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올해 '산타원정대'로 어린이·청소년 1천432명 지원 2023-12-27 09:00:27
올해가 8회째다. 올해는 소형가전과 생활용품 등 자립키트 지원,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의 모빌리티 체험 기회 제공 등을 추가했다. 현대차는 시설기관 보호를 마치고 자립을 앞둔 고등학교 졸업 예정 청소년 72명에게는 자립키트를 제공했다. 키트는 전자레인지와 전기장판, 침구류, 식기류, 주방 도구, 세탁용품...
[주말N쇼핑] 올해 마지막 세일…선물부터 생필품까지 2023-12-23 07:00:06
쇼핑족'을 겨냥해 24일까지 '생활 주방 위켄드'를 열어 총 70여종의 생필품·주방용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3겹 울트라클린과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접시, 럭스리브 호텔 수건 등을 판매한다. 29일까지 진행하는 '생필품 빅세일' 기획전에서는 500여종의 생필품을 최대 50%...
비누 팔던 애경산업의 변신…'주가 2배 상승' 기대감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12-23 07:00:01
주방 세제인 ‘트리오’를 출시해 화장품과 생활용품 제조사로서 입지를 다진다. 1980년대에는 생활용품 다국적기업 유니레버와 기술 제휴 등을 진행하며 국제 경쟁력을 키운다. 1983년 연구개발 강화를 위해 중앙연구소를 설립하고, 1990년대 초 화장품 연구소를 세운다. 1990년대 소비자의 관심을 받으며 우리가 아는...
[순천대학교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플라스틱 분해·세정용 미생물 제제 제조하는 ‘디컴포지션’ 2023-12-21 21:22:38
수 있도록 주방제제, 젖병 세정제, 세탁제제 등 위생용품을 강화할 것이며, 미세플라스틱 오염으로부터 안전한 농산물이 재배될 수 있도록 토양정화 사업, 작물활성제 개발 사업 등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먹고 마시는 것에서부터 출발해 우리가 사용하는 생활용품까지, 이 시대의 소비자와 국민의 건강...
롯데홈쇼핑, 트리·식기·간편식품…연말 홈파티 맞춤상품 특별전 2023-12-13 16:16:53
롯데홈쇼핑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주방용품, 식품 등 홈파티 맞춤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의 대표 생활용품 판매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크리스마스 마켓 특집전을 열고 해외 주방용품, 프리미엄 식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14일 오후 8시 45분에는 프랑스 식기 전문 브랜드 ‘사브르’의 ‘비스트로 식기...
고물가에 9,900원 가성비 상품 '불티' 2023-12-10 08:01:24
급증했다. 생활·주방·스포츠·반려동물용품, 문구·공구, 패션잡화, 화장품 등 일상에서 자주 쓰는 생필품을 1만원 미만의 부담 없는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게 최대 장점으로 꼽혔다. 특히 3천900원, 6천900원, 9천900원 이하 등의 가격대별 추천 상품을 엄선해 초저가 가성비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끌어들였다. 저가...
온라인서 1만원 미만 '짠물' 쇼핑 늘어…굳어진 불황형 소비 2023-12-10 07:05:00
증가율이 10.2%인 점을 고려하면 눈에 띄는 성장세다. 생활·주방·스포츠·반려동물용품, 문구·공구, 패션잡화, 화장품 등 일상에서 자주 쓰는 생필품을 1만원 미만의 부담 없는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게 최대 장점으로 꼽혔다. 3천900원, 6천900원, 9천900원 이하 등의 가격대별 추천 상품을 엄선해 초저가 가성비 상품...
CJ ENM, 브랜드 사업 '가속' 2023-12-05 19:04:59
패션·생활용품 브랜드 제품을 기획·유통하는 회사다. 브랜드웍스코리아는 향후 락포트 제품의 기능을 개선해 실용적인 제화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강화할 방침이다. CJ ENM 커머스부문은 락포트 국내 사업 운영권 인수를 계기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브랜드웍스코리아가 판매하는 주방용품...
어그 부츠 60% 할인하자…해외 직구족들 '우르르' 몰렸다 2023-11-22 10:35:37
스포츠·아웃도어를 비롯한 기타(11%), 주방·뷰티(화장품)·생활용품(2%) 순이었다. 해당 기간 해외 직구족이 가장 많이 이용한 인기 사이트는 부츠가 대표 제품인 신발 브랜드 어그(17%)와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15%), 이베이(5%), 미 백화점 체인인 메이시스(4%) 등 순으로 나타났다. 패션잡화 상품...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인기 품목은 '패션잡화·전자제품' 2023-11-22 09:39:18
게이밍 마우스, 블루투스 스피커, 영양제, 주방용품, 캠핑용품 등이 주요 품목이다. 무신사가 이날부터 내달 3일까지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3천여개 브랜드 제품을 80% 할인 판매하는 등 국내 유통업계도 각종 할인 행사로 막바지 '11월 쇼핑 대전'을 치르고 있다. noanoa@yna.co.kr (끝)...