액과 에리스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해 기존의 맛은 유지하되 당과 칼로리, 지방을 모두...
"기대 안했는데 진짜 출시 되다니"…'추억의 음료' 대박났다 2024-07-19 10:22:26
칼로리, 지방을 제로로 영양 설계한 음료다. 사과 과즙 농축액과 청포도 과즙 농축액, 에리트리톨 등 감미료를 사용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피크닉 제로 출시에 고객들과 얽혀진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고 소개했다. 회사는 “평소 피크닉을 즐겨 마셔 온 고객들이 매일유업 고객센터를 통해 당류 함량을 줄인 피크닉...
쿠쿠, 얼음정수기 6월 판매량 전월 대비 50% 증가 2024-07-19 09:45:21
기능을 결합한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를 선보였다. 다양한 혁신을 결합한 쿠쿠 얼음정수기 라인업은 6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50% 증가했다. 쿠쿠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 라인은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슬림한 사이즈를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얼음을 보관하는 아이스룸의 크기는 넉넉하다. 특히 12분대의...
"인기 이정도일 줄은"…스타벅스엔 없는데 '카페 핫템' 등극 2024-07-16 14:56:18
‘아망추’를 선보이고 제로슈가(무설탕) 제품도 함께 출시했다. 아망추 메뉴 역시 출시 첫날에만 1만5000잔 이상 팔리는 등 호응을 얻었다. 40대 직장인 유모 씨는 “아샷추라는 용어를 처음 접하고선 ‘아메리카노에 샷 추가’의 줄임말인 줄 알았다. 아망추는 이름부터 달라서 맛이 궁금해 마셔봤는데 상큼하고 시원하게...
3초에 1잔씩 판매…"복숭아와 제로가 만나 고객 입맛 사로잡아" 2024-07-15 10:10:25
판매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말부터 선보인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는 출시 100일 만에 250만 잔 이상 판매고를 기록하며 메가MGC커피의 여름 특수를 이끌었다. 이는 출시일로부터 3초당 1 잔씩 꾸준히 판매된 셈으로, 올여름 '수박주스'와 함께 '시그니처 메뉴'의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아이스티에 샷 추가 '아샷추'를 아시나요?…투썸서 30만잔 팔려 2024-07-12 09:48:31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아샷추는 카페 인기 메뉴 1, 2위인 아메리카노, 카페라테에 이어 판매량 3위를 기록했다. 아샷추를 찾는 손님이 늘면서 이를 신메뉴로 출시하는 커피 전문점이 생겨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투썸플레이스에 이어 지난달 28일...
종근당건강,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다이어트코치' 주목 2024-07-11 10:00:06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당류 제로로 설계돼 당 함량 부담이나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다이어트코치’는 여름을 맞아 체중조절을 시작할 때 간편하게 한 끼 대용으로 마실 수 있는 다이어트 음료로, 초코맛과 커피맛 2종으로 제조됐다. 맛있게 즐기면서도 고단백질을 함유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